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作文 > 3 년 작곡 > 동화 가사

작은 별


오랫동안 태양과 달은 신들의 아들이었습니다.

어느 날 신들의 신이 반짝 반짝 빛나는 작은 반짝 반짝 빛나는 별을 낳았습니다. 반짝이는 기질과 기온은 형제들과 결코 같지 않습니다. 그래서 신들은이 작은 아들을 가장 좋아합니다.

일단 달이 태양에 말했다 : "아버지는 반짝이는 것을 좋아하고, 미래에는 반드시 신의 보좌를 불꽃에 넘겨 줄 것입니다. 그러면 우리에게는 아무것도 없습니다." 태양은 또한 에코를 울리고 말했다 : "예, 우리는 아버지가 우리에게 보좌를 줄 수있는 방법을 생각해야합니다." 그래서 그들은 계획을 세웠습니다.

빛나는 것은 8 살이며, 그는 좋은 성격을 지녔을뿐 아니라 똑똑하고 배우기를 갈망합니다. 아버지는 점점 더 사랑 받고 있습니다. 달과 태양은 끔찍합니다. 그들은 사전에 계획을 실행했습니다. 그들은 8 살짜리 쉬머를 천국에서 멀리 떨어진 곳으로 데려왔다. 그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냈을 때, 그들은 멀리 던져 버렸습니다. 그들이 집에 왔을 때, 그들은 신에게 말했다 : "아버지, 그는 보이지 않습니다." 하나님은 모두 기절하셨습니다.

나중에 신들은 그들의 생각으로 큰 병을 돌 렸습니다. 죽음 이전에, 신들은 태양 파이프를 낮과 달 파이프를 밤으로 보냈습니다.

게다가 하늘의 작은 별들은 반짝이며 태양과 달은 보이지 않습니다. 천왕성은 그 사실을 알아내어 이렇게 말했습니다. "걱정하지 마시고, 두 가지 빵을 줄 것이고, 길에서 먹을 것입니다. 당신이 가벼운 공을 걸을 때 집을 발견 할 것입니다." 천왕성의 반짝임 덕분에 삶의 여정이 시작되었습니다. 스파클링은 여행에서 많은 친구를 만들었습니다. 머큐리, 화성, 목성이 있습니다.이 친구들 중에 리앙 리앙이라는 소녀가 가장 좋아서 결혼하여 작은 별 무리를 낳았습니다. 후에 그들은 궁전 문에 와서 아버지가 돌아가 셨다는 소식을 듣고 매우 슬퍼했습니다. 내 동생의 선한 생각을 생각하면서, 나는 "나는 돌아가고 싶지 않다. 나는 자유롭게 살 생각했다."라고 말했다. 그래서 그와 밝은 아이들, 그리고 하늘에서 놀고있는 아이들.

자, 우리가 보는 작은 별은 그의 자손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