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헌신

고등학교 파티 지부위원회의 공개 경쟁 약속


XX 중학교 분과위원회는 우수성을 놓고 경쟁 한 최초의 단체입니다.

공약

양당 시국 교육국의 "제 1 차 경쟁 심층 실행에 관한 구현 의견"의 아카이브 정신을 양심적으로 이행하기 위해 연구 성과 및 개발에 관한 과학 전망 실천을 통합하고 당 조직의 정치적 핵심 역할, 전투 요새의 역할 및 공산당원의 선구자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십시오. 사람들이 만족하는 수준 높은 교육을 운영하기 위해 학교의 실제 상황과 결합 된 모범적 인 역할은 다음과 같은 약속입니다.

1. 진보적 인 풀뿌리 당 조직의 창설에 초점을두고 뛰어난 공산당원의 내용이되도록 노력하고 학습 지향적 인 정당 조직을 만들고 학습 지향적 인 리더십 팀, 배우자 유형의 당원 간부, 학습 유형의 당원 선생, 그리고 모든 당원들의 학습 능력을 향상 시키려고 노력합니다. 사상 및 도덕적 재배.

2. 법을 준수하고 당의 작업 스타일을 강화하고 정부를 청산하며 당의 스타일과 청정한 정부를위한 책임 시스템을 구현하고 공정하고 투명하며 정직하며 효율적이며 진실을 추구하고 실용적인 분위기를 조성하고 보안 인식을 강화하며 안정성을 확보하는 데 앞장 선다. 배우고 향상시키는 데 앞장 선, 성공을 위해 노력하고, 교사와 학생들에게 봉사하고, 법을 준수하고, 성실을 도모하는 데 앞장 선다.

3. 모든 조건을 제공하고, 적극적으로 페어링 지원을 수행하고, 학생을 돕고, 가난한 사람들을 돕고, 학생을 뒤처지게하지 마십시오. 실용적인 조합과 독특한 특성으로 일류 경쟁을 창출하는 활동을 계획하고 실시합니다. 모든 학교 당원은 우수성 경쟁, 당의 정치적 핵심 역할, 전투 요새의 역할, 공산당원의 선봉 역할 등을 공개적으로 열거하고 학교 홍보에 노력합니다. 과학적 발전.

4. 애국심과 율법 준수, 사랑과 헌신. 우리는 교육 정책을 철저히 시행하고 교육에 관한 법률과 규정을 의식적으로 준수하며 법에 따라 교사의 의무를 완수하고 국민 교육에 충실하며 사다리에 기꺼이 참여하고 기꺼이 기여할 것입니다. 엄격하고 과학적인 태도로 일하고, 교육하고, 교육하는 일을 담당합니다.

5. 교사는 규칙과 유혹을 따르고, 지칠 줄 모르고, 학생들의 적성에 따라 가르치십시오. 학생들의 선한 행동을 함양하고 학생들의 혁신 정신을 자극하며 모든 학생들의 발전을 도모하고 교사의 도덕적 경작을 강화하며 조화로운 캠퍼스를 건설하고 학생들의 독립적 인 발전을 도모하는 적극적인 발기인이되기 위해 노력합니다.

6. 교직원의 건설, 평생 학습 및 지속적인 개발을 강화하십시오. 과학을지지하고, 지식의 지평을 넓히고, 삶에 대한 지식 구조를 업데이트합니다. 연구 비즈니스, 용기 탐구 및 혁신, 그리고 끊임없이 전문적인 품질과 교육 및 교수법을 향상시킵니다. 선봉들과 "당원은 기치"라는 모범적 인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교육과 가르침에서 훌륭한 역할을 수행하는 데 앞장 선다. 젊은 교사의 훈련을 늘리고, 교사의 전문적인 성장을 촉진하고, 교사의 건전한 평가 메커니즘을 구축하며, 학교의 조화되고 지속 가능한 발전을 촉진합니다.

2019 년 9 월 19 일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