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기사

인생,이 짧은 인생, 그것을 소중히


인생, 우리는 사랑하는 사람들의 웃음에서 시작하여 사랑하는 사람들의 슬픔에서 끝납니다. 우리는 삶과 죽음을 통제 할 수 없지만 우리는이 삶을 누리게되어 기쁘다.

행복한 가정과 행복한 사람이되기를 바랍니다. 사람들은 평생 동안 살며,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원한을할지 모릅니다. 그러나 평생 동안 이처럼 사람이 아닌가요? 그 밖의 무엇을 열 수 없습니까? 세상의 어려움과 슬픔, 수십 년 동안의 원한과 불만, 모든 것이 사라질 것입니다.

우리는이 삶을 살 여유가 없습니다. 그러니 행복에서 시작합시다!하고 싶은 일을하고, 사랑하고 싶은 것을 사랑하십시오. 세상에 완벽한 사람이 없습니다. 떨어지고, 일어나서 돌아와. 어떻게하면 바람과 비가없는 무지개를 볼 수 있을까요? 다음 번에 더 안정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이 삶에서 우리는 열심히 노력했으며, 우리가 달성하기가 얼마나 어려운지를 잘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실패를 정상적인 마음으로 다루어야합니다. "최선을 다할 수는 있지만 무죄가되고 싶다."우리가 최선을 다한다면, 결과에 관계없이 매우 성취되고 만족되어야한다.

짧은 인생을 위해 쉽게 살고 자유롭게 살기를 원한다면 "기억하는 것을 기억하고 잊어야 할 것을 잊어 버려야합니다. 변화는 변할 수 있고 변화 할 수없는 것을 받아 들여야합니다."싸울 기회가있을 것입니다. 마음의 평화로운 휴식, 오직 이런 식으로, 당신은 성격과 함께 새로운 자신을 살 것입니다!

짧은 인생을 위해 지나치게 까다로워하지 마시고 너무 많은 호사스러운 희망을 갖지 마십시오. 돈, 권력 및 명성이 가장 중요하지 않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당신 자신에게 친절해야한다는 것입니다. 당신이 세상을 가지고 있더라도, 당신이 죽을 때 당신은 사라질 것입니다.

이 짧은 인생, 행복도 하루, 불행도 하루입니다. 일을 반복하면 잘못된 일을 반복해서는 안되며, 상처받은 마음은 평생 동안 거의 치료할 수 없으며, 오늘 이후에도 오늘의 다른 삶은 없을 것이며, 1 분 1 초는 평생 동안 되돌아 가지 않을 것입니다. 왜 우리는 눈을 소중히 생각하지 않아?

이 짧은 인생에서 우리는 그것을 가볍게 마주 칠 수 있으며 또한 적극적으로 파악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그것을 볼 수 없을 때, 당신이 그것을 자랑스러워 할 때, 당신이 분개 할 때, 당신이 깊은 고통에 빠져있을 때, 그것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상관없이, 당신은이 삶을 항상 행운이 있습니다.

이 짧은 인생은 미래에는 생명이 없습니다. 당신이 그것을 믿는다면, 당신은 먼저 당신의 삶을 살아야합니다. 그래서 미소로 시작합시다. 행복이 가장 중요합니다.

이 짧은 인생을 위해, 당신은 그것을 소중히해야합니다, 그것을 친절하게, 그것을 잡아! 당신이 할 수있는 모든 것을하고, 당신 주위의 모든 사람을 소중히. 인생은 짧습니다, 소중히합니다! 제인!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