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作文 > 三级 作文 > 전화

도서관 지역의 어린이들에게 보내는 편지


도서관 지역의 아이들, 잘 지내세요!

내 이름은 추 추한이고 나는 잘 생긴 소년입니다. 올해 8 세의 나이로, 그녀는 충칭에있는 바슈 초등학교 1 학년 11 학급의 학생입니다. 수업을 담당하는 선생님은 선생님입니다. 그녀는 우리에게 친절합니다.

저는 그리기, 읽기, 공부, 수영, 자전거 타기, 컴퓨터 놀이를 좋아합니다. 우리 가족에게는 아버지, 어머니, 저가 있습니다. 아빠와 어머니는 나를 아주 많이 사랑합니다. 나는 그들을 아주 많이 사랑합니다. 이번 여름, 그들은 또한 나를 여행하러 Xiamen과 Jiuzhaigou로 데려 갔고, 조국의 큰 강과 산을 보게했습니다. "Jiuzhai가 물을 보지 않고 돌아 오는"이라는 문구를 알고 있습니까? 말하자면, 구채구의 물은 매우 아름답습니다. 나는 다채로운 풀, 나무 폭포, 판다 바다를 보았습니다 ... 물감의 색은 페인트로 조절할 수 없습니다! 하문은 해변의 도시입니다. 우리도 아름다운 구란 위섬에갔습니다. 나는 또한 돌고래에게 키스를 시켰습니다! 나는 실제로 보트로 3 협곡에 가고 싶다, 나는 확실히 내년에 올 것이다!

자녀, 가족 중에 누구입니까? 너는 무엇을하고 싶니? 몇 년을 읽었습니까? 나는 네가 내게 다시 쓸 수 있기를 바랍니다. 좋은 친구가되고, 우리 집으로 오십시오.

나는 너에게 건강과 진보를 기원한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