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계획 > 여름 계획

5 학년 여름 학업 계획


여름 방학 은 화려한 만화경입니다. 다채로운 그것은 우리에게 끝없는 재미를 준다. 여름 은 학생들이 스스로를 보여줄 수있는 폭 넓은 단계를 제공합니다. 여름 방학 시간을 사용할 계획이 이제 우리가해야 할 첫 번째 일이되었습니다.
I. 여름철에 과학적으로 합리적으로 계획을 세웁니다. <BR> 휴일에는 많은 일들이 있고 많은 일들이 있습니다. 이러한 것들을 하나씩 선별하고 조정해야하며, 여름철에 알맞은 준비에 따라 " 여름 활동 표"를 작성해야합니다. 모든 활동은 "계획"에 엄격하게 따라야하지만, 여전히 일과 휴식의 조화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둘째, 심각하게 검토, 장학금 시험을 충족하기 위해 <BR>이 시험은 여름 방학 후 다음 학기의 요약입니다, 당신은 신중하게 첫 학기 연구의 모든 내용을 검토해야하지만, 또한 "검토 계획" ". 좋은 결과를 측정하십시오.
셋째, 취미를 연마하고 자신의 강점을 개발하십시오.
취미, 관심사에 따라 그림, 서예, 음악, 영어, 정보 기술, 기술 습득, 미래 발전을위한 기반 마련 등 학교에서 주관하는 다양한 관심 그룹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십시오.
넷째, 부지런한 연구, 축적에주의, 작문에 좋은, 여름 휴가 의 유연한 사용 , 좋은 책을 읽을 충분한 시간. 예 : 세계적으로 유명한 서적, 역사적 암시, 훌륭한 서적, 우화, 동화 등은 끊임없이 독서력과 작문 기준을 향상시키고 정서를 키운다.
또한 여름 방학 동안 육체 운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하여 부모가 더 많은 집안일을 할 수 있도록 돕고 사회 실천 활동을보고 삶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 기회를 포착하여 끊임없이 자신을 시연하고 시야를 넓히면 건강하게 자랄 것입니다.


첫째, 시간표
1. 하루에 4 시간의 "1 시간 보장"

1 시간의 언어 또는 수학이 매일 보장됩니다.

부담없는 과외 독서 1 시간이 매일 보장됩니다.

매일 1 시간의 영어 자율 학습이 보장됩니다.

한 시간 야외 활동이나 스포츠는 매일 보장됩니다.

2. 프로젝트 및 비 계획

특별한 상황이 없다면, 위의 계획은 매일 완료되어야합니다.

일일 계획은 "보증"이라는 전제하에 유연하고 자유롭게 조정될 수 있습니다.

여행 외출이나 귀국과 같은 사고가 발생하면 일시적으로 정지 될 수 있습니다.

늦게자는 것이지만 계획의 실행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둘째, 연구 계획

1. 중국과 수학 연수에 참여하지 말고 사교육을 요구하지 말고 관련 강좌를 독립적으로 완성하십시오.

2. 중국어 프로그램

7 월에 여름 과제를 완료하고 8 월 중순 이전에 확인하고 수정 한 다음 결원이 없는지 확인하십시오.

역사, 백과 사전 지식, 만화, 중국과 외국의 걸작 및 기타 서적을 중심으로 자신의 수집 시스템을 다시 읽으십시오.

휴일 동안 자신이 선택한 책 3 권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전에 약한 질문을 읽는 표준 답변 및 오타 시스템을 검토하십시오.

3. 수학 교과 과정 계획

7 월에 여름 과제를 완료하고 8 월 중순 이전에 확인하고 수정 한 다음 결원이 없는지 확인하십시오.

휴일은 5 학년 "올림픽 개선 수업"에 대한 자율 학습을 마치고, 기본적으로 필수 사항을 마스터하고, 전형적으로 선택합니다.

신중한 수정 계산에주의하십시오.

4. 영어 코스 계획

영어 학습 능력 및 성과 일반적으로 우리는 학습 관심사와 능력 개발을 강화하는 데 집중해야합니다.

3 학년 및 4 학년 학교 교과서 시스템을 검토하고 매일 케임브리지 영어 테이프를 듣습니다.

휴일은 작은 책에 이전에 기억 된 영어 단어를 기억하고 정렬하고 요약합니다.

관심이 있고 기회가있는 경우 음성 및 소리 기호를 접촉하고 통합하여 발음 표준을 보장 할 수 있습니다.

셋째, 이벤트 정렬

1. 부모님과 함께 지방에서 적어도 한 번 여행을 떠나 주 외부 여행을 시도하십시오.

2. 적어도 Agong 가족의 친척이 한 번 가고 할아버지의 친척이 한 번가는 생활을 경험하기 위하여 2 시간 동안 국가의 친척에 가십시오;

3, 매일 야외 활동이나 스포츠의 한 시간, 걷기, 스케이트, 어린이 놀기 등을 찾고, 안전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가족이 가사를하고 옷을 빨고 야채, 간단한 요리 등을 선택할 수 있도록 적어도 4 일에 2 일마다;

5, 한 사람이 1-2 일 동안 집에 머무르려고 시도하고, 학생이나 어린이들에게 집에서 여러 번 놀고, 독립적으로 즐겁게 지내라.

6, 유형에 능력을 개량하기에 ​​집중하는 대략 2 시간 동안 컴퓨터를, 놀으십시오;

7 일, 가족 경제 및 가사 일을 1-2 일 동안 관리하려고 할 때, 1-2 일 부모;

8. 기타 : 특정 조건에 따라 유연한 배치.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