파티 그룹 관련 > 파티 자원 봉사자

최신 대학생들이 3 월에 당에 가입했다.


친애하는 정당 조직 :
나는 중국 공산당에 가입하고, 당의 프로그램을지지하고, 헌장을 준수하고, 당원의 의무를 이행하고, 당의 결정을 준수하고, 당의 규율을 엄격히 준수하고, 당 비밀을 지키고, 당에 충성하며, 적극적으로 일하고, 공산주의를 위해 노력한다. 당과 백성을 위해 모든 것을 희생하고 절대로 모반하지 마십시오.
중국 공산당은 중국 노동 ​​계급의 선두 주자이며, 모든 중국 국민의 이익을 대표하는 충실한 대표이며, 중국 사회주의 원인의 지도부의 핵심입니다. 당의 궁극적 인 목표는 공산주의의 사회 체제를 실현하는 것입니다. 마르크스 - 레닌주의는 인류 사회의 역사적 발전의 보편적 법칙을 드러내고, 자본주의 체제 자체가 극복 할 수없는 본래의 모순을 분석한다. 사회주의 사회는 자본주의 사회를 대체하고 결국 공산주의 사회로 발전해야 함을 의미한다. "공산당 선언"은 100 년 넘게 출판되었으며 과학 사회주의 이론은 정확하고 사회주의는 강한 생명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회주의의 본질은 생산력을 해방시키고, 활력을 개발하고, 착취를 제거하고, 양극화를 없애고 궁극적으로 공동 번영을 달성하는 것입니다.
마오 쩌둥 동지를 중심으로 중국 공산당은 마오 쩌둥의 기본 원칙과 마오 쩌둥 사상을 창안하기위한 중국 혁명의 구체적 실천을 결합했다. 마오 쩌둥 사상은 중국의 마르크스 - 레닌주의의 적용과 발전이며, 중국 혁명과 이론의 이론적 원리와 경험에 대한 올바른 결론이며, 중국 공산당의 총체적 지혜의 결정체이다.
중국의 공산당은 마오 쩌둥 사상에 따라이 나라의 모든 국적 주민들을 이끌고 제국주의, 봉건주의 및 관료 주의적 자본주의에 대한 오랜 혁명 투쟁 끝에 민주주의 혁명의 승리를 얻었고 중화 인민 공화국의 민주주의 독재 정권을 수립했다. 나중에 그는 성공적으로 사회주의 변혁에 뛰어 들었고, 새로운 민주주의에서 사회주의로의 전환을 완료하고, 사회주의 체제를 수립했으며, 사회주의 경제, 정치, 문화를 발전시켰다.
우리는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쩌뚱 사상을 진지하게 연구 할뿐만 아니라 덩 샤오핑 이론의 깃발을 꼭 지켜야합니다. 덩 샤오핑 이론 (Deng Xiaoping Theory)은 새로운 역사적 조건 하에서 마오 쩌둥 사상의 계승과 발전이며 현대 중국의 마르크스주의와 개혁과 개방 과정에서 사회주의 근대화를 실현하는 올바른 이론을 제시한다. 사회주의 개혁, 개방과 현대화의 새로운 시대에, 세기를 넘어선 새로운 여정에서, 우리는 덩 샤오핑 이론의 위대한 깃발을 붙잡고 우리의 모든 대의와 행동을 인도하기 위해 덩 샤오핑 이론을 사용해야합니다.
제 11 대 중앙위원회 제 3 기 본회의 이후 동등성을 지닌 공산당 당원은 중화 인민 공화국 창립 이래 사실과 진실을 모색하고 경제 건설에 대한 전체 당의 노동 센터 개혁과 개방을 실현 한 이후로 긍정적이고 부정적인면을 종합 해 보았다. 사회주의 발전의 새로운 시대에는 사회주의 건설, 사회주의 통합 및 발전, 덩 샤오핑 이론 (Deng Xiaoping Theory)의 기본 이슈를 명확히하고 중국 특성을 지닌 사회주의 건설을위한 선과 원칙, 정책이 점차 형성되었다. 덩 샤오핑 이론은 마르크스주의와 현대 중국 실천의 기본 원리와 시대의 특성을 결합한 것으로, 새로운 역사적 조건 하에서 마오 쩌둥 사상의 계승과 발전이며, 중국의 맑스주의와 현대 중국의 마르크스의 발전을위한 새로운 단계이다. 교리는 중국 공산당의 집단적 지혜의 결정체이며 중국 사회주의 근대화의 지속적인 발전을 인도한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