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문장 Daquan > Sentimental sentence

슬픈 말은 하늘로 방황했지만 여전히 돌아 오기를 거부했다.


1. "나는 항상 산이 물의 이야기라고 생각했다. 구름은 바람의 이야기 다. 너는 나의 이야기지만, 나는 모른다. 나는 너의 이야기가 아니다."

2, 스매싱의 순간부터, 그것은 피부의 레이어를 찢어의 고통입니다. 철저한 심장과 폐 많은 나비는 그들이 침입하는 순간 고통으로 죽어 가고 있습니다.

3, 첼로의 소리는 강과 같고, 왼쪽 은행은 내가 잊을 수없는 기억이다. 오른쪽 은행은 내가 잡고 싶은 시간이고, 그 중간은 나의 나이의 슬픔이다!

4. 당신이 정말로 무언가를 사랑하면 언어가 얼마나 연약하고 무력한 지 알게 될 것입니다. 단어와 감정 사이에는 항상 간격이 있습니다.

5, 특정 시간에 숨어있는 시간의 팜 인쇄를 놓치지 특정 장소에 숨어있는 길에 서서 길을 서서 사람을 그리워, 내가 보자.

6. 세상의 번잡함, 세상의 기쁨과 행복, 맑은 시내, 바람, 눈앞, 지나가는 봄, 따뜻함은 봄과 같습니다. 나는 희망이 없습니다. 나는 단지 당신이 행복하기를 바랍니다. 슬픈.

7. 공항에서 일어난 폭동은 잠시 멈췄다. 여기 사람들은 모두 자신의 방향성을 갖고 서둘러서 벗어나 서둘러 내려와 다른 사람들의 이야기를 빼앗아 갔다.

8, 또는 일치하는 것이 좋다, 그녀는 남자가 하체 동물이라고 말했다. 남자들의 목소리는 남은 인생의 행복에 대해 말해줍니다. 사실, 그것은 당신에게 하체에서 행복을주는 것입니다.

9, 썩어 가고 싶은 나뭇잎을 기억하고, 그 신선한 채소는 오랫동안 시간의 눈앞에 묻혀 있었고, 압도적 인 썩은 냄새 만이 시간 척도의 꼬리에 남았습니다.

10, 메모리는 물의 손바닥에 떨어지기를 원합니다, 당신이 그것을 퍼 뜨리 든, 붙들 든 상관없이 결국 손가락 끝에서 떨어집니다.

이 슬픈 문장을 읽은 네티즌은 또한 슬픔과 슬픔을 묘사하는 관용구를 읽었습니다. 고전적인 슬픔의 문구는 슬픈 구절 11을 묘사합니다. 외로운 사람은 항상 자신의 삶에 출연 한 모든 사람을 기억하고 있습니다. 나는 항상 당신이 밤하늘의 밤마다 계속 외로움을 겪고 있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12. 그 순간 나는 세상의 붕괴의 소리를 듣는 것처럼 보였다.

13. 일을 단순하게하고, 사람들이 어른처럼 친절 해지면 다시 시작합니다.

14. 의자 뒤의 사랑은 콘크리트 바닥에 꽃이 피고 바람이없는 숲과 같을까요?

15. 결코 분리되어서는 안된다고 말하는 사람들은 이미 수평선에 흩어져 있습니다.

16, 너는 나에게 눈물을 흘려, 나는 너의 마음 속에있는 모든 바다를 보았다.

17, 당신은 한 번 웃으면 며칠 동안 행복 할 수 있고, 한 번 울면 나를 볼 수 있습니다. 나는 몇 년 동안 슬프다.

18, 당신은 내 외로운 시간을 결코 보지 못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나와 함께하지 않을 때만, 나는 가장 외롭습니다.

19, 친구들은 항상 바람으로부터 당신을 보호합니다. 만약 당신이 멀리 바람과 눈으로 고통 받고 있다면, 나는 아무것도 할 수 없으며,기도 할 것이고, 그 눈이 내 위에 떨어지게 할 것입니다.

20, 당신의 손을 잡고, 그것이 어디에 있든 나는 천국에서 뛰고있는 것처럼 느낍니다.

이 슬픈 문장을 읽은 네티즌도 읽습니다. 슬픔과 슬픔을 묘사하는 관용구 고전적인 슬픔 구절은 슬픈 구절 21을 묘사합니다. 전 세계 사람들이 당신을 떠났습니다. 나는 당신 편이 될 것입니다. 지옥이 있습니다. 우리는 함께 있습니다.

22, 당신이 기적을 기다릴 수 있다면, 나는 오히려 일 년이나 평생 동안 기다리고 싶습니다!

23. 기억이 강철처럼 단단하다면 미소 지거나 울어야한다. 강철이 기억처럼 단단하다면 그것은 도시인가 파멸인가?

24. 당신과 함께 할 수 있다면, 나는 당신의 눈이 내 인생에서 가장 밝은 빛이기 때문에 오히려 하늘에있는 모든 별들을 손상 시키려합니다.

25. 우리가 모두 아이들이라면, 우리는 같은 시간에 머무를 수 있고, 결코 늙지 않고 천천히 목을 베는 이야기를 듣고 경청 할 수 있습니다.

26 마음이 따뜻하고 습한 곳이기 때문에 상처는 나처럼 완고한 아이이다. 치유를 거부한다.

행복이란 무엇입니까? 모두에게 슬픔과 미소를 숨기는 것입니다.

28. 시간은 나에게 아무것도 가르치지 않았지만 쉽게 신화를 믿지 말라고 가르쳤다.

29, 나는 용감하다. 너 혼자서 살기로 결심했다.

30. 삶의 주인공, 삶의 주인공, 과거의 삶의 먼지,이 세상의 바람, 끊임없는 슬픔의 영혼은 누구인가 궁극적으로 누가 누구인가?

이 슬픈 문장을 읽은 네티즌은 또한 슬픔과 슬픔을 묘사하는 관용구를 읽었습니다. 고전적인 슬픔 구절은 슬픈 구절 인 하늘의 새가 나를 외로움으로 여기거나 슬픔이 당신보다 더 남았음을 나타냅니다. 다음에 너는 나랑 동행한다, 알았어, 너 외롭하지 않으면, 나는 슬퍼하지 않을거야.

32. 나는 말하기를 좋아하지 않고 매일 가장 좋아하는 말을하고, 웃고 싶지는 않지만 항상 웃으며 모든 사람들은 내 인생이 행복하다고 말합니다. 그래서 나는 정말로 행복하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왜 갑자기 큰 무리의 친구들에게서 침묵을 느낍니까, 왜 군중에서 비슷한 등을 맞습니까? 가을의 나무가 미친 듯이 떨어지는 것을 보면서 슬프지만, 나는 이야기하는 것을 잊어 버렸습니다. 길가의 따뜻한 노란 빛을 보았습니다. 원래 방향을 잊어 버렸습니다 ...

33. 나는 죽어 가고 있었는지 모르지만 하늘을 쳐다 보면서 황량한 모습으로 되돌아 갔다. 나는 눈덩이의 슬픔을 비웃고 하늘을 가로 질러 비명을 질렀다. 나는 당신의 얼굴이 푸른 하늘 위에 떠있는 것을 보았다. 그래서 나는 자랐다. 나는 너를 보았 기 때문에 웃었다. 자란 아이처럼 행복했다.

34. 눈물이 남았고 그 아래에있는 부드러운 풀이 관개되었습니다. 내년이 기억과 슬픔을 열어 줄지 모르겠습니다.

35. 나는 너를 보며 미소 짓고, 침묵하며, 자랑스럽고, 잃어 버렸기 때문에 나는 너에게 행복하고 너를 따라 간다. 그러나 나는 지금 서 있었고 너는 영원히 머물렀다.

36. 일몰과 같은 슬픔은 날으는 새와 같고 날아 다니는 새는 일몰과 같은 슬픔 속으로 날아갑니다.

37, 우리는 미소 지으며 우리가 실제로 같은 시간에 머물렀다 고 말하면서, 조용히 버려졌다.

38. 우리는 표면의 바늘처럼 끊임없이 돌아 서서 돌아 서서 서두르는 시간을 보았지만 힘이 없었습니다.

39, 우리는 항상 찾고, 찾고, 우리 모두가 가지고 끝

40, 어느 달, 어느 벽, 벽에 얼굴을 새겼는지, 웃는 얼굴, 슬픈 얼굴, 내 얼굴을 쳐다 보았다.

이 슬픈 문장을 읽은 네티즌도 읽습니다. 슬픔과 슬픔을 묘사하는 관용구 고전적 슬픔 슬픈 구절은 슬픈 구절을 묘사합니다. 41 저는 너무 오래 서서 그것을 오래 말하지 않았습니다. 피곤합니다. 어떻게 아직도들을 수 있습니까? 이해하고 있니? 나는 너무 많이 썼고 너무 오래 글을 썼어 피곤해 어떻게 아직도 이해할 수 없니?

42. 저는 항상 집이없고 햇볕이없는 사람들의 슬픔을 봅니다.

43. 이상적이되고, 환상적으로 굴지 마시고, 열정을 느끼지 마십시오. 모든 것이 만족 스럽습니다.

44. 당신 주위에는 너무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당신은 너무 많이 줄 수 있습니다.이 작은 동그라미 안에는 어떤 사람들이 들어와야 만하고 어떤 사람들은 떠나야 만합니다.

45. 사람은 항상 이상한 길을 걷고, 이상한 풍경을보고, 이상한 노래를 듣고, 캐주얼 한 순간에 잊어 버리려했던 것들을 잊어 버리게됩니다.

46, 짐승이 부상 당했다. 동굴에 숨어 숨어서 상처를 핥고 고집 할 수는 있지만 일단 따뜻해지면 참을 수 없다.

47. 잊어 버리는 것은 우리의 변치 않는 운명입니다. 모든 것은 정렬되지 않은 그림과 같습니다. 과거의 모든 것은 과거로 돌아 가지 않습니다. 천천히 연장됩니다. 조금 비틀 거립니다. 아마도 비틀 거리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우리는 정말로 잊어 버렸을 것입니다.

48. 내가 네가 걱정하기 쉬운 아이라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나는 네게 줄을 줄 것이지만 나는 너무 멀리 날아 가지 않을 것이다.

49. 어떤 사람들은 자신의 목소리를 잊어 버렸고, 미소를 잊어 버렸고, 얼굴을 잊어 버렸지 만 항상 그에 대해 생각할 때의 느낌은 결코 바뀌지 않을지라도 항상 기억에 새겨 넣을 것입니다.

50. 본문 상단에 있던 어린이들은 결코 행복하지 않았습니다. 그들의 행복은 장난기 어린 아이처럼 하늘을 헤매다가 하늘을 헤매고 돌아 왔지만 여전히 돌아 오지 않았습니다.

51 나는 언젠가는 아무 소리도없이 당신에게서 조용히 떠날 것이다. 나는 많이 그리워했다. 나는 항상 슬프다.

이 슬픈 문장을 본 네티즌은 슬픔과 슬픔의 관용구, 고전적인 사랑의 슬픔 구절, 슬픈 구절을 묘사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