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作文 > 三级 级 文 文 > 사람 쓰기

엄마 - 천사의 구체화


세계에서 가장 귀중한 다이아몬드는 보통 - 모성애입니다.

그것은 모성애가 1 학년임을 깨닫게했습니다. 그 날에는 억수가 있었고, 좋은 친구 인 모단 헹 (Modan Heng)은 선생님과 함께 집으로 돌아갔습니다. 나는 우산을 가져 오지 않았고, 아버지와 어머니는 일하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떨어지는 닭"이되어야합니다. 나는 비가 멈출 때까지 기다리고 싶었습니다. 그러나 이번에는 바람이 불고 비오는 날이었습니다. 비가 아주 맹렬했습니다. 충격파처럼 적어도 3 시간이 걸렸습니다. 그때까지는 굶어 죽지 않았고 지루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그 당시 개미에있는 개미들이 매우 불안해하고 싶어했다. 나는 다리를 건너고, 익숙한 뒷모습이 비가 커튼에 나타나고, 내 눈은 밝고, 친애하는 엄마, 내 어머니가 주변을 둘러보고, 나를 찾고, 나는 날아 갔다. 버스에 타고 물었다. " 엄마, 당신은 다샤 티안에서 일하고 있습니까? "엄마는 말했다 :"나는 상사에게 말했다, 나는 너를 데리러 가야한다. 배고프고, 배고프다. "그러자 엄마는 차가운 손을 사용하여 빨리 두 개의 크고 둥근 만두가 있는데, 우리 엄마는 머리에서 발끝까지 이슬이 맺힌다.

곤경에 처했을 때 어머니가 도와 주실 것입니다. 내가 아플 때 어머니가 나를 돌볼 것이며, 화가 났을 때 어머니가 나를 위로 해 주실 것입니다.

우리 엄마는 나에게 매우 친절합니다. 어떻게 싸울 수 있고, 나는 내 것을 질투합니다.

Wuliting, 난닝, 광시의 첫 번째 국가의 3 년 : wlyxeyb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