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문장 Daquan > Sentimental sentence

비오는 날, 슬픈 문장, 비오는 날, 슬픈 문장


비를 기다리는 것은 우산의 운명입니다.

비오는 공기, 피곤한 슬픔, 내 기억 속의 동화가 서서히 녹아 들었다.

이슬비가 나를 애무하고 내 마음을 따뜻하게하도록 가르쳐 주었으며 비가 나를 몰고 가르쳐 주었다. 무자 비가 내게 뿌려서 일찍 집에 가도록 가르쳤다.

비, 아름다운, 눈물. 비가 내리는 것도 우리가 끝내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늘의 연무, 땅의 침묵, 바람의 포효, 결국 그것은 내 가슴에 똑딱 거리는 슬픔보다 낫다.

하늘이 어지럽게 흩어져서, 너무 슬프면 신이 도울 수는 없지만 울 수도 있습니다.

하늘과 땅에는 비가 내린다. Manzhu는 빨갛다. 그리고 물은 잊게된다.

비가 내리는 소리, 선명도가 떨어지는 소리, 빗방울과 같은 숨소리가 내 사랑에 침투하는지 들어보십시오.

나는 비가 내리고, 나는 아침에 비를 좋아한다. 나는 비가 내리는 저녁의 침묵과 신비를 좋아합니다.

비처럼, 비가 내린 아침 에너지처럼. 나는 황혼 비가 꺼려하고 끈기가있는 것을 좋아합니다. 나는 비가 올 때, 나는 비를 볼 때 되돌아보고 싶다. 나는 비를 듣고 미래를 고대하고 싶습니다.

나는 비가 내리고 지루할 때 비를 보는 것을 좋아합니다. 나는 혼자있을 때 비를 듣고 싶다.

비처럼, 편안하기 때문에. 비 때문에, 사랑 때문에. 나는 슬픈 것처럼 비를 좋아합니다.

비가오고 사람들의 생각은 표류합니다.

비가 바나나 잎에 부딪쳤다. 그리고 며칠 동안, 나는 당신이 좋아하는 것을 당신에게 상기시키기 위해 눈물이 기다렸다.

비가 내리고, 눈물이 나거나 눈물이나 비가 내리기 때문에 비가 내리는 옷, 얼굴을 애무하는 독립된 산들, 나는 상관하지 않고, 멀리 떨어져 있고 싶고, 그의 마음을 듣고 싶어합니다.

비가 내리고 바람이 끊어지며 꿈이 사라지고 감정이 멀어집니다.

꽃을 피우는 자유는 꿈과 같고 무한한 실크는 비와 같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