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헌신

탁월함을 위해 경쟁하기위한 선거에서 교사의 당원의 헌신


선생님으로서, 당원의 선진 성을 유지하고 당원의 의무를 적극적으로 이행하기 위해, 당원의 우수성을 겨루는 이니셔티브에서 나는 내 자신의 실제 상황에 비추어 다음과 같은 약속을했습니다.

첫째, 정치적, 긍정적 진보, 조화로운 사회 이론을 통해 지속적으로 자신의 생각과 개념을 풍성하게하고, 인식을 높이고, 과학 발전의 실천을 고수하고, 당 분야와 주 법률 및 규정을 의식적으로 준수합니다.

둘째, 학습 조직 건설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자신의 교수 이론 및 종합 능력의 배양 및 훈련에주의를 기울이고 지속적으로 전반적인 품질을 향상시킵니다.

셋째, 열심히 직무를 수행하고, 실사로 직무를 수행하고, 헌신적이며 헌신적이며, 긴급하고 어려운 업무를 수행하는 당원으로서 주도적 인 역할을 수행한다.

넷째, 자신의 직책, 능력 및 특기의 실제 상황에 따라, 사람들을위한 실용적인 일을하는 더 유연한 방법을 채택하고, 좋은 일을하고, 특정 일에 전심으로 사람들을 봉사하도록 강요합니다.

5. 의식적으로 사회주의 핵심 가치 체계를 실천하고, 새로운 사회주의 경향을 수행하고, 모든 종류의 나쁜 사회적 습관에 단호하게 대항하고, 규율 및 법률 위반에 대해 끊임없이 투쟁한다.

6. 적극적으로 우수성을 위해 경쟁하고, 적극적인 태도와 행동으로 활동에 참여하고, 제 시간에 당선자가 임무를 완수한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