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作文 > 三级 作文 > 전화

고무 주인에게 보내는 편지


친애하는 마스터 :

안녕! 나는 너의 작은 지우개 다, 주인, 기억하니? 나는 네 친한 친구 야! 너 기억 나니? 또는 나를 잊어 버렸습니다! 그래서 나는 당신에게 편지를 쓰고 싶다. 나는 당신이 나를 기억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

스승님, 잘못된 말을 쓸 때 오타를 지우도록 도와 주실 것입니다. 당신이 100 퍼센트를 생각할 때, 나는 당신의 꿈을 완수하도록 도와 줄 것입니다. 그러나, 나중에 변경? 주인님, 고무 한 덩어리를 바꿔 가끔씩 벽의 모퉁이에 던지십시오. 얼마나 슬픈 지 압니다! 주인님, 교실에 계실 때, 당신은 통치자 나 칼로 날 자르고, 멍이 들었습니다. 내 마음이 찢어졌습니다! 점심 시간 동안, 당신은 여전히 ​​연필로 나를 묶어 버렸습니다. 얼마나 슬픈 지 알지요! 내가 수업 시간에 수업에 참석하지 않았고 나는 그들을 내 손에 쥐고 있었지만 나는 "수업에 귀를 기울여야한다"고 말하고 싶었습니다. 나중에 선생님이 당신을 찾았지만 나를 쓰레기통에 던졌습니다. 뭐야!

스승님, 아직도 나에 대해 관심이 있으십니까? 나 기억 나니? 나는 여전히 평범한 친구이지만, 항상 좋은 친구는 당신과 함께 있습니다. - 지우개!

작은 지우개

2019 년 1 월 31 일

길림 창춘 Nanguan 지구 Mingzhu National 초등학교 3 학년 : Wu Muhan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