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 作文 > 三级 级 文 > 看板

깨어 라! 인간!


1 · 시작

할아버지가 떠났을 때, 전두환의 소녀는 조용히 세상에왔다. 그녀는 잔디에 키스를했고 잔디는 깨어났다. 그녀는 손으로 버드 나무를 만졌고 버드 나무는 잠에서 깨었다.

겨울 할아버지가 방금 떠났을 때, 봄 소녀는 푸른 꽃 백발을 가지고 가벼운 발걸음으로 세계로 걸어 들어갔다. 갑자기 모든 것이 회복되었다.

2. 프로세스

하늘에서 갑자기 두 개의 검은 그림자가 날아 다녔다. 한 눈에 삼키는 형제와 누이가 남쪽에서 날아간다는 것이 알려졌다. 삼키기 동생이 누이에게 말했다 : "누이, 언제 집에 갈 수 있니?"삼키는 누이가 말했다. "나는 이것이 우리 집이라고 본다."제비의 형제는 충격을 받았다. "아니오, 우리 집의 강은 맑다." 투명한 푸른 실크처럼 여기 강은 검은 색과 가을색이 아니며 쓰레기가 남아 있습니다. 우리 집 잔디는 녹색과 초록색입니다. 여기 풀은 노란색과 노란색입니다. 어떻게 우리 집이 될 수 있겠습니까? "제비의 누이가 형에게 말했습니다. 그것은 의미가 있습니다, 가자! "갑자기 크릭에서 작은 머리가 나왔습니다. 제비 동생은 소리 쳤다 : "Xisi, 어떻게 여기에 왔니?"Xiaoxi Xixi는 삼키는 여동생의 이웃이며, 그들은 작은 파트너입니다. "나는 ... 나는 움직이지 않았다. 우리 집 3 군데."삼키는 여동생은 그의 눈을 믿을 수 없었다. 또한 서씨는 여동생에게 "공장을 짓는 것은 인간이다. 공장에서 배출 된 폐수는 다른 작은 물고기에게 폐수를 마시고 중독되었다. 나는 너무 오래 살지 않는 것 같다"고 말했다. 그것은 부서졌다. 공중에서, 두 방울의 물방울이 떨어졌습니다. 그것은 삼키는 여동생의 눈물이었습니다.

삼키기 자매는 소리 쳤다. "인간이 일어나서 환경을 보호합니다."

Yanqiao Experimental National Primary 3 :시 Yuqi 456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