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 그룹 관련 > 파티 자원 봉사자

2019 년 2 월에 대학생들이 파티에 참가합니다.


Dear Party Leader님께 :

나는 중국 공산당에 가입하고 삶에 대한 공산주의의 대의를 위해 싸우는 일에 자원하고있다!

중국 국가는 오랜 역사와 영광스러운 혁명 전통을 가진 위대한 국가입니다. 역사와 전통을 위해, 민족 문화의 오랜 역사와 근대사를 모독하는 것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여전히 중국 공산당이이 모든 것을 위해 내놓은 엄청난 희생과 끊임없는 투쟁을 다시금 느낀다. 우리는 과거의 영광과 외상을 모두 기억해야하며 절대 잊어서는 안됩니다!

나는 계속해서 열심히 공부하고 계속해서 파티에 대한 이해를 향상시킵니다.

탄생 당일부터 중국 공산당은 마르크스 - 레닌의 당의 창립에 관심을 기울이고 다른 정당과는 다른 원칙에 따라 설립 된 새로운 유형의 노동 계급 당이었다. 중국 공산당은 항상 노동자 계급의 선봉 조직이며, 중국의 모든 국적 주민들의 이익을 대표하는 충실한 대표이며, 중국 사회주의 원인 지도부의 핵심입니다. 중국 공산당은 현대의 선진 생산 세력의 대표자들뿐만 아니라 노동자 계급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노동 계급 간의 공산주의 의식의 진보 된 분자 구성. 마르크스 - 레닌주의와 마오 쩌둥 사상의지도와 민주주의 중앙주의의 원칙에 따라 조직 된 통일 된 전체 조직은 선진 계급의 기초를 가지고 있으며 가장 진보 된 요소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장 신뢰할 수 있고 권위있는 단체입니다. 그리고 가장 유망한 정당.

중국 공산당이 전국에 있었기 때문에 그 프로그램은 항상 노동자와 모든 민족 집단의 이익을 대표하고 반영했을뿐 아니라 국민의 이익을 위해 투쟁 한 행동도 없었습니다. 당의 창립 초기에 북부 군벌과 국민당 반동들의 어두운 통치에 반대하기 위해 중국 공산당은 혁명의 기치를 높이 들고 대중의 대중과 단호한 투쟁을 벌였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감옥에 있고 영웅입니다. Li Dazhao, Cai Hesen, Zhao Shiyan과 같은 혁명적 인 순교자들이 그들 가운데있다. 장기 국내 혁명 전쟁과 반일 전쟁. 중국 공산당의 국민, 옛 하인들, 북쪽과 남쪽의 해방은 국민을위한 불후의 공적을 세웠고 수천 명의 공산당 원들이 국민을 위해 죽었다. Fang Zhimin과 Liu Zhidan 동지들은 국민 해방의 원인으로 영웅적인 희생의 빛나는 예입니다. 중화 인민 공화국 창립 후, 공산당 당원들은 모든 인종 집단의 이익을 위해 국민을위한 예배 노래를 썼다.

중국의 공산당은 사회주의 직업의 핵심입니다.이 지도부의 위치는 맑스의 관심을 올바르게지도하고, 전국의 국민들의지지와 지원에 의존하고, 공산당의 올바른 의사 결정과 노력에 의존하며, 장기적인 혁명과 건설을 결성합니다. .

중국 공산당 만이 나라와 국가의 회복을위한 올바른 길을 찾았으며, 28 년간의 노력 끝에 인민의 머리에 짓 눌린 3 개의 거대한 산이 무너지고 중화 인민 공화국이 세워졌다. 그 이후 중국 공산당은 중국 국민들에게 전쟁의 상처를 신속히 치유하고 새로운 민주주의가 사회주의로 변모하게되었음을 깨닫게했습니다. 생산 재료의 사적 소유에 대한 사회주의 변혁을 완료했습니다. 그 후, 그는 그 나라의 모든 국적자들을 포괄적이고 대규모의 사회주의 건설으로 옮기게했다. 지난 30 년 동안 실수 나 심지어 큰 실수가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당과 모든 국적의 사람들은 모든 종류의 좌절과 시험을 벌이고 많은 어려움을 극복했으며 전례없는 진전을 이루었습니다. 특히 제 11 차 중앙위원회 제 3 기 본회의 이후 국내외 경험과 교훈을 종합하여 중화 인민 공화국 창립 이래 엄청난 성과를 바탕으로 중국 역사의 새로운 시대를 열었습니다. 장기 혁명과 건설 기간 동안 중국 공산당은 민주당과의 "무겁고 대담하고 명예 롭고 불만스러운"관계를 형성하고 긴밀한 협조와지지를 얻었으며 두 가지 유형의 모순과시의 적절한 조정을 처리하고 구별하는 데 능숙합니다. 모든 당사자들의 이해 관계는 국가 국민의지지를 얻었습니다. 이 모든 것은 사회주의 근대화의 원인에 대한 확실한 보장이다.

[1] [2]



현실에서 출발하여 진실을 추구하는 것은 주관과 객관성의 단결을 근본적으로 보장하는 것입니다 마오 쩌둥이 항상 주장한 마르크스 주의적 이데올로기 적 노선과 중국 공산당의 가장 기본적인 이데올로기 적 방법과 일하는 방법은 중국 공산당의 일생과 모든 일입니다. 규범은 혁명적 인 당내에서 당 지도부의 근본적인 보장이다. 중국 공산당의 역사는 맑스 레닌이주의를 기울이는 보편적 진리와 중국 혁명과 건설의 구체적인 실천의 결합이다.이 결합에서 마르크스 - 레닌주의의 역사는 끊임없이 새로운 내용으로 풍부해진다.

이것들은 제 신청서가 당에 가입하는 동기와 성장하고 자란 중국 공산당에 대한 피상적 인 이해입니다.

이제 당위원회에 공식적으로 적용됩니다. 나는 자발적으로 중국 공산당에 가입하고, 당 조직이 실시한 시험을 의식적으로 수락하며, 새로운 세기의 중국 공산당 정식 회원이되기 위해 자원하고 있습니다. 파티 조직을 검토하여 승인을 받으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