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作文 > 三级 作文 > 전화

엄마 한테 보내는 편지


친애하는 어머니 :

나는 지금부터 지금까지 자랐고, 당신은 항상 나를 돌 보았습니다. 매일 아침 잠이 들었을 때, 나는 당신의 경종이 울리는 것을 들었습니다. 그리고 나서 당신은 옷을 입기 위해 서두르고, 세차를 돌볼 수 없었고, 나를 위해 요리하기 위해 부엌으로 서둘 렀습니다. 6:10이오고, 당신의 초기 자습은 늦었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여전히 ​​나를 위해 열매를 맺고 가방을 싸고 있습니다. 나는 일찍 공부할 것입니다. 그리고 나서 작은 빵을 들고 버스를 짜내려고 서둘 릅니다. 엄마, 너는 너무 힘들어. 나는 일찍 일어나서 일하게 도와 줄 테니, 너는 맛있는 아침을 먹을 수있어, 나를 걱정하지 않아.

일찍 일어날뿐만 아니라 공부에 대해 걱정해야합니다. 어느 날 밤 숙제를하던 어느 날 밤에 갑자기 문제가 생겨서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나는 승인을받은 서류 옆으로 뛰어 들어 당신이 나에게 질문을 할 수있게했고, 진실을 말할 때 나는 나는 만화 프로그램에 대해 생각하기 시작 했으므로 나는 그것에 귀를 기울이지 않았다. 이제는 혼란스럽고 혼란스럽고 결과가 잘못되었습니다. 이렇게하면 화를 낼 수 있습니다. 격렬하게 뛰고, 침대에서 나를 때리고, 인내심을주십시오. 이제 나는 다시 생각하고, 나는 정말로 유죄이다. 엄마, 나 잘못 됐어, 화 내지 마! 나는 미래에 나의 연구에서 내 마음을 쓸 것이다. 나를 믿어, 나는 진실을 이해하는 좋은 소년이다! 나는 너를 돌려주고 미래에 너를 위해 큰 집을 사는 법을 배우기 위해 열심히 일해야한다! 엄마, 사랑해!

엄마, 네가하는 모든 일이 내게 좋다고 생각해.하지만 너는 미래에 너무 폭력적이지 않아야 해, 알았지? 나쁜 기질은 비장과 위를 해칠 수 있기 때문에. 나는 너와 함께 침대에서 자고 따뜻한 손을 잡아주고, 나는 또한 네가 나와 ​​놀기를 좋아한다. 너는 내 좋은 엄마이다.

마지막으로, 나는 매일 어머니의 행복과 건강을 기원하며 나를 걱정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너의 아들

장 위안

2 월 6 일

장춘시 국방부 중학교 7 학년 3 학년 : 장춘 창원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