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헌신

대학 학부 지회 우수성에 대한 헌신을 만드는


파티 지점의 창의력, 응집성 및 전투 효과를 높이고 전투 요새의 역할을 최대한 발휘하고 파티원의 사명감, 책임감 및 명예를 높이고 전위와 모범적 인 역할을 최대한 발휘하며 최우선 과제 인 지금은 지사를 만들기위한 요구 사항을 따르십시오. 우수성을 창출하기위한 노력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지회의 과학적이고 합리적인 관리를 강화한다 : 지회 조직의 삶과 당원의 출석률 감독을 감독하고, 출석률을 파악하고, 당 조직 생활에 복수 참여에 대한 특정 처벌을가한다. 그 이유는 아무런 이유없이 결석하지 않고 두 조직을 등록하는 것이 카운슬러에게 말하는 것 이상의 것입니다.

2. 당원들에 대한 교사와 학생의 감독을 강화하고 당원의 모범이되는 역할에 당당한 역할을한다. 기숙사의 명부 작성에 좋은 일을하고 좋은 행동을 계속해서 xx 당의 블로그에 게시하고, 잘못된 교정을하고, 지체없이 협의한다. 다른 당원은 다른 사람들이 스스로 성장하고 실수를 바로 잡도록 도웁니다. 그리고 파티원으로서 선구적인 모델이어야하며 급우, 친구 및 도움이 필요한 모든 사람들을 도와 드리겠습니다.

3. "우수성을 놓고 경쟁하는 첫 번째"활동을 적극적으로 상기 시키십시오 : 지회의 다양한 조직 생활의 배치와 구현에서 "사회에 환원하는 전체 관습"을 주제 활동으로 잘 수행하십시오. 지회는 사회 봉사의 정신에 있습니다. 당원들이 요양원을 정리하고 노인 존중과 청년 사랑에 대한 전통적인 덕목을 이어 가며 두 번째로 대학 당당 개발에 열의를 갖고 "황금 아이디어"활동에 몇 가지 제안을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셋째, 브랜치 블로그를 만들고 편집하는 일에 좋은 일을하고 브랜치의 뛰어난 업적을 블로그에 올려 xx 브랜치의 우수한면을 보여 주면서 동시에 브랜치의 경험과 교훈을 블로그에 기록하여 더 나은 결과를 얻으십시오. 블로그 경연 대회에 대한 보상을 받으십시오.

4. 각 당원에게 태도를 수정시키고 공동으로 좋은 학습 분위기를 조성하도록 요구하십시오. 학업 성취도 통계에 따르면 학점 중 2 점이 3.0 점 미만이므로 올해의 모든 당원은 3.0 점 이상을 달성 할 수 있습니다.

5. 각 당사자가 우수성을 위해 노력하고 "요약 회의"에서 진술과 요약을 작성하고, 헌신에 대한 효과적인 자체 검열을 실시하며, 지회 구성원들간에 서로 배우기 위해 노력할 것을 지키도록 감독하십시오. 감독 및 공동 진행.

6. 지회가 자체 지회를 진행하는 동안 지부의 결점을 제거하고 더 나은 일을 시도하고 대학의 뛰어난 지회의 직함을 얻기 위해 다른 지부의 우수 사례를 적극적으로 이해하고 참조해야합니다.

우수성을 겨루는 이니셔티브는 각 당원이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인내와 태도의 정신으로 모든 어려움과 장애를 극복해야합니다. 나는 집단적인 노력을 통해 결실을 맺을 수 있다고 믿습니다.

XX 대학 학부생 xx party branch

2019 년 10 월 8 일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