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 따옴표

맹세하는 사람들은 더러운 단어를 가져 오지 않고, 더러운 단어없이 문장을 맹목적으로 말하지 않습니다.


1. 너는 너무 차갑고 오래 입는 쓰라린 조롱박 같다.

2.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에 나와 말하지 마라. 다른 사람들의 눈에는 돼지와 싸우는 것이 어리석은 짓이다.

3. 당신을 위해, 나는 정말로 다른 인간과의 어떤 언어와 의사 소통도 생각할 수 없다!

4, 하루 종일 열등 향수 냄새가 남자 쪽을 향하고있어 누가 너를 더 보느냐?

5 정말 크리 에이 티브, 정말 용기를 살!

6. 당신은 살아 있고 공기를 낭비하고, 당신은 당신의 땅을 낭비하고 있으며, 당신은 살지 않고 인민폐를 낭비하지 않습니다!

7. 당신이 거울을 집어 들고 자신을 바라 볼 때, 당신은 그것이 불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실제로 ... 당신은 정말로 불필요합니다.

8, 다른 사람, 두꺼운 피부를 맹세하기, 모기가 당신을 예약하기 어려워야한다고 말하면서, 모기는 역 동성이없는 밤 동안 고투했다.

9. 과학자들이 연구하게하기 위해 주도권을 잡을 수 있다면, 이것은 외계 생물학의 원인에 대한 세계의 이해에 커다란 공헌을했습니다!

10. 너무 길면 밧줄이 매듭된다는 것을 나는 이해하지 못한다. 그러나 혀는 할 수 없다.

11, 너는 말했다. 나는 사춘기 동안 여드름을 앓고있다. 폐경을 부러워하니?

12. 당신은 돼지의 이미지가 없지만 당신은 돼지의 기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13, 어머니의 물건, 망치가 두개골에 자라는 이유는 박람회가 왜 당신을 전시회에 초대하지 않았을까?

14. XX의 사진을 벽에 붙이고 낮에는 악을 피하고 밤에는 피임하십시오.

15. 내 남자를 유혹, 나는 너를 봄의 늙은 암캐로 대할 뿐이다.

16. 당신이 공항에 있는지 다른 사람들이 모를 까봐 두려워하면서 걷고 있습니다.

17. 나는 하루 종일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 관계는 좋지만, 결국에는 다른 사람들의 눈에는 무엇을 생각합니까?

18, 봄이지나 갔다, 당신은 여전히 ​​봄에 할 일을하고, 원래의 봄은 계절로 나뉘 지 않습니다.

19. 외모가 아주 상쾌 해!

20. 노화 된 어머니의 자연스러운 양은 무엇입니까, 당신의 뚜껑보다 훨씬 낫습니다.

21, 여자, 스커트 또는 바지의 정상 길이를 입고, 자신을 수정하는 몇 가지 보석을 얻기 위해 합리적인 말을하고 기질을 행동, 여자는 좋지 않아? !

22, 내 얼굴의 여드름이 머리카락만큼 작 으면 나는 만족한다!

23. 당신이 어렸을 때 돼지에게 키스 했습니까?

24. 힘이 있으면 소변을 다시 잡을 수 있습니까?

25, 당신을보고 난 후에, 당신의 아빠가 항상 당신에게 소리 쳤다는 것을 깨달았다. "블록 X를 태우는 것이 당신을 불태웠다"는 의미는 무엇입니까? X- 화상을보고, 당신의 비교를보십시오. 정말로 X- 화상은 당신보다 강합니다!

26, 당신은 왼쪽에 하얀 눈처럼 보이고, 오른쪽에있는 바보처럼 보이고, 돼지처럼 보이고, 머리처럼 보입니다.

27. 화성에 이민하려면 당신을 떠나야합니다.

28. 누가 돼지의 뇌가 가장 어리다고 말했습니까? 나는 돼지의 뇌가 가장 똑똑하다고 말했다. 당신이 가방을 먹을 때, 잠을 잘 수 있다고 생각할 필요가 없다. 지방이 풍부하면 돼지의 뇌가 잘 유지된다고 말할 수있다. 뇌가 유지 관리에 가장 좋다. - 당신이 더러운 말을하지 않으면,

29. 누가 오랫동안 당신을 돌보고 있습니까? 나는 그의 용기에 감탄했다.

30. 당신이 문명에 대해 이야기하고 채식주의에 관해 이야기 할 수 있다면, 나는 환생해야 할 때라고 생각합니다.

31. 배뇨 기관을 가지고 나에게 말하지 마라. 이것은 매우 무례하다. 고마워!

32. 당신은 당신과 잘 이야기 할 수 있지만 좋은 것을 말할 수는 없습니다.

33 단계는 또한 얼굴을 옆에 얼굴에 입, 드럼 갱단, 또는 주먹을 파고, 당신이 싸우고 싶은 사람, 또는 뇌 혈전증, 절반 길이의 신체 아.

34. 우리는 삶이 매우 퇴폐적이라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왜 우리는이 퇴폐적 인 삶처럼 계속 살아야 하는가?

35, 상대방이 파리의 노트르담 대성당에 반지가 없다고 말하면, 그 대답을 느낍니다. 거기에서 어떻게 사임했는지.

36. 나는 내 앞에서 2,500,000 이하이고, POSE를 설정하고, 13을 설치한다.

37. 당신의 추함이 전기를 생성 할 수 있다면, 세계의 원자력 발전소는 폐쇄 될 수 있습니다.

38 세상은 크지 만 큰 세상은 부족합니다.

39, 나는 당신이 뻔뻔 스럽다고 말하지 않았는데, 나는 뻔뻔한 것이 모두 당신과 같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40. 당신은 이렇게 차려 입고 있습니까? 세상에 불만이 있습니까?

41. 당신은 2 킬로미터 동안 나를 쫓고 있습니다. 나는 머리를 세었고 나를 불량배로 세었습니다!

42. 나는 너가 절벽 가장자리에있는 꽃이라고 생각했다. 나중에 나는 그것이 바다의 단지 슬래그라는 것을 알았다.

43. 이봐 요 ... 당신은 방금 휩쓸 렸습니다, 아니면 천둥에 갈 준비가 됐습니까?

44. 너는 개 산책으로 그 길을 걸 었으며, 너는 다른 누군가가 부르며 빌어 먹을 Adu처럼 불렀다고 말했다.

45. 전형적인 실패로서, 당신은 정말로 너무 성공적입니다.

46, 전 세계에 다른 종류의 사람이 있다는 것을 잊었습니다 - 화성인, 당신은 거기에서 왔습니까?

47, 2B는 당신을 묘사합니다, 사람들은 연필에 만족하지 않습니다!

48. 내 조국은 사랑하지 않고 조상은 경배하지 않으며 그들의 종교는 믿지 않는다. 나는 당신에게 의지한다. 당신은 하하 하하, 하하, 하 메이에게 간다.

49. 동쪽은 밝지 않고, 서쪽은 밝고, 두 번째는 너와 같다.

50 세 이상, 다른 사람들은 쌍둥이 별을 치기 위해 비행해야하며 스카이 다이빙에 대해서만 동일한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51. 당신은 내가 본 것 중 가장 큰 필통입니다. 많은 펜을 적재하시는 것이 지겹니 까?

52. 방문한 모든 장소가 기념물이되었으며 방문한 기념물은 역사가됩니다.

53, 긴 모양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비율이 좋지 않습니다.

저는 54 ~ 18 년 동안 당신을 잘 지내지 않고 당신을 알았습니다. 태양에 던져도 환경 친화적이지 않습니다.

55, 귀하의 얼굴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브랜드 상표가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그것에 향수를 뿌린 후에도, 나는 여전히 쓰레기 냄새를 맡을 수 있습니다.

57, 여행은 너에게서 나올 수 없다. 너는 깨끗하다.

58. 너의 얼굴에 여드름이 너무 많아서 배양기가 차를 몰 것이다.

59. 남자의 시작 부분에서는 성관계가 좋고 남비의 큰 난자가 요리되며, 내게 주면 내가 할 것이다. 내가 그것을 나에게주지 않으면 나는 그것을 분산시킬 것이다.

60, 너의 가족은 주류가 아니야, 너의 어머니는 양말을 빨고, 너의 아버지는 종이 머리를 빨아 먹는다.

61. 그것을 보지 말고, 보지 말고, 듣지 말고, 듣지 말고, 생각하고 싶지 않고, 무엇을해야하는지 말아라.

62, 하루 종일, 안녕하세요, 오늘 그리고이 춤과이 사람, 내일은 사람을 밟을 것입니다, 당신은 돈이 무엇인지 알지 못합니다. 부모님이 만든 잉여 가치는 당신이 그 끔찍한 연설자를 사게하는 것입니다. 가상 옷?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