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기사

성장할 필요가있는 것은 시간이 아니지만 필요한 것은 어려움입니다.


성장할 필요가있는 것은 시간이 아니지만 필요한 것은 어려움입니다.

바람이 불고 아름다운 오후에 잠자리가 해변에서 태양의 즐거움을 즐긴다 갑자기 산들 바람이 불고 조개 껍질의 부드러운 고기에 모래가 날아가 버리고 너무 늦었다. 맘모스가 조개 껍질을 닫았습니다. 내가 껍질을 열고 모래를 꺼내려고 할 때, 모래는 고기를 꺼낼 수 없을 정도로 깊음을 발견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모래를 가져 와서 끝없이 고통 속에 끊임없이 고통을 겪기 위해 점액을 분비했습니다.
천천히 바퀴벌레는 서서히 오래 가고 서서히 모래가 부식됩니다. 나중에 그는 모래가 사라 졌다고 느낄 때 통증이있는 ​​투쟁에서 자신의 삶을 낭비하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죽어 가고 나서 그는 바다에서 위아래로 떠 있었고, 긴 파도를 타고 해변가에서 좌초를 당했고 몇 명의 어린이가 그것을 발견했다. 바다에서의 침식으로 인해 가래가 약간 열렸고 조개 껍질에 부드러운 빛이났다. 그것을 보면 거대한 진주를 발견했습니다.
옛말은 사용이 말을 잃고 행운을 아는가? 바퀴벌레의 반감기는 모래가 존재하기 때문에 고통 스럽지만 사망 후 진주가 번식하기 때문에이 바퀴벌레 인 경우 반감기 고통을 사용하여 진주를 응축 시키거나 진주를 편안하게 얻을 기회를 포기할 수 있습니다 반감기와 안락사를 즐기십니까? 얻고, 잃고, 고통과 가치, 성장과 고통, 나는 선택할 방법을 모른다.
고통없이 살아가는 삶은 완벽하지 않습니다. 나는이 문장을 오래 전에 알았지 만 때로는 감정적으로 느껴질 때가 있습니다. 잠시 혼란 스러울 때 나는이 문장과 훌륭한 읽기의 매력 인 맹자에 대해 생각했습니다. "하늘은 먼저 스리랑카 사람들에게 줄 것이고, 먼저 마음을 쓰다듬고, 뼈에 열심히 노력하고, 몸에 굶주리고, 몸을 비우고, 원하는 것을 할 것이므로 관대하기가 어렵습니다. 무지개를 볼 때 연삭 후 성숙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독선적 인 자기기만의 문제 일 뿐이지 만 때로는 쉽지만 어려움이 충분하지 않고 타격이 충분히 심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나는 그것을 견딜 수있는 강한 능력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 했었습니다. 나는 그것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사실, 나는 결코 어려움을 경험하지 못했습니다.
때로는 내가 걸어 다니던 길을 되돌아보고, 내가 남긴 흔적을보고, 나는 실제 삶이 무엇인지 결코 알지 못한다는 것을 알기 위해, 진정한 괴로움과 추수는 무엇인가, 진정한 고통과 기쁨은 무엇인가? 그것은 참된 불행과 상실입니다. 나는 어떻게 얻고 잃는 지 결코 배웠다. 인생은 너무 어리석은 일이지만 인생은 망가질 수 없다. 나는 그것을 모른다. 나는 받아 들일 줄 몰랐다. 나는 몰랐던 것을 받아 들였다. 나는 갑자기 우리가 때때로 인생은 무력하다.
시대에 대한 열망은 높지 않으며 백 년을 살기위한 야망이 없습니다. 자랄 때가 아닙니다. 그것은 고난입니다. 독수리가 푸른 하늘을 날아 다니는 고쇼 (goshawk)로 자라나는 것은 너무나도 훌륭하지만, 부모님들의 부모님의 몰락으로 인해 타격을 받아야합니다. 꽃이 피는 것이 얼마나 밝은 지 알지만, 꽃으로 풀려날 때까지 기다리고있는 꽃에서 바람과 비의 어려움을 보았을 때, 얼마나 많은 시간을 소비 했습니까? 사람들이 두드러지게되기를 원한다면 반드시 죄를 져야합니다! 그것을 지불하지 않고는 아무것도 달성 할 수 없습니다.
때로는 항상 빠뜨릴 수 없다고 느낍니다. 나는 항상 다른 사람들의 눈에는 아주 중요하다고 느낍니다. 사실, 그렇지 않습니다. 지구를 놓친 사람은 누구나 돌아올 것입니다. 유치한 느낌 일뿐만 아니라 잃어버린 느낌입니다. 농담은, 결국, 나는 외로움의 고통만을 겪을 수 있습니다. 때때로 나는 자기애 주의적이라고 말하지만, 그것은 단지 자신감을 은폐하는 것입니다. 밤이 올 때면 항상 잠들기가 어렵습니다. 불면증 때문에가 아니라 잠을 자지 않으므로 야간 만이 가장 명확합니다. 왜냐하면 자신 만의 프로토 타입을 가지고 있더라도 밤이 모든 추악함을 은폐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다른 사람들에 의해 발견 될 것입니다. 최근에 나는 그것을 열고 싶다. 비록 내가 친구이더라도, 나는 반응이 없다. 당신이 돈을 지불하면, 다른 사람들이 원하는 것과 같을 필요가 없으며, 다른 사람들이 당신에게 돌아갈 의무가 없다고해도, 누가 누군지, 누가 누구가 아닌가? 의무는 없습니다.
때로는 사람이 조용히 자신의 경험을 연상케하며 혼란 스럽거나 걷고, 인생이 정말 멋지고, 친구가 될 수 없으며, 서로 친해질 수는 없지만 서로 앉아서 서로를 알지 못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짧은 기간에 바람과 비를 경험할 수 있지만, 즉시 어두운 구름을 사라지게 할 수 있습니다. 때때로 나는 곤경 속에서 오래 동안 고투하고 포기하려고했지만, 마지막 순간에 구름을 열어 나가는 길을 보았습니다.
우리가 삶의 경험으로 일종의 경험으로 볼 때, 우리가 삶의 방식으로 지속성을 고려할 때, 우리가 열의를 삶의 믿음으로 간주 할 때, 우리는 분명히 인생을 비웃고 새로운 돌파구를 만들 수 있습니다. 고통의 갈증과 폭풍의 침례를 경험했을 때, 인생은 너무 아름다워요, 인생은 너무 밝아서 잃어버린 후에 다시 돌아올 것입니다. 당신이 돌아 보면, 당신은 아무것도 발견 할 수 없을 것입니다. 그 날에는 볼 수없는 것. 어려움은 삶을보다 강력하고 힘들게 만들고, 의지를 강하게 만들고, 고난을 만들고, 마음을 더 성숙하게 만들고, 고난을 만들고, 마음을 넓게 만들고, 어려움 후에 갑자기 내가 너무 많이 가질 수 있음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때때로 나는 고통에 직면하는 것을 두려워합니다. 또는 제가 약해서 두려워합니다. 또는 제가 두들겨 맞을 까봐 두렵습니다. 나는 여러 가지 이유를 항상 발견합니다. 생각을하지 않고 풀지 않고, 단지 시간의 흐름을 기다리고, 무관심한 결과를 기다리고, 할 수있는 일을 무시하고, 변화 할 수있는 결과를 바꾸지 않고, 인생을 놓치고, 기회를 놓치지 않고, 세상의 손실과 교환하기 위해 드디어 후회, 일시적인 게으름과 비겁을 남기고 있습니다. 그리고 후회.
부지런한 정신으로 열심히 일하고 긍정적이고 낙관적 인 태도로 인생을 대우하며 열정, 자신감, 용기로 인생에 도전하는 것은 삶에서 발생하는 어려움이며 우리의 성장을 촉진시키고 우리를 성숙시키고 실패하게 만듭니다. 실패를 실패로 생각하고, 실패의 경험으로부터 배우고, 실패와 과거에 사로 잡히지 않고, 현실과 가상을 피하지 말고, 힘에 직면하고 항상 그 장애물을 통과하십시오. 오직 긍정적 인 태도로 우리는 좋은 삶과 삶을 누릴 수 있습니다. 인생은, 유일한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해, 그때 시간이 지남에, 당신은 갑자기 몇 년 후에 발견 할 것입니다, 원래의 삶이 너무 아름답습니다!
좋은 시간, 역경, 타고 레는 "인생은 모든 어려움에 대한 끊임없는 투쟁이며, 적과의 투쟁입니다.이 세상에는 만족스러운 것이 많지 않습니다. 우리는 살아 있습니다. 사람이 되려면 우리가 살고있는 실제 환경 만 수용 할 수 있어야하며 모든 것에 인내심을 가져야합니다. "
고대 영웅들이 고통을 겪었으므로,
좋은 일은하기가 어렵습니다.
천 마일을 타고 싶다면,
돌이켜 보니 완산이지나 갔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