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 Wen Daquan > 계약 모델 > 관리 계약 모델

캔틴 트러스트 계약 "샘플"


파티 A :

파티 B : 상하이 용보 케이터링 관리 (주)

계약법 및 기타 법률 조항에 따라 A 급과 B 급은 매점 사업을 공동으로 협상했습니다 .A 당은 이제 B 급 수관을 계약하고 있습니다. 매점 관리를 강화하고 직원의 생활 수준을 향상 시키며 양 당사자 간의 관계를 개선합니다. 다음 합의에 도달했습니다 :

작동 모드 :

1. 파티 B는 식당에서의 식기의 배열 및 생산, 그리고 환경 위생 및 식사 환경의 서비스를 포함하여 식당의 관리를 담당합니다.

2, 음식 기준의 그룹 : 아침 식사 위안, 점심 위안, 표준 저녁 식사 위안이며, 표준입니다. 밤 宵 위안 표준입니다.

3. 파티 A는 부엌, 장비 및 운전에 필요한 물, 전기, 연료 및 편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계약 기간 :

연중 무휴

셋째, 양 당사자의 권리와 의무 :

당사자 A의 권리와 의무 :

1. 당사자 A는 당사국 B의 음식, 반찬, 영양 성분, 서비스 수준 및 위생을 감독해야하며 B 국에게시기 적절한 수정을 요청할 권리가있다.

2. A 국은 B 식당과 협조하여 식당의 질서를 유지하고 직원 교육을 강화해야한다.

3. 식당 서비스 시설을 제공한다. 관련 장비는 등록 및 서명 된 후 사용되어 서명을 위해 B 군에게 인도되어야한다.

4. 파티 관계자의 음식 요원은 의식적으로 공중 보건을 유지해야하며, 바닥과 탁자 위에 떨어지지 않아야한다. 요식업 종사자는 의식적으로 찌꺼기를 양동이에 뿌려야한다.

5. 파티 A는 파티 B가 음식 또는 식당에 대해 구입 한 원자재의 구매 가격을 정기적으로 확인하지 않습니다.

B 파티 B의 권리와 의무 :

1. B 국은 국가 및 지역의 환경 및 위생 기준을 준수해야하며 신선하고 위생적 인 요리를 유지하기 위해 썩은 음식을 먹는 것은 엄격히 금지되어 있습니다.

2. 파티 B는 A 파티에 정해진 시간에 식사를 제공하여 신선하고 맛있으며 개조되고 영양 학적으로 조화를 이루어야합니다.

3. 구매 한 모든 야채, 가금류, 고기 및 유가 신선하고 국가의 건강 기준을 충족시킬 수 있도록 A 국이 정한 요구 사항 및 식품 기준에 따라 직원에게 맛있는 식사를 제공하십시오.

4. 파티 B는 네 개의 해로운 "모기, 쥐, 바퀴벌레, 파리"이외에 매점을 정기적으로 소독해야합니다.

5. B 측 현장 직원은 근무 중 건강 진단서와 모자, 마스크, 일회용 장갑을 착용해야하며 옷은 깨끗하고 깔끔하게 보관해야합니다.

6. 당사자 B는 절차를 엄격히 준수하고 당사자의 주방 설비를 적절히 사용하고 보호해야합니다. 정상적인 손상이있는 경우, B 국은 수리를 위해 A 국에 즉시보고해야하며, B 국은 제 시간에보고하지 않음으로써 야기 된 식사 남용과 같은 사고에 대해 책임을진다.

7. 물, 전기 및 가스를 저장하여 낭비를 없앱니다.

8. B 국은 A 국의 규칙과 규정을 준수하기 위해 인원을 파견해야합니다.

9. B 측은 레스토랑 직원의 봉급 및 모든 복지 혜택에 대한 책임을진다.

넷째, 결제 방법 :

파티 B는 식사 쿠폰을 수령하거나 카드를 스 와이프하거나 합의 바우처로 식사를 반환하며 월간 날짜는 양 당사자의 정산 날짜가되며 A는 정시에 현금으로 지불해야합니다.

V. 계약 위반에 대한 책임 :

B 부는 B 부에 의한 부정한 식량의 제공으로 인해 A 부처의 부작용을 야기한다. 관련 부서의 감정 후에 B 부처는 관련 부채를 부담해야한다.

6. 계약 변경 및 취소 :

양 당사자의 합의에 따라 본 계약의 관련 조항이 변경 될 수 있으며, 한 계약 당사자가 계약 해지를 요청하면 한 달 전에 서면으로 상대방에게이를 알려야합니다.

일곱 가지 분쟁 해결 :

계약이 완료되지 않은 경우 양 당사자는 협의를 통해 문제를 해결해야하며, 협상이 실패하면 소송은 법원에 제기 될 수 있으며 계약은이 계약서 서명일로부터 효력을 발생합니다.

파티 A와 파티 B

대표자 : 대표자 :

년, 월, 일, 월, 일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