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연설

인생은 초점, 행복은 초점입니다


당신의 일이 매우 불만족 스럽다고 생각합니까? 잘못된 방향을 선택하고 잘못된 라인을 입력했다고 생각합니까? 당신이받을만한 치료를받지 못했다고 생각합니까? 매일 일하는 것이 고통이라는 생각하십니까? 일자리를 바꾸시겠습니까? 당신의 일이 생존을 이유로 선택되어야한다고 생각합니까?

당신은 당신 일에서 무엇을 얻었습니까? 네가 원하는 걸 얻었 니? 매일 행복합니까? 친구 또는 친척까지, 우리가 진지하게 연락하지 않은 기간은 얼마나됩니까? 얼마나 많은 취미와 꿈을 고집하지 않았습니까?

평일에 들었던 것이 "나는 너무 바쁩니다!"라고 들었습니다. 심지어 나는 종종 이런 말을한다. 그러나 밤이 조용 할 때, 나는 자주 나 자신을 생각한다. 매일 바쁘니? 너 정말 바쁘니? 숨을 쉴 수있는 기회가 정말 바쁜가요?

이 모든 것은 물질에 대한 긴급한 욕구 때문입니다. 모두가 너무 화가 나서 전체 사회가 자극적이되었습니다. 나는 매일 개가되는 것에 지쳤다 고 느낀다. 그러나 나는 행복하지 않다. 그리고 나는 정말로 가득하다고 느낀다.

사람들은 좋은 얼굴이고, 그들은 모두 비교하기를 좋아합니다. 인생에서나 직장에서든 저는 비교하는 데 익숙합니다. 당신이 자랑하는 것이 무엇이든, 당신은 정말로 그것을 좋아하지만, 그것이 최고로 인정받는 한.

물론, 비교가 내 의견으로는 과시하고, 비판하기 위해 바쁠 필요는 없습니다. 세상은 크고 모든 것은 포괄적이며 선과 악은 그들 사이에 있습니다. 용납 될 수없는 것은 무엇입니까? 더 중요한 것은, 다른 사람들을 비판 할 때, 당신은 결코 그런 정신력을 발휘하지 못했다고 말할 수 있습니까?

나는 당신이 과시하고 싶거나 원하지 않겠습니까. 길을 떠나지 않고 다른 사람들에게 해를 끼치 지 않는 한 비교하고 과시 할 수 있습니다. 이것들이 당신에게 기쁨과 행복을 느끼게 할 수 있다면, 그 밖에 무엇이 중요할까요?

인생에는 사랑과 관용이 필요하며 긍정적 인 에너지가 필요합니다. 우연한 칭찬은 사람을 구할 수 있으며 나쁜 말은 사람을 망칠 수도 있습니다. 가능한 한 찬양을 드리는 사람들은 칭찬을 얻고 더 많은 긍정적 인 에너지를 받아 들일 것입니다.

어릴 적부터받은 영감 어린 교육은 얼굴을 때리는 것이 었습니다. 어느 날 우리는 드래곤 게이트와 부유하고 강력한 광저우 야 오즈 (Guangzong Yaozu)를 낚을 수있었습니다. 현실을 살펴보면, 중국과 전세계의 많은 사람들이 피라미드의 꼭대기가 될 수없는 평범한 사람들로부터 도약 할 수 있습니까?

전체 사회에있어서 나는 사람들이 현실을 받아들이고 삶에서 행복하게 될 수 있도록 용기를주는 것이 더 도움이된다고 생각합니다.

네가 나를 좋아하는지 자주 모르겠다. 나는 자주 불평한다. 수술없이 아무것도 배우지 않는 사람들은 왜 혼란에 빠질 수 있습니까? 왜 어떤 사람들은 열심히 노력하지 않고 돈을 벌 수 있습니까? 왜 자신만큼 좋지 않은 사람들이 머리에 앉아있을 수 있습니까? 개혁과 개방 만하면 사람들은 쉽게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우리 세대에 관해서 모든 것이 너무 어려워 졌습니까?

사실, 조용히 생각하십시오, 이것들은 합리적입니다. 우리는 중국 사람들이 그것에주의를 기울이고, 날씨, 땅, 사람들, 성공 등 세 가지 요점을 반드시 알아야합니다. 우리가 다른 사람들의 매력을 볼 때, 우리는 또한 그들 뒤에있는 괴로움을 생각해야합니다. 다른 사람들과 똑같은 것을 얻길 원하십니까? 모든 것을 얻기위한 조건을 만족시킬 수 있습니까?

어쨌든 나는 20 대 남자 일 뿐이다. 돈도없고 경력도 없어. 이 창피한 시대에는 욕망으로 가득 찬 마음이 하나뿐입니다. 이 모든 것은 내 의도가 아닙니다. 나는 어떤 것들을 만났고 어떤 사람들을 만났습니다. 아마도 이것은 성장의 댓가입니다!

끝없는 욕망에 한정된 삶을 보내지 마십시오. 인생은 의심 할 여지없이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이 세상을 이기고 당신 주변에 아무도 없다해도 요점은 무엇입니까? 더욱이 삶과 일은 상호 보완 적이며, 삶은 혼란스럽고, 어떻게 일을 원활하게 할 수 있습니까?

우리의 충동적인 바쁜 일정에 시간을 들여 주변 사람들에게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십시오. 당신이 너무 바쁘고 절망적인지 확인하십시오. 너의 욕망에 너 자신을 잃지 말고, 후회할 때까지 기다려라.

인생은 집중이라는 것을 항상 기억하고 행복은 초점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