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헌신

은행 준수 서약서


첫째, 서비스 프로젝트, 비즈니스 아울렛
1. 첫 번째 질문 책임 시스템을 구현하고 고객의 첫 번째 리셉션 담당자를 만나고 고객이 끝날 때까지 문제를 해결하도록 돕습니다.
2, 통근 시간에 일하고, 전체 시간에 전체 서비스를 달성하기 위해;
3, 문명화 된 언어의 사용, 경멸, 슬램 밍, 고객 스매싱, 좋은 목소리를 달성, 가서 음성을 보내;
4, 악기의 직원은 직업에 나와 위엄있는, 균일 한 드레스입니다;
5. 새로운 RMB 또는 그 이상의 70 % 지불;
6. 펜, 잉크, 돋보기, 돈 탐지기, 물 상자 등을 고객에게 제공하십시오.
7. ATM은 기계 고장 및 네트워크 고장없이 24 시간 동안 작동합니다.
정산 사업
1. 부당하게 지불하거나 티켓을 누르지 마십시오.
2, 은행 송금, 송금, 전신 송금, 현금 등을 적시에 시스템 내에서, 수취인 은행에서 24 시간 이내에 교환을 열어 도착합니다. 고객은 "실시간 교환"시스템을 사용하여 즉시 계정을 확보합니다.
3. 유닛 및 개인 예금 계좌는 결재일에 정산되며 당일에 적립됩니다.
신용 사업
1. 서비스 기준 : 차용인의 차입 사용이 중국 농업 은행의 국가 산업 정책 및 신용 정책과 일치한다는 전제하에 지점 고객 비즈니스 부서 및 개인 사업 부서는 대출 신청을 수락합니다.
2. 근무 시간 제한 :
회신 할 1 개월 이내에 단기 대출;
회신 할 6 개월 이내에 중장기 대출;
인수 기업이 신용장 개설, 은행 수락서 발행, 소액 담보 대출, 수출입 계산서 및 기타 신용 사업을 수행 할 수있는 완전한 증거금 신청을 제공하는 경우 관련 정책 및 절차를 준수하는 경우 절차가 완료되고 1 일 이내에 완료됩니다.
둘째, 약속 된 치료
1. 당신이 비문 언어를 사용하거나 약속을 이행하지 못하고 고객 불만을 제기하는 경우, 첫 번째 벌금은 20 위안이며, 책임자는 고객에게 사과하고 연말에 수석 개인 평가 자격을 취소합니다. 두 번째 벌금은 사과를 제외하고 50 위안입니다. 보고서는 비판 받았고, 연말 평가는 무능했으며, 3 회 이상 해고됐다.
2, 사법에 퇴학 또는 전송 때까지 파티 규율과 심각성에 따라 일단 확인, 먹고, 카드, 사람과 일들을 먹는 고객이나 회사에 작업의 사용,
셋째, 불만 및 고객 불만의 감독, 3 일 근무일 이내에 회신, 특별한 상황이 약속 시간 내에 처리 할 수없는 경우 적절한 단위와 고객에게 적시에 설명.

감독 대상 전화 번호 :
1. 프로젝트 기획 재정부
2. 개인 사업 부서 :
3. 고객 비즈니스 부서 :
4. 회장 전화 번호 :
5. 책임자 :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