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 따옴표

100 문장의 지혜, 철학, 유명한 단어


1. 인생은 살아 있고 당신은 다른 사람들과 동시에 아름답습니다.

2. 인생은 왕복 여행이없는 단방향 길입니다. 신은 당신에게 왕복 표를주지 않을 것입니다.

3, 욕망의 만족에서 행복, 고민과 더 욕망.

4. 우리의 마음 속에있는 두려움은 항상 실제 위험보다 크다.

5, 행복은별로는 아니지만 간병은 덜합니다.

6, 고맙게 여기는 삶 이상, 미화 이상.

7. 우리가 행복한 생각을 가지고 있다면 행복 할 것이며, 비참한 생각을하면 비참하게 될 것입니다.

8, 같은 병 왜 독을 설치하고 싶니? 같은 심리학, 왜 너는 곤경에 빠진거야?

9. 사람이 마음에서 다른 사람을 용서할 수 없다면 그는 결코 안심할 수 없습니다.

10. 자신의 의견과 생각으로 가득 찬 사람들은 결코 다른 사람들의 목소리를 듣지 않을 것입니다.

11. 사람은 죽을 생명이 있지만, 살아있는 한 최선의 방법으로 살아야합니다.

12. 우리가 길을 잃었을 때 우리는 그것을 가지고 있음을 알았습니다.

13. 열심히 그리고 쓴 것을 먹고 사람이 되십시오.

14 일생에서 리허설은 없으며, 매일 생방송입니다.

15. 인생은 사람들이 행복을 얻고 행복을 누리는 과정입니다. 행복을위한 배고픔, 사람들을 투쟁으로 몰아 넣는 것, 행복을 즐기는 것은 감미로운 고투의 결과입니다.

16. 다른 사람들이 감당할 수없는 고통을 견디고 다른 사람들이 먹을 수없는 괴로움을 먹는 것은 얻을 수없는 이익을 얻는 것입니다.

17. 고난을 두려워하는 사람들은 평생 동안 고통을 겪을 것이고, 고통을 두려워하지 않는 사람들은 잠시 동안 고통 받게 될 것입니다.

18, 꿈을 꾸는 것은 지성이며, 꿈을 실현하는 것은 능력입니다.

19, 자신을 능가하기 위해, 심리적 장벽을 뚫 으려고.

20. 이상적인 길은 항상 자신감이있는 사람들을 위해 준비됩니다.

21, 우리가 통제 할 수없는 많은 것들이 있지만 스스로를 통제 할 수 있습니다.

22, 인생은 너무 짧습니다, 오늘, 내일 포기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23, 당신이 태어 났을 때, 당신은 울었고, 당신 주위의 사람들은 미소 지으며, 인생의 끝에, 당신은 미소지었습니다. 그리고 당신 주위의 사람들은 울었습니다.

24, 최선의 노력을 위해 가장 큰 희망을 품고 최악의 경우를하십시오.

25. 하루에 한 번씩 자신을 말해보십시오. 나는 정말로 좋습니다.

26, 내가 할 수 없다면, 나는해야만한다! 내가해야만한다면, 나는 할 수있을 것이다.

27, 먼저 자신을보아야 만하고, 다른 사람들은 자신을 볼 수 있어야합니다.

28, 명심 : 매일 매일이 최고의 날입니다.

29. 세상에는 아무도 빼앗을 수없는 단 한 가지가 있습니다. 그것은 지혜입니다.

30. 사람은 삶과 죽음을 가지고 있지만, 살아있는 한 최선의 방법으로 살아야합니다.

31. 무지한 사람은 하늘을 비난하고, 무능한 사람은 한숨을 내쉬며 한숨을 쉬며, 유교 약자들은 포기한다.

32. 사람들이 무한한 잠재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자신을 과소 평가하지 마십시오.

33. 스스로 변명하는 사람들은 결코 발전하지 않을 것입니다.

34. 거짓말하기, 10 개의 거짓말하기, 왜 괴롭히는거야?

35. 지식은 근면의 그림자이며, 땀은 근면의 거울이다.

36, 할 사람들은 항상 길을 찾고 있습니다.하고 싶지 않은 사람들은 항상 이유를 찾고 있습니다.

37. 다른 사람들이 눈을 즐겁게하지 않는다는 것을 보는 것은 그들 자신의 재배를 위해 충분하지 않습니다.

38. 자라면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내고 다른 사람들을 비난하는 시간을 줄입니다.

39, 마음으로, 얼굴을 변경하기 위해, 내부를 변경합니다. 어두운 마음은 찬란한 얼굴을 가질 여유가 없습니다. 사랑이 있다면 조화가 있고 조화가 있다면 기쁨이 생기고 즐거움이 있다면 은혜가있을 것입니다.

40. 한 개인의 삶은 육체, 깨달음, 그리고 마침내의 과정입니다.

41, 그 사람의 마음은 괴롭다.

자신을 세우고 사심을 추구하십시오.

43. 당연히 나의 자료는 유용 할 것이고, 아무도 아무 것도 없을 것이다.

44. 나가는 길을 벗어나지 않으면 빠져 나갈 수 있습니다.

45 용감하게 현실을 직면하고, 도주는 어떤 문제도 해결할 수 없다.

46. ​​살아 있다는 것은 고난을 의미하며 고통 만이 살아가는 유일한 길입니다.

47. 당신이 성공하기를 열망한다면, 분명히 목표를 설정하십시오.

48. 목표는 높이를 결정하는 것이며, 야심적인 목표는 특별한 삶을 성취하는 것입니다.

49. 세상에서 아무것도 지불하지 않고 얻을 수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단지 무언가를 얻는 것이 꿈일 뿐이다.

50, 사람들은 순간에 살고, 오직 호흡 사이에 살고, 오직 마음 사이에서만 살 수 있습니다! 너는 어떤 감정을 가지고 있니? 어떤 삶이 있습니까!

51. 사람은 무엇을 보여 주며, 마음 속에 빠진 것이 무엇인지 나타냅니다.

52. 사람들은 첫인상에 대해 좋은 인상을주는 습관이 있으며, 사람이 선하다고 생각하면 집과 검은 색을 사랑할 것이고, 사람이 좋지 않다고 생각하면 완전히 부정 할 것입니다.

53.이 세상은 부유 한 사람들도 아니고 강력한 사람들의 세계도 아니며 마음이있는 사람들의 세상입니다.

54. 행운이라는 전제는 자신을 변화시킬 능력이 있다는 것입니다.

55. 자신의 강점을 운영하면 인생에 가치를 더할 수 있으며, 자신의 단점을 관리하면 삶이 가치를 떨어 뜨릴 수 있습니다.

56. 일을 복잡하게 만드는 것은 간단하며, 일을 간단하고 복잡하게 만듭니다.

57. 실제 재산은 월간 수입이 아니라 사고 방식입니다.

58. 게임을하는 사람은 아무 것도하지 않으며, 스스로를 지배하지 않는 사람은 항상 노예가됩니다.

59. 사람의 행복은 더 많은 것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가 아니라, 자신이 덜 염려하기 때문입니다.

60. 위대한 봉우리로가는 길은 울퉁불퉁해야합니다.

61. 화가 났을 때, 입을 다물어 화가 나서라.

62, 행복을 얻는 유일한 방법은 지금 가지고있는 것을 소중히하고, 갖고 있지 않은 것을 잊어 버리는 것입니다!

63. 사람들이 방향을 잃지 않는 한, 그들은 스스로를 잃지 않을 것입니다.

64는 실패의 두려움 때문에 감히 떠나지 않을 것이며, 결코 성공하지 못할 것입니다.

65. 오늘은 내일 2 시가 넘습니다.

66에서 인생에서 가장 큰 실수는 실수하는 것에 대해 끊임없이 걱정하는 것입니다.

67. 인간의 가치는 유혹의 순간에 결정됩니다.

68, 약간의 추위와 뼈없이, 매화가 꽃을 피운다.

69. 아무도 물이 없어서 마실 물에 지치지 않으며, 삶의 둔함 때문에 아무도 삶을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70. 그것은 결코 영광이 아니며, 각 가을 이후 가장 위대한 영광입니다.

71. 마음은 이해력, 관용, 감사, 만족감, 축복으로 가득차 있습니다.

72. 세계에서 싼 성공이 없다.

73, 환경은 변하지 않을 것이다, 해결책은 자신을 바꾸는 것이다. 보낸 사람 : 생활 Xiaoyu www.geyanw.com

행동은 두려움에 대한 치료제이며, 망설임과 지연은 계속해서 두려움을 키울 것입니다.

75. 우리의 세계에서 우리는 결코 슬픈 후진에 메달을 수여하지 않을 것입니다.

76. 기회는 적극적이고 진취적인 사람들에게만 열려 있으며 평범함은 절대 후원 될 수 없다.

77. 완샹 (Wanzhang) 절벽에는 생명의 급류가 나타났습니다. 더 멀리 나아가면 멋진 폭포가 될 것입니다.

78. 지혜로운 사람의 꿈은 어리석은 발보다 아름답습니다.

79. 자연에는 흥망 성쇠가 없으며, 지구는 봄과 가을이 아닐 것이다.

80. 고난당하는 사람들은 땀이 모인 강에서 이상적인 해안으로 그들의 경력 보트를 몰고갔습니다.

81. 도로를 찾고있을 때, 얼마나 오래 걸릴지 물어보십시오.

82. 까마귀는 열정 때문에 불의 불사조가되고 사람들은 그들의 열정 때문에 생명의 불꽃을 피 웁니다.

83. 가장 느리게 걷는 사람은 길을 잃지 않는 한 맹인보다 빨리 걷는다.

84. 눈물의 존재는 슬픔이 환상이 아니라는 것을 증명하는 것입니다.

85. 아름답게 살려면 큰 인내심을 가져야하며, 불평하지 않으면 설명하지 말아야합니다. 그것은 확실히 개인적인 재능입니다.

86. 인생은 물을 마시는 것과 같습니다.이 불쾌한 일들은 항상 지나쳐야합니다. 만약 당신이 이런 식으로 살아갈 운명이라면, 불행한 일은 소용이 없습니다.

87. 유명한 브랜드를 추구하는 것은 자신을 유명 브랜드로 만드는 것보다 나쁩니다.

88, 진정한 행복은 자유 다.

89. 나는 내 마음 속에 다재다능하여 나는 내 인생에서 멈출 수있다.

90. 인생은 단 하나의 결과만을 가져야합니다. 오늘날의 삶이 가장 중요합니다.

91. 성격은 변하지 않을 수 있지만 습관을 키울 수 있습니다.

당신이 시작할 때만, 당신은 당신의 이상과 목적지에 도달 할 것이고, 힘든 일만하면 당신은 훌륭한 성공을 이룰 것입니다. 당신이 심을 때에 만 당신은 얻을 것입니다. 그것을 추구함으로써 오직 올바른 사람들을 맛볼 것입니다.

93. 참된 사랑은 인생의 길이, 영혼의 넓이, 영혼의 깊이를 초월해야합니다.

94. 사랑의 힘은 사람들이 모든 것을 잊게 할 정도로 크다. 그러나 그것은 너무 작아서 모래의 모래라도 수용 할 수 없다.

95. 나는 그것을 할 수 있고 그것을 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 사실, 그것은 단지 하나의 생각 사이에있다. 발췌 : www.geyanw.com

96. 인생에서 중요한 것은 역의 위치가 아니라 그것이 향하는 방향입니다.

97. 자신의 단점을 모르는 사람들은 일생 동안 향상되기를 원하지 않을 것입니다.

98, 능력은 항상 과거에 비례합니다.

99. 다른 사람들이 자신을 믿는 것보다 낫다는 것을 믿고 자신보다 나아지기를 바랍니다.

100, 당신이 붙들 수 없을 때, 그것에 충실하십시오!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