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 作文 > 6 학년 구성 > 내러티브

옷 세탁


이번 주에 선생님은 옷을 씻는 작곡을 쓰는 과제를 주셨습니다.

요즘, 가족은 더 많은 것들을 가지고, 내 아버지와 어머니는 너무 바빠서, 나는 생각하기 위해 돌았 다 : 그러면 어머니가 몇 가지 옷을 씻어내는 데 도움이! 그래서 저는 올라가서 어머니에게 "엄마, 옷을 빨아 드릴 수 있도록 도와 줄 것입니다!"라고 엄마는 말했다 : "이 몇 조각에, 나는 오게하십시오!"어머니는 말했다 : "교사는 우리에게 씻음을주었습니다. 옷의 구성은 씻어야하고 가족을 위해 노력하지 않았습니다. "엄마는 나에 의해 확신을 얻었습니다. 하하, 마침내 내 주먹을 보여줄 수있어!

먼저 옷을 세차장에 올려 놓고 먼저 손에 작은 비누를 묻히고 한손으로 옷을 가볍게 치고 한손으로 옷을 벗기고 스매싱했을 때 나는 호랑이의 힘을 다 써 버렸습니다.이 드레스는 미끄러지는 동안 미끄러졌습니다! 나는 나의이를 물기 때문에 그것에 고착하는 것을 생각합니다. 그래서 계속해서 씻기고, 쪼그리고 앉기를 계속하지만, 여전히 깨끗하지는 않습니다. 어머니는 왜 씻었을 때 피곤하다는 것을 결코 보지 않았으며 많은 노력이 필요 했습니까? 어떻게 ...

더러운 옷은 마침내 나에게 정복 당했고, 피곤했다. "항복하지 않으면 더 이상 싸울 수 없었다. ... 이때 어머니는 다가와 미소 지으며 나에게 말했다."보라, 그렇게 적다. 옷, 너는 너무 피곤할 필요가 있니? 나는 내가 오기로했다고 말하기 시작했다. "내 마음은 신맛이 나고 신맛이있다. 그래서 작은 옷, 나는 이렇게 피곤하고, 어머니는 보통 이것보다 더 두껍게 옷을 씻는다. 더!

선생님이 우리에게 준 숙제도 옷 빨는 것도 문제라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옷이 더러워 졌을 때, 그들은 옷장에있는 깨끗한 옷으로 교체되었습니다. 모든 깨끗한 옷에는 부모님이 열심히 일한다고 생각한 적이 없었습니다. 내가 옷을 들여다 보았을 때, 옷으로 뒤틀린 작은 손은 부모의 노동을 소중히 여기지 않는 것을 부끄러워했습니다.

복건 하문 여가 2 학년 6 : 나는 우를 성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