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 따옴표

100 문장의 지혜와 좋은 말


1. 인생에는 리허설이 없으며 매일 생방송으로 방송됩니다.

2, 시체는 자연스럽지 않고 덜 쓰며 입안의 단어는 자연 재해가 적으며 복부의 음식은 덜 자연적이며 마음의 욕망은 덜 자연 스럽습니다.

3. 사슴을 사냥하는 사냥꾼은 산 밑을 볼 수 없습니다.

4. 마음은 장식품이 아니라 필수품입니다.

5. 사람들은 항상 낯선 사람들에 대해 관대하며 친숙한 사람들에 대해서는 매우 까다 롭다.

6. 지혜로운 사람은 항상 그의 입에 그의 입을 넣고 어리석은 사람은 그의 입에 그의 마음을 둔다.

7, 다른 사람의 금기는 그들 자신에게 어떤 유익도주지 않을 것입니다. 다른 사람들의 금기, 다른 사람들의 업적을 줄이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8. 다른 사람들의 말을 듣고 자신의 의견을 말하기 위해 서두르지 마십시오.

9. 온 세상이 내가 아름답다고하지만, 내가 아름답 지 않다고 말하면, 나는 아름답 지 않다.

10, 허리케인과 배의 파도를위한 파도, 보트의 장례식.

11. 소유하고 있다면 그것을 잊어 버리지 말고 잊어 버리지 말고 잊어 버리지 말고 그것을 간직해야합니다 포기하지 마세요 잃어버린 경우, 추억을 간직하십시오. 원한다면 열심히해야합니다. 그러나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을 사랑하는 것입니다.

12, 욕망은 고통을 만족시키지 않으며 욕망은 한 번 만족되면 지루해지며 삶은 고통과 지루함 사이에서 흔들립니다.

13. 세계에서 가장 먼 거리는 삶과 죽음의 거리가 아니라 두 번째로 나는 막 온라인에 갔지만 오프라인 상태입니다.

14. 청소년은 책을 열었을 때 닫을 수없는 책이며, 인생은 머리로 돌아갈 수있는 방법입니다. 사랑은 버려지면 되돌릴 수없는 베팅입니다.

15. 후회할 곳에서 목숨을 버리지 마십시오.

16, 파이처럼 무한 루프.

17. 미소 짓는 법을 진정으로 아는 사람들은 항상 다른 사람들보다 더 많은 기회를 얻습니다.

18, 소중히하는 법을 아는 종류가 있으며, 둔감 한 로맨스가 있으며 단순한 행복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19, 게으른 손에 떨어지는 아름다운 청사진은 그냥 쓰레기 종이입니다.

20, 일시적인 좌절은 종종 불리한 싸움을 통해 배우고 지식이 될 수 있습니다.

열심히 노력 21, 직선 대나무로 곡선 대나무 채찍을 만들 수 있습니다.

22. 피곤할 때마다, 당신의 발걸음을 멈추고, 쫓고있는 거리에 대해 생각하고, 길을 갈 힘을 회복하십시오.

23, 우리의 능력은 제한되어 있습니다, 우리의 비전과 마음에 떠있는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24, 여유롭게 더 읽기, 엑스포 수집 재능, 단어 앞에 공개주의, 낮은 키를 제기 깨끗한 공기.

25, 조용한 마음 속에는 가장 아름다운 풍경이 있습니다.

26, 흐름과 함께 가기에는 너무 많이 계산하지 마십시오. 그것은 당신의 끝입니다.

27.이 세상에서 사는 것은 공격받을 것입니다. 사랑에 빠지면 감정에 상처를 입을 것입니다.

28. 선택은 노력보다 중요합니다. 태도는 능력보다 중요합니다. 위치는 힘보다 중요합니다.

29. 내가 지금 독신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토끼는 잔디를 먹지 않는다는 말 때문에, 내가 토끼이기 때문에가 아니라 잔디이기 때문에.

30, 직장에있는 사람들은 렌즈 콩해야, 아무도 밟아, 결과는 여전히 동일 평면입니다.

31. 때로는 키가 큰 사람은 절름발이가되어야하고, 짧은 사람은 때로 구부러져 야합니다.

32, 당신은 언제나 모든 존재를 용서할 것입니다. 아무리 나쁜 사람 일지라도, 그가 당신을 해칠지라도, 진정한 행복을 얻으려면 가만히 있어야합니다.

33.이 세상은 예외없이 본질적으로 고통 스럽다.

34. 행복 할 때,이 행복은 영원하지 않다고 생각해야합니다. 당신이 고통 당할 때, 당신은이 고통이 영원하지 않다라고 생각해야합니다.

35. 돈은 죄이며 모든 사람들이 낚시하고 있다고 말하며, 아름다움은 재앙이며 모든 것이 그것을 원한다고 말하며, 높이는 춥지 않고, 등반하고 있으며, 천국은 최고가 아니라 말합니다.

36. 걱정은 당신이 스스로 창조하는 일종의 정신입니다.

37, 단축키, 편리하고 이상한 길을 택하지 말고, 당신의 인생을 가질 수 있습니다.

38 전사는 폭풍우를 치고 가라 앉지 않으며, 겁쟁이도 침착하게 익사합니다.

39. 봉우리를 목표로하는 등산가들은 길을 따라 발자국에 매료되지 않습니다.

40. 어떤 말은 일찍 말하기 좋고, 어떤 말은 말할 수 없다.

41. 실제로 많은 일이 생기면 인생에 돌이킬 수없는 곳이 없음을 알게 될 것입니다.

42. 인생의 궤도가 반드시 당신이 좋아하는대로 움직이지는 않습니다.

43, 다시 문제 : 웃음을 잊지 마세요, 그때 걱정 : 또한 음색에주의하십시오.

44, 가장 아름다운 사랑, 땅을 잡고 서두를 필요가 없습니다, 그냥 무시.

45. 산은 넘어져 모든 사람이 달려있어 가장 신뢰할 만합니다.

46. ​​평온은 일종의 진리이지만 일종의 선 (善)이기도하지만, 평온은 일종의 아름다움 일뿐 아니라 숭고한 것입니다.

47. 서로를 사랑하는 데 1 초 밖에 걸리지 않는 사람들이 있지만, 평생 잊지 못할 사람들이 있습니다.

48. 삶 : 반드시 충분한 부의는 아니지만 무수한 사랑이 있습니다.

49. 대나무 뿌리 - 땅에 묻혀 있더라도 누구도 볼 수 없으며 탐험을 멈추지 않고 새로운 싹을 낳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50. 희망, 근면함과 교우 관계 만 있으면 더 강력해질 수 있기를 바랍니다.

51, 삶은 물과 같고, 흔들림이 있고, 진정이 있고, 수수가 있고, 낮아야합니다.

52, 부지런한 사람들은 시간을 잡고, 게으른 사람들은 시간을, 시간을 소중히하고자하는 사람들은 시간을 허비합니다.

53. 세상의 많은 것들은 예측할 수 없으며, 항상 불만족스러운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54. 운명은 끓는 물 냄비와 같다. 우리는 맑은 차의 삶이다.

지혜로운 사람은 제 시간에 율법을 찾고, 바보는 시계 반대 운동을합니다.

56, 인생은 처음부터 카운트 다운, 불필요한 사소한 일들이 삶의 연료의 제한된 금액을 소비하게하지 마십시오.

57, 맑은 물 한잔, 끊임없이 흔들리는, 그것은 명확하지 않습니다.

58. 사람들은 언제나 좌절감에 시달리고, 항상 썰물이있을 것이며, 이해되지 않을 때가있을 것입니다.

59. 사랑은 항상 그것이 현실보다 더 아름답다고 상상하며, 작별 인사와 같다.

60. 누구나 자신의 이야기를들을 수있는 인내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61. 생명은 용기이며 행복은 훨씬 더 크고 문제는 적습니다.

62. 당신의 운명의 반은 당신 손에 달려 있고 나머지 반은 하나님의 손에 달려 있습니다.

63. 도로를 찾고있을 때, 얼마나 오래 걸릴지 물어보십시오.

64. 안전을 위해 바다와 함께 있지 않으면 배는 그 존재의 의미를 상실합니다.

65. 나비가 100 개의 정원에서 날아 다니는 기쁨을 원한다면, 먼저 족쇄를 부수는 고통을 견뎌내야합니다.

66. 반딧불이의 가벼운 반점은 약하지만 어둠에 대한 도전이다.

67. 심한 제련을 거부하면서, 광석은 발견되기 전에 더 이상 가치가 없다.

68, 당신은 어두운 밤의 영혼처럼 내 주위에 숨어 있습니다.

69. 산길은 사람들만큼 혼잡하지 않습니다.

70. 평범한 마음으로 살고, 마음이있는 사람들을 치료하고, 일을하기 위해 마음을 기울이고, 부다 (Bodhicitta)를 사용하여 부처를 이해하십시오.

71. 당신은 언제 가야합니까, 당신은 언제 문제가 없을 것입니까?

72. 나를 귀찮게하는 사람은 아니지만, 누군가의 말과 행동으로 고생합니다.

73, 인생은 완벽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틀린 것을 발견하면, 다시 돌아 오십시오.

74. 여자는 아름답게 자랄 수 있지만 아름답게 살아야 훌륭하게 살아야합니다.

75. 사람들은 가난 할 때 간단하고 복잡하며 외롭고 복잡 할 때 간단합니다.

76, 무관심은 평온한 삶의 한 종류이며, 평온하게 인생의 이익과 손실에 직면합니다.

77. 당신이 죽을 때, 당신은 대개 매우 열심히 죽습니다. 그것은 사라지거나 끝나지 않습니다.

78. 운명의 절반은 하나님의 손안에 있고, 나머지 절반은 당신 손에 달려 있습니다. 성공은 하느님의 손의 절반을 이기기 위해 손의 절반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79. 충분한 재산을 가지고 있지 않은 사람들은 종종 옳고 그른 것을 듣고, 좋은 소식을 전해줄 사람들은 옳고 그름을 결코 들어 본 적이 없다.

80, 당신은 역경을주는 지각있는 존재들에게 항상 감사 할 것입니다.

81. 모든 종류의 외상은 일종의 성숙입니다.

82. 그 혼란을 알았을 때, 그것은 가련하지 않습니다. 혼란을 알지 못할 때, 그것은 가장 불쌍한 것입니다.

83. 오만한 사람들은 구원 받았고 열등한 사람들은 구원받지 못했습니다.

84 급류의 급류는 강 유역의 경이로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85. 나침반의 양쪽 발이 움직이는 경우 절대로 원이 생기지 않습니다.

86. 피크를 오르려면 무지개를 사다리로 사용하지 마십시오.

87, 어떻게 발걸음을 앞으로 나아갈 수 있습니까? 발자국을 남겨주세요.

88. 강해지기를 원하면 도로의 가시를 우회해서는 안되며 바람과 비가 쏟아지는 것을 피할 수 없습니다.

89, passers-by, 한숨을 발소리로 바꿔라!

90. 당신이 두려워하거나, 희생되거나 상처를 입지 않았다면 결코 위험을 감수하지 않은 것이 좋습니다.

91. 경작자들은 자신의 땀으로 가장 확신하고 있으며, 한 방울은 희망의 씨앗으로 자란다.

92. 땅에 내려간 사람들 만 말할 수있다. 길은 내 발 앞에있다.

93. 세계는 큰 무대입니다. 회사는 작은 무대이고, 가족은 무대 뒤 인생은 연극입니다. 우리는 주인공입니다.

94, 장점을 추구하지 않고 일을하는 것은 노력이 없다. 사람들이 미덕을 느낄 필요가 없기 때문에 미덕도 없다.

95. 다른 사람들에게 자문 할 때, 다른 사람들의 자부심에 관심이 없다면 아무리 좋은 단어라도 상관 없습니다.

96. 지혜로운 오만함과 섞이지 마십시오. 겸손한 마음에 지혜가 부족하게하지 마십시오.

97. 사람들을 파기하려면 한 문장 만 있으면되지만, 사람을 키우려면 수천 단어가 필요합니다. 더 많은 것을 요청하십시오.

98. 불만과 불만을 말하기 위해 연민과 온유 한 태도를 사용하고, 다른 사람들은 받아들이 기 쉽습니다.

99, 우리는 장점이 있지만, 또한 몇 가지 점을 숨기려면, 이것은 보존이라고합니다.

100. 행복은 치명적인 실수로 인해 죽지 않지만 반복적으로 반복되는 작은 실수로 나뉘어집니다. 오류는 일시적인 후회이며, 그리운 것은 영원히 후회합니다.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