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연설

배가 고프고 어리 석다 - 나는 직업이다.


스탠포드 대학 졸업생들의 유명한 연설에서 잡스 (Jobs)는 고전적인 말로 "배고픔을 지키고 어리 석다"고 말하면서 일상 생활에서나 직장에서든 잡스 이 두 문장을 함께 나눕니다.

잡스는 채식주의 자이며,이 습관은 그를 "허기로"만들었습니다. "스티브 잡스 전기 (Steve Jobs Biography)"는 1970 년대의 유명한 "소행성식이 요법"에 관해 이야기했습니다. "잡스가 채식을 따르도록 안내합니다. 이 책의 저자 인 Isaacson은이 책의 잡스에 대한 영향이 거의 원시적 인 식습관을 시작하게하고, 주변의 사람들이 채식주의자가되도록 설득하려고했다. 잡스는 채식주의와식이 요법의 장점을 홍보 할 수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았으며 같은 식탁에서 함께 먹은 사람들에 대한 두려움을 상상해 보았습니다.

Isaacson은 잡스를 음식에 대해 지나치게 비판적인 사람으로 묘사합니다. 그의 딸 리사 (Lisa)는 스프가 버터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한 스푼의 수프를 뱉어내는 것을 보는 방법을 한 번 말했다. 그녀는 또한 잡스의 행동이 고행자의 강박 장애와 같은 강박 장애와 위장 통제를 통해 계시를 성취 할 수 있다고 말했다.

간을 이식 한 후, 잡스는 과일 주스 만 먹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는 7 ~ 8 가지 과일 주스를 정렬하고 숟가락을 가지고 시험해 볼 것입니다. 상태가 나 빠졌을 때, 잡스는 의사의 조언을 듣지 않았고식이 요법과 금식을 계속했다. 잡스가 테이블에 앉아 단어를 말하지 않고 컴퓨터를 쳐다볼 때마다 그의 아내는 매우 화가났다. "나는 그를 강제로 먹고 싶다"고 말했다. 집의 분위기는 엄청나게 긴장되었습니다.

그리고 "허기"상태에 매료 된 Jobs는 또한 직장에서 그것을 행사했습니다. 잡스가 애플에 영원히 불만을 갖고 있다는 것은 모두가 알고있다. 그는 항상 그의 제품에 대해 까다 롭다. 이것은 완벽을위한 일종의 "허기"입니다.

잡스는 애플이 창립 된 지 8 년 만에 팀이 PC를 더 쉽게 사용할 수있게 해주는 획기적인 매킨토시 컴퓨터를 설계하도록 이끌었다. 당시 애플 CEO 인 존 스컬리 (John Scully)의 퇴임으로 Jobs는 12 년 동안 Apple을 떠났고, 1997 년 Apple으로 돌아와 iPod, iPhone 및 iPad와 같은 일련의 혁신적인 제품을 즉시 개발했습니다. 이러한 제품은 음악 플레이어 및 휴대폰과 같은 제품 카테고리를 변경했을뿐만 아니라 음악 및 이동 통신과 같은 전체 산업을 변화 시켰습니다. 이 모든 것은 잡스가 팀에 혁신을 가져다 주었기 때문에 "기아"에 자극을받은 혁신입니다.

"굶주림을 유지하고 어리 석음을 유지하라"는 태도는 잡스가 삶과 죽음을 통해 보게하고 "세속"을 보게하는 태도입니다.이 태도로 인해 그는 모험심이 넘칩니다.

그의 견해로 모든 것이 영원한 것이기 때문에. Apple 시리즈의 속도는 놀랍습니다. 그는 항상 이미 형성된 것을 단호하게 제거합니다. 그는 "기아"를 유지함으로써 만 더 많은 제품 혁신을 달성 할 수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잡스는 1970 년대 중반에 글로벌 카탈로그 잡지의 마지막 호가 그에게 인상을 주었다고 말했다. 눈을 매우 기쁘게하는 이른 아침 시골 길 사진이 있습니다. 사진 아래에 작별 인사 메시지가 있습니다. "굶주림을 지키고 어리 석다."직업은 내성적이었습니다.

잡스는 부를 풍부하게, 풍부한 지식을, 그리고 풍부한 관계로 인해 종종 영성을 질식 시키며, 물질적 인 영적 굶주림을 유지하고 그들이 모르는 것을 지키는 어리 석음 만이 잔인합니다. 창의력. 잡스는 어렸을 때 자신의 모토를 사용했고, 잡스가 자신의 운명을 깨뜨린 무기를 사용하여 세계의 정신이없는 영혼에게주었습니다.

"굶주림을 지키고 어리 석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