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作文 > 三级 作文 > 상상

드래곤의 해와 약속이 있습니다.


2019 년의 새해 첫날, 나는 따뜻한 침대에서 서주와 이야기를 나누고 있었는데, 나는 창문이 바닥에 두드렸다는 소식 만 들었습니다. 나는 지진처럼 보였습니다. 나는 무서워서 소리 쳤습니다. "지진 지진은 사라졌다. "

"나를 두려워하지 말아라."빨간 잠자리, 거대한 날개, 종처럼 보이는 눈, 종처럼 유리 창문을 통해 나에게 말하면서 쇼크로 유리를 흔들었다. .

"너 누구야?"나는 침대에 숨어서 무서워서 한 쌍의 눈만 보였다.

"나는 용의 해"라는 큰 괴물은 끔찍하지만 꽤 귀엽다.

"나는 드래곤의 해에 나에게 일어난 일이다."나는 내 머리를 찔러 보았다. 나는 그것을보고 웃었다. 나는 더 이상 두려워하지 않았다. "지난 밤 30 일 밤, 폭죽을 12시에 넣고 불꽃 놀이를 주문하고 소원을 빌었습니다. 램프는 잠들뿐입니다. 아, 지금은 아직도 졸 립니다. "

"잠들지 말고 잠들지 말라. 너와 나는 아직 합의가 없음을 잊었다."라고 Longyear가 말했다.

"너와 내 계약은 뭐니?"

"보라, 내 몸에 붉은 동그라미가 있느냐? 그게 네 소원이다. 내가 네가 풀어 준 소망을 받았다. 나는 네가 네 소원을 이루도록 돕기 위해 여기있다. 나는 용의 해다." 드래곤의 해는 걱정스럽게 말했다.

드래곤의 해의 비늘을 신중히 살펴본 것은 평범한 드래곤 저울이 아니며 각 저울에 달력이 있으며 여전히 2019 년의 달력입니다. 저울은 빨간 동그라미로 덮여 있습니다. "Liu Jiechi"를 읽는 비늘은 첫날에 빨간색으로 동그라미가났다. 나는 새해 첫날에 들판에 아빠 한테 전화하길 원했던 것을 기억했다. 나는 빨리 일어나서 우리 아빠에게 전화했다. Longyear는 통화가 끝난 후 다음과 같이 말했다 : "좋아, 내 작업이 끝났어. 올해 너는 아주 소원을 빌었다. 나는 우리의 동의를 기억할 것이다. 내가 도착했을 때 당신에게 시간을 알려줄 것"이라고 말했다.

오, 나는 비참하다. 올해는 드래곤의 해가 여전히 고심하지 않습니다.

사천 성 yang 양시 과학 도시 3 학년 : 리우 지에 치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