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 作文 > 3 년 에세이 > 토론 논문

조국의 어머니, 저는 말하고 싶습니다 ...


조국의 어머니, 저는 당신에게 말하고 싶습니다. 저는 올해 9 살입니다. 기억할 때부터, 나는 항상 변화하고 있으며, 점점 좋아지고 있다고 느낍니다. 어렸을 때 나는 지장의 할머니 집에 데려다 차를 기다리는 데 오랜 시간을 기다렸는데 아주 늙고 혼잡하며 여름이 덥다. 이제는 좋았어. 몇 분 후에 앉을 수 있고 차가 새롭고 여름에 공기가 불었다. 쾌적한. 도로는 넓고 평평하며 차는 과거보다 편안합니다.

조국의 어머니, 저는 당신에게 말하고 싶습니다. 우리는 당신의 품안, 평화, 평화, 행복 속에 살고 있습니다. 생활 수준 또한 참깨 꽃이 만발합니다. 그러나 아빠는 종종 음식을 사 먹는 것이 좋지 않다고 말하면서, 나는 모호하다. 어느 날, 신선한 야채와 고기가 매우 풍부하다는 것을 알기 위해 시장에갔습니다. 나는 아버지 께 물었다. 아빠는 말했다 : 요리가 적지 만, 우리의 취향이 어색하고 생활 수준이 점점 더 높아 가고있다.

조국의 어머니, 나는 당신에게 말하고 싶다. 나는 그 책에서 우리의 역사가 길고 훌륭하다는 것을 안다. 이제 우리는 새로운 영광을 창조하고 있습니다. 유인 우주선이 성공적으로 발사되었고, 올림픽 선수들이 주목할만한 성과를 거두었 기 때문에 아테네 하늘에서 자주 연주되는 국가가되었습니다 ... 조국, 나는 당신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나는 당신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55 세 생일에, 나는 더 번영하고 번영하며 당신에게 더 나은 미래를 기원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