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문장 Daquan > Sentimental sentence

외로운 외로운 문장


1. 외로움의 맛은 중국의 전통 의학과 흡사하며 쓰라린 것이고 어색하다. 설탕을 넣을 수 없다.

2, 외로움은 긴 바늘입니다. 너는 여전히 마비가 아니라 강하지 만 천천히 찔러야한다. 바늘, 상심, 너는 잃어버린 느낌을 느끼게한다. 그래서 두 줄의 고민이있다. 몰래 얼굴을 비웃고, 한 방울 떨어 뜨리고, 아직 어리지만, 이미 변이를 느끼고있는 당신의 얼굴에 머물러보십시오. 아마도 이것은 외로움의 가장 무책임한 행동 일 것입니다.

3, 외로움, 보이지 않는 필라멘트입니다, 그는 조용히 당신의 영혼을 얽혀, 그것은 쉽게 놓아주지 않을 것입니다!

4, 외로움, 그것은 게임의 모든 규칙, 계층 구조를 무시합니다, 당신은 왕자가 동일합니다, 당신은 외로운 방랑자이며, 쉽게 방문을 피하고 싶습니다.

5, 외로움의 아름다움은 너무 많은 스레드를 exudes, 우리의 감정을 유혹. 우리가 외로움을 아름다움과 외로움과 진정으로 나눌 때만 우리는 우리의 삶에서 재배 한 꽃을 갖게 될 것이고, 길어질수록 향은 더 강해질 것입니다.

6. 외로움은 잃어버린 침묵이 아니라 스스로를 잃어 버리는 것이 아니다. 외로움은 당신에게 내 생각의 선명함을 줄 수 있으며, 외로움은이 생각의 날개입니다. 비록 평온한 행복이 있더라도 많은 승리와 웃음이 있긴하지만, 나는 외로울 때 침묵을 느낍니다. 어쩌면 외로움은 내가 따르는 희망이며, 아마도 외로움은 진정한 자아의 성취이다.

7. 외로움은 우리가 진정한 사랑에 직면했다고 생각할 때 베개에 머물기로 결심 한 것이지만 사랑은 독점적 인 독약 일 뿐이라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술을 마신 후에는 포기와 외로움 만 남습니다.

외로움은 수천 킬로미터 후에 세계가 번영하기는하지만 결코 갈 길이 없다는 것이 발견되었습니다.

9, 외로움은 실제로 영혼의 깊은 곳에서 열리는 가장 아름다운 꽃이되어야합니다. 외로운 토양에 뿌리를 내리고, 자아 - 태어나고, 자기 - 실제적입니다. 꽃이 만발한 아름다움, 꽃과 침묵의 기쁨, 흐르는 바다의 번잡함.

10, 외로움은 영적 분야에서 가장 우아하고 우아합니다. 원인의 딱딱함을 추구하는 것이 깊은 마음 깊숙이있을 때, 자기 존중하는 자존심은 인간의 본성을 해석하는 꽃 향기와 같습니다. 격렬한 내면의 모든 순수함은 가려져 포기되고 영혼의 향기가 재현되고 외로움의 섬세함과 섬세함이 재현됩니다!

11, 외로움은 감정을 알 수 없다는 것을 말하며 외로움은 보이지 않는 지각이며 외로움은 짐작할 수없는 우울입니다.

12, 외로움은 당신이 아름답고 조용한 산 꼭대기에서 눈 연꽃을 여는다면 영혼의 신중함입니다! 고독의 세월에, 자연 세계에서 조용히 피어, 외로운, 자부심!

13. 외로움은 충격적이지 않은 작은 소이다. 심지어 파도를 내려다 본다. 그러나 폭포가되어 바다를 향해 달리는 이상에 잠길 수있는 희망이 있습니다.

14, 외로움은 여름비와 같고 무자비한 물방울이 있고 백개의 경사가 있으며 가을의 서리처럼 차가워지고 무자비하고 외로운 수백 개 꽃이 시들고 외롭고 마음도없고 말도없고 천 단어입니다. 외로움은 눈을 불 때처럼 Nalan과 같습니다.

15. 외로움은 외로움과 같습니다. 외로움은 잠재적 인 황량함을 충당 할 수 없으며, 외로움은 항상 이상적인 고독을 가지고 있습니다. 모든 선한 소망에 대한 갈망은 변화되기 어려운 변화이며, 명료함의 정신으로 생각의 맛에 의해 주어진 풍요 로움입니다.

16. 외로운 사람은 오랫동안 지속되는 낭만적 인 삶의 흐름을 중요하게 생각하며 가수는 영혼의 칭찬에 깊은 인상을받습니다. 침묵의 영광은 무한한 예술적 개념과 매혹에 있습니다.

17, 외로움에서 맑은 느낌, 외로움에서의 삶을 느껴라. 바람과 비의 여정은 그 흔적을 변화시킵니다. 미래는 모호하지만, 추격되어 왔지만, 이제는 진정한 소유물입니다. 조용한 외로움 속에서, 진정한 이해는 또한 깨어났습니다. 고통과 외로움 외로움의 슬픔 속에 얽혀 있지만, 소원의 날개는 항상 열려 있고 따뜻합니다.

18, 인생은 항상 웃을 수 없으며 웃을 수 없습니다. 인생은 외로움을 피할 수 없습니다.

19, 나는 외로움을 사랑하고, 외로움을 사랑하는 것처럼 마음이 맞는 가슴을 보게됩니다. 나는 외로움을 사랑합니다. 외로움과 생각의 가장 깊은 부분에서, 나는 깨어날 것입니다. 나는 결코 내버려 두지 않을 것입니다. 관대 한 마취와 침식으로갑니다.

20, 나는 외로운 자세로 항상 하늘을 바라보고 조용히 홀로 혼자 풀밭에 누워 나뭇잎과 잎을 입에 넣고 보니 푸른 실크 같은 하늘 만 홀로 외로움을 즐깁니다.

21 때로는 외로움이 좋은 것인지 악한 것인지 잘 모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나는 외로움을 좋아하고 혼자있는 데 익숙해졌으며 외로움을 느끼기 때문에 안전하고 자유롭게 느낍니다. 나는 내 생각을 날고, 의지로 기억의 문을 열고, 단맛의 ​​흔적을 붙잡고, 오래 갈 수는 있지만 쓴 사랑을 맛볼 수있다.

22, 외로운 감정에, 눈앞에 많은 부러움이 나타나고, 많은 호사스러운 희망이 마음을 감싸줍니다. 그러나 삶의 어려움과 인내심은 고통스런 진리이며, 획득되고 획득되고 획득되고 잃어버린 것은 점차적으로 신체의 의미에서 헛된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