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作文 > 三级 作文 > 서사

거짓 경보


화창한 아침에, 나는 처음에 교실에 왔습니다. 내가 문을 닫았을 때 나는 너무 많이 시도했다. 문이 닫히고 충격을 받았다. 뒤를 돌아다 보면 문에있는 유리가 깨졌습니다.

윗부분은 스파이더 웹과 같이 무수한 균열로 덮여 있지 않습니다. 다행히도 유리는 떨어지지 않았습니다. 안도하지만 다음은 어떻게해야합니까? 갑자기 다른 동급생이 와서 문을 열었을 때 우연히 유리가 떨어져서 땅에 떨어 졌다고 생각했습니다.이 장면은 다른 학생들이 방금 본 것입니다. .

선생님은 그를 사무실로 불러 들였고 심한 비난을 받아 식사를했다. 나는 사무실 문에 서서 반갑지 않은 울음 소리를 들었다. "유리는 네가 파산 한 것이다." "아니, 나는 결백하다." 나는 유리를 깨지 않았다! "이 말을 듣고 교사는 즉시 화를 냈다."나는 감히 논쟁한다, 너야! "나는 말을 듣고, 내 마음은 칼과 같았습니다. 말할 수없는 맛이있었습니다. . 나는 교사에게 이야기 할 것인가, 아니면 하늘에있는 날인가 아니면 경영 수업 시간에 사람들이 깨뜨린 것인가? 이 사건으로 인해 나는 딜레마를 겪었습니다. "인정하지 않으면 부모님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저는 집에서 소리 지르는 선생님의 목소리 만 들었습니다.

나는 즉시 결정을 내렸고, 나는 선생에게 말할 것이다. 나는 어쨌든 의도적이지 않다. 나는 문을 열어 선생님에게 말했다. "유리가 깨졌습니다. 내가 왔던 첫 번째 교실. 내가 문을 닫았을 때 나는 조금 더 강해졌으며 유리가 부러졌다."나는 마침내 고백했다. 나는 안심했다. 하지만 선생님은 다음에 무엇을 할 것인가? "선생님의 불은 즉시 사라졌습니다."실수를 인정하는 용기는 좋은 소년입니다! "선생님과 선생님은 직원에게 새 유리 조각을 바꾸라고 요청했습니다.

마침내 내가 실수를 인정했다는 것을 알게되면, 나의 기분은 즉시 새처럼 행복했다. 방과 후 놀이터에서 뛰어 다니고 때때로 하늘을 올려다 보며 갑자기 무고한 푸른 느낌을 받았다.

베이징 조양구 후아 유의 센터 3 학년 : 종 치스 안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