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 그룹 관련 > 파티 자원 봉사자

네트워크 유지 보수 담당자가 파티 자원 봉사 에세이에 동참하십시오.


친애하는 당점 :

나는 중국 공산당에 가입하고 당의 프로그램을지지하며 정당의 헌장을 준수하고 당원의 의무를 이행하고 정당 결의안을 준수하며 정당 규율을 준수하고 당 비밀을 지키며 당파에 충성하며 적극적으로 일하고 공산주의를 위해 노력한다. 당과 백성은 모든 것을 희생하고 결코 반역하지 않습니다.

나는 파티의 햇살 아래 자란 새 시대의 청년이다. 첫 번째 완전한 노래를 부르는 법을 배웠다. 공산당이 없었다면 새로운 중국은 없었을 것이다. 그녀는 내 마음 속에 깊이 새겨 져 있었다. 저는 어렸을 때부터 학교와 가정에서 교육을 받았고 교육을 받았기 때문에 항상 학업과 진로에서 점진적인 발전을 추구했으며 엄격한 이데올로기 적 질의 향상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나는 새로운 시대로서의 자신감을 갖도록 동기 부여를 받았습니다. 젊음을 꿈꾸며.

저는 새로운 시대의 청년이되고 싶습니다. 사회는 문화 지식을 배우는 것뿐만 아니라 기술 사업을 연구 할 책임도 있습니다. 정치적으로, 우리는 또한 엄격하게 스스로를 요구해야합니다. 다양한 정치 연구를 통해 나는 당의 기본 지식을 깊이 이해하고 이해하고 당에 대한 이해를 높이며 당의 기본 노선을 의식적으로지지하고 공산주의 신념을 강화하며 당에 가입하는 동기를 수정하고 전심으로 사람들에게 봉사한다. 저는 중국 공산당의 신뢰에 동참하고 자격있는 공산당원이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싶습니다. 공산당이 없다면 새로운 중국은 존재하지 않을 것이고 사회주의 건설과 개혁은 없을 것이며 중국 공산당은 중국의 사회 주의적 지도자의 지도력과이 나라의 모든 국적 주민들의 충실한 대표자이며 "마오 쩌둥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생각, 덩 샤오핑 이론" 행동 지침으로, 당사자의 궁극적 인 목적은 공산주의 사회 체제를 달성하는 것입니다.

중국 공산당의 응집력과 그녀의 지도력의 핵심 역할은 사람들이 시작부터 끝까지 전심으로 일했으며, 사람들을 잠시 떠나 버린 것이 아니라 모든 것이 사람들의 이익에서 비롯된 것입니다. 동시에 저는 TV 업무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는 당의 원인, 당과 정부의 "떠벌리", 사람들과 연결되는 당과 정부 사이의 "다리", 사회주의 영적 문명의 중요성 등 중요한 부분입니다. 위치. 특히, 우리는 네트워크 유지 보수 관리의 중요성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하고 있습니다 : 사용자가 선명한 이미지를 볼 수 있도록하고 당사자와 정부가 아이디어, 오락, 지식 및 사람들과의 긴밀한 접촉을 확산 할 수 있도록 보장하는 것입니다.

공산당원은 중국 노동 ​​계급의 공산주의 계몽의 선구자로서 전심으로 국민을 위해 봉사하고 모든 사적인 것을 희생하며 공산주의를 위해 투쟁해야한다. 공산주의자는 법률과 정책의 범위를 제외하고 항상 노동자의 평범한 구성원이다. 개인적인 이익과 직무를 제외하고 모든 당원은 개인적인 이익이나 특권을 추구해서는 안됩니다. 저는 적극적으로 진전을 요구하며 당의 청년에 합류하려고 노력합니다. 우리는 스스로를 요구하기 위해 공산당 당원의 기준을 사용해야합니다.

나는 공산당에 가입하려는 나의 동기에 대해 아주 분명하다. 첫 번째는 이데올로기 적 관점에서 당에 가입하고, 삶과 가치에 대한 올바른 전망을 세우고, 공산주의 이상을 가지며, 사람들을 전심으로 봉사하는 이념적 스타일을 수립하고, 공산주의를위한 투쟁에 대한 믿음을 확립하는 것입니다.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생각, 덩 샤오핑 이론을 배우고 당의 노선, 원칙, 정책 ​​및 결의를 배우고 의식적으로 당의 기본 노선을 지키며 과학, 문화 및 비즈니스 지식을 배우고 사람들의 봉사를 개선하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사상 및 덩 샤오핑 이론은 행동의 지침으로 사용되며, 당과 국민의 이익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개인적 이익은 당과 인민의 이익을 전제로합니다. 당에 가입하는 것은 단기간에 행하는 것이 아니라 장기적이며 끊임없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당에 가입하는 것이 내 삶의 목표입니다. 중국 공산당에 가입함으로써 우리는 지속적으로 발전하고 발전시킬 수 있습니다.

진심으로

경례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