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계획 > 여름 계획

여름 방학 계획서 형식


여름 방학 계획은 매우 엄격하고 단순해야한다고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매일 할 수있는 한, 다음 계획이 있습니다. 아,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군요.

6시 30 분에 일어나
6 : 40 ~ 7 : 30 아침 운동
8 : 00 ~ 9 : 30 아침 독서 시간
9 : 30-12 : 30 자유 시간
12 : 00-2 : 00 자고 있습니다.
2 : 00 ~ 5 : 00 무료 어레인지
5 : 00 ~ 5 : 30 저녁밥
6 : 00 ~ 8 : 00 독서
8 : 00 ~ 9 : 00 벽에 1 시간 서 있습니다.
10:00 수면

추기경. 계획에있는 아침 식사는 점심 시간에 기록되지 않으며 개인적으로 결정됩니다. 그러나 먹을 때마다 30 분 동안 서 있어야하며 체중 감량이 가능합니다. 그것에 충실하는 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것은 단지 종이 조각입니다.

1. 학습 계획 수립

신체 상태에 따라 일일 학습 시간을 결정하십시오.

책을 읽을 때 습득 할 수있는 지식 포인트를 명확히해야합니다.

2. 연구 계획의 기본 원칙을 개발하십시오 :

첫째, 구체적입니다. 예를 들어, 3 일 안에 책을 읽고, 매일 에세이를 쓰고, 한 달에 1000 단어를 백업하고, 매일 물리학에서 20 권의 교과서를 읽고, 역사에서 5 장의 내용을 읽은 후에.

둘째, 합리적입니다. 자신이 할 수있는 계획을 세우고, 자신을 유휴 상태로 만들지 말고, 너무 긴장하지 마십시오.

셋째, 단계별로. 주기적으로 매일 완료되는 학습 과제의 양과 깊이를 늘려야합니다.

전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아침 10시 30 분에 아침 6시 30 분에 시작합니다. 적절한 수면과 좋은 정신 상태가 보장되어야합니다. 아직 2 학년으로 진학하는 것은 너무 까다 롭지 않습니다. 아직 완료되지 않은 코스가 있고, 리뷰 단계로 돌입 할 필요가 없으므로, 고등학교 2 학기는 새로운 것을 배우는 것입니다. 다른 하나는 기초를 강화하는 것입니다. 시간이 있다면 이전에 배운 것을 볼 수 있고 돈은 더 적게 듭니다. 이번 학기에는 자신이 누설 체크를하여 지식이 당신의 마음 속에 안정적이지 않은 점을 지적 할 것입니다. 리뷰와 연구에는 방향과 방법이 있다는 것을 이해하십시오.

화제로 전환, 다음은 일반적으로 고등학교의 3 학년에 숙련되어야하고, 연습을 시작할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또한 높은 점수의 열쇠입니다 시험 정신의 훈련에주의!

과학의 재검토와 실습에 관해서는 첫 번째는 수식이고, 수식은 매우 익숙하며, 수식의 각 문자의 의미, 수식의 유도, 수식의 사용은 매우 중요합니다. 이제부터는 각 과목의 모든 수식을 분류하십시오. 책을 사용하여 다시 정리하면 문제를 해결할 때 기억력을 강화하고 수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문제를 발견하면 수식을 알고 수식의 문자에 해당하는 숫자를 알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연습을 할 때 주제가 무엇인지, 알려지지 않은 것, 무엇을 요구해야하는지, 관련 수식을 스스로 작성하십시오. 물론 시험을 치러야 할 필요는 없지만 분명해야합니다.

화학에 관하여 : 책의 모든 화학 방정식을 책에 복사하고, 적시에 작성하고, 잘 작성하고, 특별한 것을 기억하고 익히고, 각 화학 반응의 현상을 알아야합니다. 색깔, 냄새, 형태 등의 변화를 포함하여 화학 물질의 색, 상태, 냄새, 고체 물질 및 고체가 무엇인지 등을 기억하십시오.

수학에 관하여 : 방정식과 공식을 정리하는 것은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아니라, 주로 어떻게 사용하고, 함수 이미지에 익숙하며, 정확하게 이미지를 그릴 수 있으며, 그림을 계산하지 않고 유연하게 이미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답을 알 수 있습니다.

물리학에 관하여 : 공식을 정렬하고 익숙하며 사용 가능하며 질문 할 때 주제 설명 과정을 이해합니다.

과학적이고 실용적인 개인 학습 프로그램.
청소년 연맹의 활동은 주로 스피치 콘테스트, 에세이 대회, 톱 10 가수 대회, 칠판 심사 대회, 서예 대회, 자원 봉사 활동 및 일련의 활동으로 구성됩니다. 더 많은 활동과 더 많은 흩어져있는 것 같이 보이지만, 당신이 자세히 보았을 때, 그들 모두가 공통점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들은 모두 반 친구들이 그들의 강점과 하이라이트를 알아야합니다. 자신이 공개하지 않으면 자신과 의사 소통을하고 자기 표현을위한 기반을 구축해야하며 어떤 학생들은 좋은 문학적 재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에세이 활동에 참여하게하는 학생도 있습니다. 봉사 활동, 일부 학생들은 서예 및 기타 특선을 가지고 서예 경쟁에 참여하게하고, 일부 학생들은 능력과 정치적 완전성을 지니고 학생회에 그녀를 추천하고, 학생 협의회 장관으로 2 명의 학생을 추천합니다. 급우들은 그를 그룹에 가입 시키라고 요청했습니다. 여름 방학 계획은 매우 엄격하고 단순해야한다고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매일 할 수있는 한, 다음 계획이 있습니다. 아,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군요.

6시 30 분에 일어나
6 : 40 ~ 7 : 30 아침 운동
8 : 00 ~ 9 : 30 아침 독서 시간
9 : 30-12 : 30 자유 시간
12 : 00-2 : 00 자고 있습니다.
2 : 00 ~ 5 : 00 무료 어레인지
5 : 00 ~ 5 : 30 저녁밥
6 : 00 ~ 8 : 00 독서
8 : 00 ~ 9 : 00 벽에 1 시간 서 있습니다.
10:00 수면

추기경. 계획에있는 아침 식사는 점심 시간에 기록되지 않으며 개인적으로 결정됩니다. 그러나 먹을 때마다 30 분 동안 서 있어야하며 체중 감량이 가능합니다. 그것에 매달리는 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 계획은 그냥 빈 종이입니다 ~
오, 마침내 응원 ~~~ 하루에 4-5 시간, 너무 빡빡하지만, 재생할 수없는 하루에 놀아 조금 더 많은 시간을 넣어, 그것은 아침에 함께 공부하고 다음 정오 또는 오후에 봐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잡지는?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