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계획 > 여름 계획

여름 방학 수학 계획


1. 전체 국가의 수학 내용을 검토하고 "수학 네트워크 다이어그램"으로 구성하여 배운 모든 수학 지식을 분류합니다. 마무리 과정에서 새로운 의구심이 있다면 새로운 경험을 기록해야하며 "수학 네트워크 맵"의 형태는 제한되지 않습니다.

2. 올해 유럽 컵 (European Cup)이 있는데, 한 가지 측면에 따르면, 작동하기 쉬운 문제를 설계하고 사회 조사를 실시하며, 조사 대상은 대표적이고 광범위해야합니다. 조사의 목적, 문제의 설계, 운영 조사 디자인, 조사 과정에서의 경험 및 조사 결과는 전자 원고와 초안을 작성하여 학교 시작시 교환 준비를합니다.

3. 놀이 카드에는 흥미로운 수학이 많이 있는데, 휴가 중이면 부모님과 함께 놀아주는 카드를 알아보고 그것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 24 점을 계산하십시오. 방과 후, 나는 급우들과 교사들에게 질문 할 것입니다. 중학교 단계의 수학 학습은 명확하고 민첩한 사고 프로세스와 협조하고 의사 소통하는 능력을 개발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4. 휴일의 시간을 사용하여 매일 두세 가지의 질문을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이 당신의 마음을 움직이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수학적 사고 방식의 훈련은 몇 가지 문제를 해결할뿐만 아니라 수학 문학, 수학 역사, 수학 이야기, 심지어 수학적 숙어, 수학적 수수께끼 등을 포함하며 휴일을 사용하면 수학 독서 표면을 확장하고 자신의 생각에 통합 할 수 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