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作文 > 3 년 작곡 > 동화 가사

연필 케이스의 대화


어느 날 문방구 주인은 거기에 없었고, "편지지 토론회"가 조용히 개최되어 작은 주인이 가장 좋아하는 사람을 논박했습니다.

첫 번째 연사는 연필로, 연필은 "작은 주인은 나를 가장 좋아해. 작은 주인이 매일 머리를 날카롭게 자르고, 다른 문구는 내 세련된 멋진 머리처럼 보인다"고 말했다. 연필 깎이는 연필로 소리 치며 큰소리로 말했다. "너는 더 이상 자랑하지 않는다. 나는 매일 너를 위해 머리를 자른다." 두 번째는 고무이고 지우개는 말했다 : "작은 주인이 나를 가장 좋아해. 작은 주인이 매일 나를 목욕시키고, 나를 깨끗이하고, 먼지를 묻지 않으며, 다른 문구가 나를 본다. 클린. " 통치자는 높은 문을 들어서 큰 소리로 말한다 : "작은 주인은 나를 가장 좋아한다. 너는 본다, 작은 주인은 결코 나를 굽히지 않고, 내 몸을 키가 크고 평평하게 만든다. 나는 매일 수건을 사용한다. 내 몸에 묻은 먼지를 닦아내고 물로 목욕 시키십시오. 다른 문구는 내가 깨끗하고, 키가 크고, 평평하다는 것을 자랑 할 것입니다.

문구 상자의 삼촌은 "아이들, 더 이상 소리를 내지 말라. 작은 주인은 모든 편지지를 좋아한다. 당신을 잃어 버렸기 때문에, 작은 주인은 정상적으로 배울 수 없다."

천진 (天津) Jixian시의 제 3 국 3 학년 : Liu Zeyang

문구 상자의 관련 기사, 연필 케이스의 이야기, 연필 케이스의 대화, 연필 케이스의 논쟁, 편지지 상자의 논쟁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