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헌신

카운티 인민 법원, 우수성과 열린 약속을 위해 노력하는 첫 번째


1. 작업 스타일을 개선하고 케이스 처리의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민사 및 상업 사건에 대한 일반적인 절차는 90 일 이내에 종료되며, 요약 절차는 45 일 이내에 폐쇄되며 행정 소송 사건은 60 일 이내에 종료되며, 실행해야하는 사례는 5 일 이내에 양도되고 실행됩니다. 먼저 사례의 실행이 이루어지면 수수료가 부과되고 처형 된 사람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집행은 5 개월 이내에 완료되며, 소송 이외의 집행은 2 개월 이내에 집행됩니다.
2. 중재 우선권을 고수하고 그 사건은 종결됩니다. 형사 사건 민사 사건의 중재 율은 90 % 이상이며 민사 및 상업 사건의 중재 율은 법원에서 75 % 이상, 병원에서 60 % 이상이며 행정 사건의 해결 비율은 35 % 이상입니다. 법률과 관련된 불만과 청원과 관련된 오래된 사례는 0으로 처리되었으며 새로 완성 된 사례는 청원을 전혀받지 못했습니다.
3. 집행 노력을 강화하십시오. 이 사건의 처리율은 80 %를 넘었으며, 새로 실행 된 사건의 처리율은 80 %를 넘었다. 처형당한 사람이 수행 능력이없고 신청자의 인생이 어려울 경우 사법 원조를 시행해야합니다.
4. "소송 비용 지불 대책"을 진지하게 이행하고 국민을위한 사법 행정을 준수하십시오. 노동 분쟁, 교통 사고 손해 배상, 유지 보수 지불 및 유지 보수 지불, 법률 비용 면제 실시, 해고 및 해고에 어려움을 겪는 농민에 대해서는 법률 비용 면제를 천천히, 줄이기 위해 시행합니다.
5. 팀 빌딩을 강화하십시오. 2019 년 사법 구축의 해에 사법 개념, 상황에 맞지 않는 작업 방법 및 기계적 취급 습관을 효과적으로 변경하고 28 명의 판사의 표준화 된 조항을 구현하며 판사의 이미지를 확립하고 징계 심사 평가를 실시하며 정직한 정책에 대한 분기 별 평가를 구현합니다. 경찰의 법률 및 규율 위반 기록을 제로로 유지하기 위해 NPC 대리인, CPPCC 회원 및 모든 사회 부문의 감독을 의식적으로 수락합니다. 사람들에게 만족스러운 법정과 국민에 만족하는 판사를 설립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