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계획 > 여름 계획

중학교 여름 학업 계획


휴일 전날 파악

많은 중학생들은 방학을 맞은 지 며칠 후 안심하고 공부할 수 있습니다. "반 년간 배우고, 며칠 동안 휴식을 취한 다음, 7 일 후에 다시 학습을 시작하십시오." 그러나 학교를 그만두고 나면 며칠이 지나면 숙제가 끝나지 않은 것을 알게됩니다. 훨씬 더 무서운 것은 많은 아이들이 방과 후 학교에 입학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성적 저하는 휴일 공부의 피할 수없는 결과가되었습니다. 부모는 아이들이 "놀아 라"고 말하면서 "놀아 라"는 것을 멈추어서는 안됩니다. 아이들이 과학적으로 시간을 정리하고 "놀이"와 "학습"의 품질을 진정으로 결합시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따라서 여름 방학 동안 아이들을위한 정기적 인 "학습 및 놀이 계획"을 개발하는 것이 핵심이며, 며칠 또는 심지어 10 일이 걸릴 필요가 있더라도 매일 놀고 배우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처음 며칠 동안 생물 시계는 고정 된 일정에 따라 엄격하게 조정되어야합니다.

과외 과외 기관을 선택하는 것은 "올바른 약"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어떤 어린이들은 사교육을 준비하지 않으며, 자기 학습 능력이 강하지 않으며, 일부는 부분적입니다. 일부 학부모는 자녀에게 사교육, 교정 수업을 요청하거나 여름 캠프를 신고하여 부모에게 많은 과외 교육 기관이 있음을 상기시킵니다. 모든 측면에서 유능한 상담 기관이 자신의 특성을 지니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자녀를위한 과외 상담 기관을 선택하려면 해당 기관의 "특성"이 자녀의 "특성"에 맞는지 분석해야합니다. 전문가는 자녀가 여름 방학 을 계획 할 때 부모가 자녀를 신뢰할 수있는 사람을 찾고 특정 학습 또는 교수 경험을 가지고 과외 교육 계획을 수립하고 과외 교육 기관을 선택할 때 자녀의 "최고"를 도울 것을 권고합니다. 참여하십시오. "

학습 이외의 배치는 아이들에게 특정한 "자율성"을 부여해야한다.

어떤 어린이들의 눈에는 부모가 놀 때마다 불행 해져야합니다. "그들이 그것을 말하지 않지만, 나는 그들이 내가 놀기를 원하지 않는다는 것을 안다."한 동급생이 교사에게 말했다. 여름 방학 동안 학부모는 자녀가 배움의 압력을받지 않도록해야합니다. 그 아이는 하루 종일 부모님들에게 배워야하는 상태에 놓이게되고, 놀 수있는 상태가 재생 될 수 있습니다. "나는 TV를 보았을 때 리모콘을 잡고 있었는데, 문이 울리 자마자 나는 즉시 꺼지고 화장실에 가신 척했다."그런 이야기가있다. 두 도시가있다. 쓰레기 처리 정책은 다릅니다. 도시에는 도처에 "쓰레기가 없습니다."그 결과 시민들은 몰래 쓰레기를 도처에 던져 도시를 매우 어지럽게 만들었습니다 .B 도시에서는 "여기 쓰레기를 버릴 수 있습니다"라는 시민들을 여러 곳에서 볼 수 있습니다. 그들은 쓰레기 버려지는 곳으로 쓰레기를 버렸고 대부분의 도시는 깨끗하고 깔끔했습니다. 똑똑한 부모는 자연스럽게이 오래된 이야기에서 자녀를 대하는 방법에서 영감을 얻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부모가 자녀의 특성에 맞는 전략을 세워야한다는 것입니다."

1. 수학 서적을보고 기본 지식을 이해하려고 노력하십시오. 더 많은 여름 방학과 자습을위한 시간 이 더 많으므로 약이 잘 이해됩니다. 나는 내가 보통 배우는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 다음 학기 연구를위한 길을 닦으십시오.

2. 학습 수학, 문제가 안된다, 수학 지식의 광범위한 관심을 지불, 일부는 문제를 보지 못했지만, 당신이 한, 아주 쉽습니다.

3. 수학, 공휴일 교정 수업은 결국 첫날에 제대로 준비 될 수 있습니다. 너무 긴장하지 마시고, 목표로하는 수업을 만드십시오. 이해하지 못하는 것을 이해하지 못 하시거나 이해하지 마십시오.

4. 적절한 준비가 필요합니다. 두 번째 날의 초점은 더 기본적인 것들을 준비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함수와 쿼드입니다.

물론 능력이 다르며 요구 사항도 다릅니다.

중국어와 문학은 상대적으로 쉬워야하며, 주로 다음 중국 고대 중국인의 일부를 암송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것은 학교 시작의 기초 연구를위한 기초가됩니다.

처음 250 단어를 쓰지 않고 가능한 한 영어로 단어를 읽고 교재와 함께 제공되는 테이프를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리뷰는 배운 단어이며 가능한 한 많이 쓸 것입니다. 또한 언어 감각을 향상시키는 뒷 텍스트가 있습니다. 매우 중요하다.

2 학년에 물리 물리학이 새롭게 추가되었습니다. 미리보기에 관심이 있습니다. 매우 간단하다고 생각합니다. 교사가주의 깊게 듣는 한, 괜찮습니다.

위의 모든 것들이 지속되고 유용 할 필요가 있습니다.

조금 지루하다면

일상 생활을 풍성하게 할 수 있고, 스포츠도 입시에서 과목이며, 우리는 그것에주의해야합니다. 보통 아침에 일어나서 달리고 수영 등.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