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 作文 > 6 학년 구성 > 내러티브

비오는 날에 우산 - 세계의 진정한 감정


"호황을 누리고 있습니다 ..."듣고, 천둥 파도의 "음악"으로, "哗哗"는 지하로 갔다. 나는 우산을 가지고 있지 않았고, 비가 도크에서 나를 두 드리자. 나는 말문이있다. 아무도 나를 위해 사랑이 넘치는 우산을 세우지 않았다 ...

추억은 2007 년 6 월에 수정되었습니다. 그날 우울도 없었고 우산도 없었습니다. 나는 우산이있는 학생들이 하나씩 떠나 냄새가 나는 것을 보았습니다. 내 마음은 무력감으로 가득합니다. 왜냐하면 저는 너무 커서 부모님이 데려오고 싶지 않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이 웃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나는 샤워하고 싶지 않습니다. 이봐 요!

"아무리 많이 집에 돌아가는 것이 중요합니다."마지막으로, 나는 결국 결정을 내렸다. 그래서 나는 학교 문에서 달려가 다른 사람이 낭만적이라고 생각했던 호우에서 뛰었습니다. 달리고 달리는, 나는 힘이없고, 나는 흩어진 틀과 같다. 그래서 나는 쉬고있는 동안 걸었고, 빨간 우산을 입은 어린 소녀가 나를 뒤돌아 보았습니다. "비가 내린 늑대를 보지 못했습니까?"제 자신에 대해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나는 그녀를 흘끗 보았고 그녀를 지나쳤습니다. "얘야, 동급생들, 잠깐만!"나는 그녀의 말을 듣고, 나는 성급하게 그녀를 아무 말없이 쳐다 보았다. "너는 같은 우산으로 나를 따라갈거야,이 비가 너무 크면 너는 그렇게 나빠질거야!"그녀는 나에게 부드럽게 말했다. 이 문장을 듣고 나는 매우 부끄러워했다. 나는 지금 다른 사람들에게 무관심했다. "아니, 할 수있어."나는 몹시 웃었다. "그건 중요하지 않아, 어서!"그녀는 말했다, 그녀는 그녀의 우산 아래 나를 끌어 당겼다. 우리는 같은 우산 아래에서 이야기하고 말했습니다 ...

나의지도하에, 우리는 그것을 모른 채 빨리 내 문앞에 왔습니다. "나는 집에 와서 앉아 라!" "아니, 집에 가야 해. 안녕히 가세요!" "안녕!"나는 미소 지으며 그녀에게 작별 인사를했다. "이봐, 어떻게 가니?"나는 의심을 품고 그녀를 바라 보았다. "아무것도 아니야, 내 집이있다!"그녀는 손가락으로 앞을 내다 보았다. 아아, 나는 갑자기 그녀가 내 집에 데려다 주려고 나를 망설이지 않는다는 것을 깨달았다. 나는 좋은 사람, 나는 기회가있다, 나는 모두에게 매우 감사해야한다! 나는 내 마음 속에서 조용히 생각했다. 그러나 비생산적인 것으로 밝혀지기 시작한 이래로 나는 그녀를 다시는 보지 못했으며 이상하게도 그녀의 이름조차도 묻지 않았다.

"호우 려다 ..."나는 천둥 소리가 내 기억에서 나를 끌어 당겼다. 내 앞에 있었던 비가 여전히 비가 많이 내렸지 만 빨간 우산은 다시는 내 눈에 들어오지 않았다.

아, 비가 오는 날에, 당신 외에, 누가 나에게 우산을 줄까요?

6 학년 : Wu Chengying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