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 따옴표

성공에 관한 100 문장


1. 태도는 성공 후 태도가 아니라 성공을 결정합니다.

2. 성공의 길에서 고통과 기쁨은 쌍둥이 형제입니다. 문제가 생기면 기쁨이 뒤 따른다 고 생각하십시오.

3, 성공은 단 한 단어 차이 : 능동적이거나 수동적입니다.

4. 성공을위한 유일한 이유가 있습니다 .1000 가지의 실패 이유가 있습니다.

5, 성공의 속도 = 캐릭터 + 재배 + 성숙.

6. 성공한 사람들은 제거되고 실패한 사람들은 제거됩니다.

7. 성공은 하나의 개념이며, 성공은 하나의 생각입니다. 성공은 마음의 상태이며, 성공은 습관입니다.

8. 미래를 걱정하는 사람들은 분명히 미래를 잃을 것입니다.

9. 새롭고 오래된 개념은 당신이 새로운 것을 받아 들일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10. 나는 세계에서 유일하며 성공할 것입니다!

11. 성공적인 사람들은 종종 계획을 가지고 있으며 패자는 종종 변명의 여지가있다.

12. 우승자는 "나는 너를 위해 뭔가를 할 것이다!"라고 패자는 말했다 : 그것은 내 사업이 아니다.

13. 성공을위한 세 가지 조건 : (1) 기회, (2) 열심히 변화하고 열심히 일하기, (3) 다른 사람들을 돕기.

14 억의 재산은 좋은 개념을 살 수 없으며, 좋은 아이디어로 수억의 재산을 벌 수 있습니다.

메시지는 지구의 끝에서 다른 끝까지 0.05 초 밖에 걸리지 않으며 한 뇌에서 두뇌까지 걸리는 개념은 1 년, 3 년 또는 심지어 10 년이 걸립니다.

16. 운명을 바꾸려면 먼저 마음을 바꾸십시오.

17. 인생의 성공 또는 실패는 종종 한 생각 사이의 차이에 놓여 있습니다.

18 마리의 새는 날개가 없어도 날 수없고, 사람들은 동기를 부여받지 못하고 실패 할 수 있습니다.

19. 99 %의 성공은 마음이고 1 %는 능력입니다.

20, 공포라는 두 단어로 인해 사람이 성공하지 못합니다.

21. 타인으로부터 배우는 사람은 성공하기를 원하는 사람입니다.

22. 성공은 무엇입니까? 모든 작은 일을하는 것이 성공입니다.

23, 눈썹 사이의 성공 - 자신감.

24, 성공의 비밀 : 소중히하고, 돌보고, 감사합니다.

25. 성공은 준비된 사람입니다.

26, 사람들의 삶, 행복하기를 원한다면 우리는 미래를 예언 할 수있는 능력이 있어야합니다.

27, 인생에서 가장 슬픈 것은 : 좋은 선생은 배우지 않고, 좋은 친구 2 명은 돈을 지불하지 않으며, 좋은 기회는 3 가지가 아닙니다.

28. 평생 동안보고 들었던 무의식적으로 일생을 망쳤습니다.

29, 빈 주머니는 미래를 방해 할 수 없으며 빈 머리는 항상 가난합니다.

30, 우리는 머리에 주름을 잡을 수 있지만, 우리의 개념은 긴 주름이 될 수 없습니다.

31. 노력에는 결과가 있어야하지만 반드시 좋은 결과는 아닙니다.

32. 사람은 과거의 무지를 포기할 수 없으며 지혜의 홀에 입장 할 수 없다.

33 단어를 요약하면 "찾기"라는 단어가 있습니다.

34. 위기가없는 사람들이 가장 큰 위기이며 현상 유지는 가장 큰 함정이다.

35. 오늘날 많은 사람들이 새로운 아이디어를 받아들이는 것을 꺼려하지 않지만, 오래된 아이디어를 포기하는 것을 꺼려합니다.

36. 태어나고 가난한 사람은 유감스럽지 않습니다. 가난하여 죽는 것은 유감입니다.

37. 빈부 격차는 개념상의 차이에있다.

38. 돈을주는 것이 최선의 방책이며 사람들에게 능력을 부여하는 것이 최선의 방책이다.

39. 기회는 도둑과 같습니다. 당신이 올 때, 그 흔적은 없습니다. 당신이 갈 때, 당신은 많이 잃습니다.

40. 우리가 모르는 것은 그것이 일어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우리가 모르는 것이 그것이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41. 인생에서 세 번의 치명적인 상해 : 노력과 노력으로 노력의 결과는 축적 될 수 없으며 차세대는 차세대를 이어 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42, 가격과 같은 품질, 품질보다 같은 가격.

43. 성공이란 하나의 개념으로, 성공은 하나의 아이디어 다. 성공은 마음의 상태이며, 성공은 습관이다.

44. 성공과 실패의 가장 큰 차이점은 아이디어입니다.

45. 모든 성공한 사람들이 기회를 포착하고 모든 실패한 사람들이 토끼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46, 작은 성공은 자신에 달려 있으며, 큰 성공은 팀에 달려있다.

47, 성공은 절대로 포기하지 않고 포기하지 마십시오.

48. 자주 되돌아 오는 사람은 멀리 갈 수 없다.

49, 인생은 미래가 없다는 것을 두려워하여 돌아 오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기회를 포착하지 못한 사람들은 어리석은 사람들이며, 기회를 포착 할 수없는 사람들은 평범하고, 기회를 포착하지 않은 사람들은 죄인입니다.

51, 돈은 고귀한, 낮은 거짓말 포인트가 아닙니다. 고귀한 사람들의 손에 든 돈은 고귀한 사람들이 될 것이며, 저속한 사람들의 손에 들어가는 돈은 저속한 저속한 사람들이 될 것입니다.

52 세의 사람들은 장기 요양 보호가 없기 때문에 걱정해야합니다. 슬픔에서 태어나 행복으로 죽었습니다.

어떤 종류의 아이디어가 어떤 종류의 미래를 가지며, 어떤 종류의 아이디어가 어떤 종류의 삶을 가지 는가.

54. 사람들은 알려진 물건을 사용하여 미지의 물건을 판단하는 경향이 있으며, 사람들은 종종 올바른 추론으로 잘못된 추론을한다.

55. 부유하고 부유 한 사람들은 만족하지 못하고, 값 비싼 사람들은 가난한 사람들에게서 떠나기 위해 값 비싼 것이고, 가난한 사람들은 희소 한 지식에서 가난한 사람들이다.

56, 아는 일찍 구입하기 어려운, Wanjin 후회 마약을 구입하기가 어렵습니다.

57. 성공의 두 가지 중요한 자질 : (1) 친화력의 매력, (2) 헛된 태도.

58. 실패한 사람들은 종종 자신의 마음을 잃어버린 사람들입니다.

59. 성공의 트랙 : 정신 - 능력 - 조직 - 성과.

성공적인 리더는 온도계가 아니라 온도 조절기입니다.

61. 세계에는 20 세의 고사목이 있고, 상록수는 80 년 된 나무가있다.

62 용감한 사람은 두려워하지 않고 현명한 사람은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63. 성공적인 원 : 명확한 목표 - 구현 계획 - 긍정적 인 행동 - 성공적인 사람들과 가까운 문제 - 끈기.

64. 성공은 신사의 격려와 악당의 자극을 필요로합니다.

65. 자원을 가지고 있으면 성공할 수 없으며 자원을 잘 활용하면 성공할 수 있습니다.

66. 승자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이것은 매우 어렵지만 가능합니다, 패자는 말했다 : 그것은 가능하지만 너무 어렵습니다.

67. 실패는 성공의 어머니이고, 재검토는 성공의 아버지이다.

68. 성공하기 전에 좌절감을 호소합니다. 성공한 후에 돌아와서 좌절감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경험담.

69. 사람은 포기하고 지혜를 선택하는 방법을 알아야합니다.

70. 사람들이 좋아질 때 여분의 타이어를 찾아야하며, 사람들이 좋지 않을 때 탈출구를 찾아야합니다.

71. 잠시 웃지 않고 비웃는 것이 낫다.

72. 세계에서 유일하게 변하지 않는 단어는 "변화"라는 단어입니다.

73. 성공 뒤에는 실패라는 단어가 있습니다.

74. 성공하려면 승자의 생각, 단계 및 시간과 겹칠 필요가 있습니다.

75. 성공을 추구하는 데 성공하여 매화가 열립니다.

성공적인 경력을 쌓기 전에 성공적인 팀을 구성하십시오.

77. 성공이란 우리가 선택할 권리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우리는 성공을 염려하지 않습니다. 어떻게 우리를 돌볼 수 있습니까?

79. 성공적인 경험을 사용하여 문제를 해결하고, 자신의 아이디어를 사용하여 문제를 해결하지 마십시오.

80. 성공은 우리를지지하는 힘, 우리를 반대하는 힘입니다.

81. 성공은 당신이 얻는 것이 아니라 과잉에서 얼마나 버려야하는지입니다.

82. 성공 후 행복하지는 않지만 성공 후 성공합니다.

83. 사람의 개념은 되돌리기가 가장 어렵고 반전의 개념은 대기에 달려있다.

우리는 좋은 기회가 없지만 좋은 생각이 없다.

85. 높이를 측정하려면 눈금자를 사용하고, 눈금을 사용하여 신체를 측정하고, 진실을 측정하고, 시간과 연습을 사용하십시오.

우리는 길고 아름다울 수 있지만 우리 삶이 아름답 지 않도록해야합니다.

87. 어제는 스크랩 티켓이었습니다. 오늘은 지폐입니다. 내일은 약속 어음입니다.

88. 사실은 말보다 더 크게 말하고, 그것들을 보는 것이 더 좋다.

89. 세계 인구의 20 %가 부의 80 %를 보유하고 있으며, 세계 인구의 80 %만이 부의 20 %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90. 우리는 귀족의 자손이 될 수는 없지만 우리는 귀족의 조상이 될 수 있습니다.

91. 성공을위한 네 단계 : (1) 성공을 예견하고, (2) 성공을 믿으며, (3) 성공을 배우고, (4) 성공을 지속하십시오.

92. 성공하기 전에해야 할 일들을 수행하고, 성공한 후에 당신이하고 싶은 일을하십시오.

93. 세계에서 가장 큰 시장이 우리 머리에있다.

94. 성공의 길 : (목표 + 계획) × 행동 = 성공률.

95. 성공적인 사람들은 99 %의 벙어리가 삶의 한순간을 보았다.

96 세의 평생 웃고, 평생 비웃는 데 실패했다.

97. 성공적인 사람들은 경험을 기억하고 고통을 잊어 버리며 앞으로 나아가고, 패자는 고통을 기억하고 경험을 잊어 버리기 때문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98. 성공적인 6 대의 기계 : 위기 - 선반 기계 - 생활 기계 - 기계 알기 - 그립 기계 - 기계 사용.

99. 성공은 결코 흐름과 함께 가지 않으며 성공은 강요됩니다.

100. 세계에서 가장 똑똑한 사람은 다른 사람들의 경험을 사용하여 피의 경험을 자신의 경험으로 깨뜨리는 것입니다. 세상에서 가장 바보 같은 사람은 자신의 머리에 맞지 않는 경험입니다.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