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헌신

우수성을 겨루는 대학 당원들의 주도권


당원들이 xx 대학에서 우수성을 창출하는 활동에서 다음과 같은 측면에서 시작하여 취업 스타일을 개선하고 조직에보고하며 뛰어난 동료들로부터 배울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첫째, 정치적으로 결정하고 당의 노선을지지한다.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사상, 덩 샤오핑 이론, "세 가지 대표"에 대한 중요한 사고와 과학 발전 개념을 진지하게 연구합니다. 공산주의의 신앙을 강화하고 당의 노선을지지하십시오.

둘째로, 더 열심히 일하고, 방법과 방법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국제 무역 전문 그룹의 장의 임무를 효과적으로 수행하고 지부 사무 총장이 해당 업무를 완료하도록 돕는다. 동시에 직장에서의 방법과 방법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셋째, 열심히 공부하고 연구 기술에 집중하십시오. 엄격한 학업 스타일을 고수하고 논문의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십시오. 또한 연구 과정에서 독창성을 창조하고 자체적 인 학술 제품을 만들어야합니다.

넷째, 삶이 더 활발 해지고 사회에 관심을 기울입니다. 인생은 색과 색으로 가득합니다. 활발한 국가, 가정 문제, 국정, 세계 문제, 모든 것에 관심을 가지고 긍정적으로 삶의 즐거움을 만끽하십시오.

5. 개발은보다 실용적이고 과학적 조정을 강조한다. 3 학년의 대학원생으로서 고용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최우선 과제입니다. 직업을 구할 때 우리는 실용주의, 과학 및 조정을 강조해야합니다.

나는 조직과 동지들이 나를 감독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약속을 지키려고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