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作文 > 三级 级 文 文 > 사람 쓰기

엄마의 사랑


어린 시절부터 제 조카는 좋지 않지만 매운 음식을 먹고 싶습니다. 어머니는 제가 신경 쓰지 않겠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자주 뛰어 올라 코를 가리키며 말했다. "나 한테 화가 나야하니?" 내 마음 속에서, 어머니는 이것처럼 부드럽지 만 항상 내게 관심이 있습니다. 특히 따뜻한 끓는 물 잔은 영원히 감사합니다 ...

나는 언제 학교를 마칠 때 언제 시작해야할지 모르지만, 항상 테이블 위에 끓인 물 한 잔 마셔. 따뜻하고 차갑지도 않고 뜨겁지도 않아서 아주 편안합니다. 일단 학교에 늦어지면 나는 집에 돌아 왔을 때 이미 식사 시간을 지났으며, 나는 끓인 물을 마셨다. 따뜻함은 여전히 ​​친숙한 느낌이었다. 갑자기 내가 오늘 이렇게 늦게 돌아 왔음을 기억합니다. 물은 어떻게 아직도 따뜻합니까? 나는 약간 이상하다. 그러나 나는 그것을 가져 가지 않았다.

어느 날 아침 배가 아파서 휴가를 보내고 학교에 가지 않았습니다. 우리 엄마는 야간 수업에서 돌아 왔고 집에 있다는 것을 몰랐습니다. 나는 어머니가 매우 피곤하다는 것을 알았지 만 나는 여전히 한 잔의 물을 테이블 위에 쏟아 부었다. 나는 웃었다. 그리고 나의 마음은 따뜻한 감각으로 가득 차 있었다.

한동안 잠 들어서 일어나서 물을 마셨다. 물은 조금 추웠다. 나는 익숙하지 않았다. 나는 컵을 내려 놓고 엄마를 찾기 위해 위층으로 갔다. 어머니의 침대 앞에 서서, 나는 어머니가 잠들지 않았 음을 알았지 만 여전히 누워 있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눈을 떴습니다. 그러나 눈꺼풀은 도울 수 없었습니다. 그녀의 머리가 가라 앉았을 때, 그녀는 즉시 눈을 떴고, 그래서 그녀는 눈을 깜박이고, 자면서 말했다. "작은 악마는 물을 마시지 않습니다. 네가 자라면, 물 800 그램을 쏟아 부어 라! "그러고 나서 눈꺼풀이 합쳐져 머리가 다시 가라 앉았다. 그런 다음 다시 열어 다시 닫고 다시 싱크하십시오.

잠시 후 어머니는 시계를보고 즉시 건물을 뛰어 내려 뜨거운 물 한 잔을 바꾸어 물을 쏟아 부었다. "작은 악마, 누가 위대한 어머니 외에 물을 줄까요?" 그녀가 집중하고 있는지, 너무 피곤한지 모르겠다. 나는 내 옆에 서있는 것을 발견하지 못했다. 내가 물을 마쳤을 때, 나는 방으로 돌아가서 침대에 떨어졌다.

나는 따뜻한 물 한 잔을 집어 들고, 어머니는 물을 쏟아 부으며 나를 귀신이라고 부르 셨다. 따뜻한 전류가 내 몸 전체에 퍼져 내 손끝에 퍼졌습니다. 나는 컵을 집어 들고 어머니의 침대에 한 잔의 물을 쏟아 부었다. 나는 내 마음을 묵상했다. "걱정하지 마라. 물 800 만 잔, 8 만 잔의 물을 말하지 마라. 나는 너를 확실히 줄 것이다. 누가 너를 나의 가장 위대한 엄마로 만든다?"

항상 따뜻한 따뜻한 물 잔, 어머니의 붓는 물에 대한 세부 사항은 항상 내 기억의 깊이에 머무를 것이고, 항상 감명을 받았습니다!

3 학년 : Liang Junheng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