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 Wen Daquan > 계약 모델 > 투자 계약 모델

가입 자본 증액 계약 템플릿


파티 A : -

주소 :

파티 B : -

주소 :

파티 C : -

주소 :

"외국 투자가에 의한 국내 기업 합병 및 인수에 관한 잠정 규정"에 따르면 자회 사가 월 1 일에 개최하는 주주 총회의 결의안에 따라 A 국, B 국, C 국은 가입 및 자본 증자와 관련하여 다음과 같은 사항에 합의했습니다. 계약 :

1. 회사의 등록 자본은 10,000 위안에서 10,000 위안으로 증가했습니다.

둘째, 인민폐 RMB 10,000의 자본 증가분은 A 당 - 10,000 RMB, B 당주는 10,000 RMB, C 당원은 10,000 RMB에 가입합니다.

3. 증자가 끝나면 유한 회사의 성격이 국내 투자 기업에서 외국인 투자 기업으로 전환됩니다. 회사의 총 투자액은 1 만 위안이고, 등록 자본은 1 만 위안이며, 그 중 A 기는 1 만 위안을 차지합니다. 등록 자본의 %, 자본 증자의 자본 기여도는 자본 기여도, B는 기부금입니다. - 1 만 위안, 등록 자본의 %, 자본 기여도 - 자본 기여금, C 기부금 - 10,000 위안, 등록 자본 대비 %, 가입 자본 증자의 자본 기여도 - 기여. 합작 투자 기간은 년입니다.

IV. 자본 출자 기한 : 회사의 등록 자본 증자의 자본 출자는 청약 자본 증감 변경 후 영업 허가 발급일로부터 6 개월 이내에 A 국, B 국, C 국이 지불해야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