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기사

클래식 영감을주는 에세이 : 단단한 돌


클래식 영감을주는 에세이 : 단단한 돌

감동적인 감정 : 모든 것이 동일하지는 않지만 아무도 바뀌지 않을 것입니다. 시도하지 않으면 진보가 없을 것이며, 변경하지 않으면 절대로 바뀌지 않을 것입니다.
처음으로 농장과 결혼했을 때, 돌은 법원 모퉁이에 있었고, 돌은보기 흉하게 보이기에 너무 추해 보였습니다. 깔끔한 잔디는 여분의 돌 때문에 눈을 즐겁게하지 않았습니다. 한 번, 풀 스피드로 몰고 있던 잔디 깎는 사람이 돌을 치고 칼을 부러 뜨 렸습니다. "우리가 그것을 파헤쳐 줄 수 있니?"그녀는 남편에게 물었다. "나는 그곳에 묻혔다." "남편은"나는 깊은 파묻힌다고 들었다. 할아버지가 이사 온 이후로 거기에 있었다. "
이 방법으로, 돌은 머물렀다.
나중에, 그녀의 아이는 태어나고 자랐다. 몇 년 후 그녀의 시아버지가 죽었습니다. 나중에, 그녀의 남편은 죽었다. 그녀는 할 일이 없을 때 마당을 다시보기 시작했고, 서양인은 안뜰이 눈을 즐겁게하지 않는 것을 보았습니다. 돌에는 녹색 잔디 위의 딱지처럼 잡초 더미가있었습니다. .
마침내 어느 날 그녀는 정말로 그것을 볼 수 없었습니다. 그녀는 집에서 다리미 삽을 꺼내 환호했습니다. 그녀는 하루 동안 돌을 파낼 계획이었습니다. 그녀가 몇 번 삽질하지 않았다는 것을 알고있는 사람은 돌을 박살 냈다. 깊은 발로 묻혀 있었고, 바닥은 정상보다 약 6 인치 더 넓다. 그녀는 돌을보고 겁에 질 렸습니다. 돌은 너무 오랫동안 땅에 서서 사람들의 추억을 능가했습니다. 모든 사람들은 전임자들이 그것을 움직이려고했지만 아무 것도 할 수 없다고 확신했습니다. 실제로,이 돌이 크고 깊게 보였기 때문에 사람들은 흔들릴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