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作文 > 三级 级 文 文 > 사람 쓰기

엄마, 내가 너에게하고 싶다.


엄마, 내가 너에게하고 싶다.

엄마, 너에게 너무 많이 말하고 싶다.

한 번 첸 싱유 (Chen Xingyu)가 놀이 공원에 가라고 부탁했고, 내가 갈 수 있는지 물었다. 나는 행복하게 말했다. "가라."나중에 나는 너를 길에서 보았고 너는 매우 행복했다. 그래서 나는 "엄마,하고 싶습니다. 첸 싱유 (Chen Xingyu)와 놀이 공원에 갈 수 있습니까? "

갑자기 흐린 얼굴로 얼굴을 찡그린 채 화를 내며 말했다 : "매우 안전하지 않다. 아직 완성되지 않은 많은 일이있다. 피아노가 연습해야한다." 처음에는, 잠시 동안, 나는 패배 한 격발 준비금 같이이었다. 나는 하루 종일 엎어지고 찌르는 듯이 내 마음이 행복하지 않았다.

엄마, 나는 너에게 "저를 놓아주세요!"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나는 이미 살 수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나는 학교에 없을 때 할머니가 나를 데리러 오지 않았 음을 기억합니다. 나는 혼자 집에 가지 않습니까? 엄마, 나는 독립적으로 살 수 있습니다. 나무의 잎이 나무의 팔을 떠나 듯이, 언젠가는 당신을 떠나게 될 것입니다. 마치 새들이 푸른 하늘 높은 사람들에게 깃털로 가득한 것처럼, 죽순이 땅에 떨어지는 것처럼 ...

엄마, 어른이되어서 고마워요.하지만 네 사랑이 필요 없어. 가만 두지 마라. 그러면 나는 새처럼 높이 날아갈 것이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