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 따옴표

당신이 맹세하면, 당신이 더 독성, 더 나은 것입니다.


1, 오랫동안 매우 공상 과학입니다, 오래 매우 추상적입니다!

2,보기 흉한, 못생긴 보지 못했어요. 언뜻보기에는보기가 더럽습니다.보기가 더 추합니다.

3, 당신은 네트워크의 속도를 느리게, 당신은 너무 오래 메모리를 소비 할 수 있습니다.

4, 어떤 인공 지능이 당신을이 자연스러운 바보에 대항합니다.

5, 싹으로 인해 오이로 태어났다! 내일 이후의 호두는 빚지고있다! 인생은 부서진 오토바이입니다, 빚 졌어! 처녀 나사를 찾으십시오, 빚지고있어!

6, 21 세기는 매우 위험합니다. 쥬라기로 돌아가십시오.

7, 당신이 잘 생기더라도, 당신은 10 시간 이상입니다.

8, 여자 친구를 찾거나 심지어 지구를 떠나기 위해 동물원에 가야합니다.

9. 오존층을 들여다 보면 구멍이 깨질 것입니다.

10, 당신은 아주 애국심이 강하고, 매우 헌신적이며, 아주 좋습니다!

11, 긴 진정한 포스트 모던.

12, 당신의 오랜 시간은 교통 사고의 현장 인 것 같습니다.

13, 당신은 사랑의 부족, 자라는 작은에서 누락되었습니다, 허리는 대마 로프, 뚜껑의 상단과 묶여.

14. 물이 맑을 때 물고기가 없으며 사람에게 있어서는 천하무적이다.

15, 나무는 껍질을 벗을 필요가 없습니다, 그것은 죽었을 것입니다, 사람들은 뻔뻔 스러워요, 세상은 천하무적입니다.

16, 당신이 꽃이라면, 젖소들은 배설물을 잡아 두려워합니다.

17. 나는 사람들을 끌어들일 수있는 세상에 오직 두 종류의 사람들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나는 당신과 같은 아름다운 사람입니다.

18. 그들은 어떻게 당신을 돼지처럼 통제 할 수 있습니까? ? 이것은 너무 못생긴다! 나는 항상 누군가에게 같은 것을 묻지 않는다! 어떻게하면 돼지처럼 보일 수 있겠습니까? 그것은 돼지에게 모욕입니다.

19, 의존, 당신의 TMD는 인식 하기엔 너무 좋아 보입니다.

20 형, 빅 브라더, 얼굴 해상도를 낮추시겠습니까?

21, 당신은 완전히 진화하지 않았습니다, 긴 코끼리는 당신에게 정말로 어렵습니다.

22. 나는 그런 긴 고고학의 가치를 본 적이 없다.

23. 나는 오랫동안 당신을 관찰 해왔고, 결국 지구가 당신에게 적합하지 않다고 느낍니다. 나는 화성에가는 표를 가지고있다.

24, 18 년간의 삶은 좋은 일을하지 못해서 당신을 알게 될 것이며, 태양에 던져조차도 환경 친화적이지 못합니다.

25. 당신은 중국 동부에서 무패라고합니다.

26, 당신의 연설을 듣고, IQ의 우월감이 태어났습니다!

27, 나는 당신이 shemale 인 것을 위해 확실히 적당하다고 생각한다, 그렇지 않으면 진짜로 재능의 낭비이다!

28, 귀하의 어리 석음을 제거 할 수 있습니다 과학 연구 성과, 나는 즉시 성공 후 중국 과학원에 전송할 수 있습니다!

29, 당신을보고 난 후에, 나는 마침내 괴물의 모습을 깨달았습니다.

30. 내가 당신을 알기도 전에 나는 사람들을 외모로 삼는 문제가 있다는 것을 알지 못했습니다.

31. 당신의 삶은 진정으로 영감입니다!

32, 오랫동안 누군가가 너무 신선하고 세련된 암소를 날려 버릴 수 있다고 들었하지 않았다!

33. 당신이 태어 났을 때, 당신은 못 생겼고 숨었습니다. 부모님조차도 감히 당신을 보지 못할 것입니다. 누군가가 당신을보고 할 것을 두려워합니까?

34, 당신은 돼지를 쇼핑하러 다녔어요, 아주 행복한 표정으로, 저는 연민으로 말했습니다 : "사람의 성적을 봐라, 그가 누구와 함께 있느냐에 달려있다."끝내지 않으면, 돼지는 당신을 포기하는 것을 매우 경멸스럽게 본다. 그리고가!

35. 당신이 입안에 상아를 뱉어 낼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돼지를보세요. Nima Fengjie보다 가수처럼 보입니다. 빨리 죽어야합니다. 빨리 죽을수록 좋습니다. 비료, 그 밖의 무엇을 추구합니까?

36. 당신은 매우 독창적이고 용기있게 살고 있습니다.

37. 선생님이 쓰레기를 버리지 않겠다고 말하면, 나는 이미 너를 버렸다.

38. 추한 것은 당신의 의도가 아닙니다. 그것은 하나님의 성질입니다.

39. 당신은 산과 산에 의지하며, 강과 강에 의지하여 닭이 죽는 것을보고 그 개가 뒤집어지는 것을 지켜보십시오.

40. 당신은 당신의 존재없이 어떻게 세상의 아름다움을 시작할 수 있습니까?

41, 당신은 Agong, 나는 칼을 연습하도록 가르쳐, 당신은 칼 연습, 당신은 여전히 ​​검술 연습, 쪼그리고 연습을하지 말라고! 진 지앤 연습, 실버 칼을 연습하지 않습니다!

42. 당신에게 당신이 옳지 않다는 불멸의 칼을 줘요, 당신이하지 않는 칼 신을 드리십시오. 죽지 않은 피부 라이 (Lai)는 칼의 인간이되기 위해 울고 소리를 질렀습니다! 정말로, 왜 귀찮게합니까?

43. 짐승의 야수 인 쓰레기 속에서 최고 일 것임. 이봐 요, 당신의 작은 얼굴은 너무 얇아서 돼지는 없어요!

44. 얼굴이 먼저 착륙하여 천국으로 돌아갈 수 없습니다.

45. 당신이 사람 일 때, 한점처럼 가장하려고합니까?

46. ​​나는 당신 같은 희귀 종을 국가 일급 보호 동물로 지정해야하며 World Expo에서 전시 될 것이라는 사실에 놀랐다. 어쩌면 당신은 중국에있는 외계 종의 연구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47. 먹거나 마시지 않고 평행 막대를 연습 할 수 있습니다. 강물에 뛰어 들어 수자원을 오염시키고, 안락사의 낭비 시간을 줄이고, 수면제를 먹어 돈을 낭비하고, 가스 중독 및 폐가스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48. 당신은 Sanlu에서 더 술을 마시고 있습니까?

49. 낭비는 얼마입니까? 묘목도없고 종도 없어.

50. 네가 태어 났을 때 세 번 던져 버렸 는가? 두 번 붙잡 혔을 뿐인가?

51. 당신은 사랑스럽고 매력적이며 열심히 일하는 흰 작은 새끼 잡종 물고기로서 항상 사람들에게 봉사합니다.

52, 오랫동안 매우 공상 과학입니다, 오래 매우 추상적입니다!

53. 올해 비행기에는 굴러가 있었고, 배는 바닥을 가졌고, 열차는 탈선했고, 차는 키스를하고 있었으므로, 마우스 구멍에서 할 일이 없으면 나오지 말라.

54, 농촌 여우, 당신은 매니큐어를 페인트 선글라스를 가져 도시 채팅을하고 싶습니다.

55, 잘 생긴의 사용은 무엇입니까! 은행에 가서 당신의 얼굴을 문지르시오?

56, A : 너는 내 눈! B : 아? 당신이 아니라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57 세 여성은 소부르르 부르주아지라고 불렀다. 단 한 사람은 다이아몬드 왕이라고 불렀다. 다섯 번째 사람은 공룡이라 불리는 추악한 여성, 개구리라고 불리는 잘 생긴 남자, 심지어 Xiaoqiang이라고 불린다.

58. 너는 잘 생겼지 만, 너는 어색해.

59. 이제 당신을 화장실에 던져 넣고, 화장실을 구토 할 수 있고, 블랙홀에 던져 넣을 수 있습니다. 블랙홀도 폭발 할 수 있습니다! 빠른 업스트림, 당신에게 couplets의 쌍을 보내십시오 : 업 링크 : 나무는 벗겨 질 필요가 없습니다, 그것은 의심 할 여지없이 다음 라인되어야합니다 : 사람들이 뻔뻔한, 세계는 천하 무적 가로 배치 : 사람의 천하 무적이다!

60. 당신은 매우 창의적이며 용기를 갖고 살아갑니다. 미운은 당신의 의도가 아닙니다. 하나님은 기질을 잃고 계십니다.

61, 공자는 문제를 해결할 수 없다, 라오 어 손자가 해결하는 데 도움이!

62. 향수를 뿌렸더라도 냄새는 맡을 수 있습니다.

63, 똑똑하지는 않지만 다른 사람들 에게서도 배우십시오!

64. 네 엄마가 너를 낳았을 때 태반을 키우기 위해 사람들을 던지지 않았어.

65, 나에게 말하지 말아라, 나는 청결 함을 가지고있다.

66. 나는 너의 인내심을 견디지 못한다.

67, 세상은 크지 만, 당신은 부족합니다.

68, 일생 동안의 사람들, 돼지와 나이프, 공기 낭비, 토지 낭비로 집에서 인민폐 낭비.

69, 하나님은 당신의 창조력을 창조 하셨고, 당신은 계속 당신의 용기가 있습니다.

70, 당신은 추한 아니지만 아름다움은 분명하지 않습니다!

71. 오랫동안 당신을 돌 보았던 사람은 누구입니까? 나는 그의 용기에 감탄했다.

72, 당신이 희귀하다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우리는 희귀해야합니다.

73. 벽에 부딪 칠 때 때리는 소리가 들리지 않습니다.

74, 치아는 하늘의 별과 같고 색은 밝으며 거리는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75,이 두 입술은 큰 접시를 자른다.

76. 지구는 정말로 당신을위한 것이 아닙니다. 뇌가 고갈 된 왕국으로 가서 거기에 가야합니다. 어쩌면 여전히 왕이 될 수 있습니다!

77 식물이 무엇인지 알 수 있도록 냄비에 심어 놓으십시오!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