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헌신

Chuangxian 공인 학부 지사 구현 목표 헌신


저는 xx 학부생 17 기 비서입니다. 공산당의 진보 된 본성을 유지하고 선진 정당을 위해 노력하기 위해 본 지부의 실제 상황을 제 17 당 지부를 대표하여 결합하여 우수성을 위해 분점을 수행하는 목표를 설정했습니다. 지회의 현재 약속은 다음과 같습니다 :

1. 사회 봉사 수준 향상에 우위를 창출하십시오.

사람들을 섬기는 것은 파티원이되는 목적이며 파티원의 진보 된 성격을 측정하는 중요한 기준입니다. 파티원은 여름 방학, 겨울 방학, 농촌 지역과 같은 사회 실습 활동에 자신의 지식을 유연하게 적용하고 다양한 사회 실천 활동에서 사회 봉사 수준을 적극적으로 향상시키는 데 자신의 강점을 사용해야합니다.

2. 작업 스타일 및 구현의 혁신에 혁신

파티 지부 및 당원은 자신의 업무 스타일을 바꾸고 책임 감을 ​​높이고 실행 및 서비스 감각을 강화하며 사형 집행을 개선하는 데 선도적 인 역할을 수행합니다. 헌신과 전반적인 인식을 촉진하고 공동으로 대학의 급속한 발전을 촉진하십시오.

3. 이론 지식의 연구 혁신

진보 된 이론으로 무장 한 정당은 진보적 인 정당이 될 수 없으며 진보 된 이론으로 무장 한 당원은 선봉의 모델이 될 수 없다. 그러므로이 지부에서 당원의 진보 된 본질을 반영하기 위해 당원들이 당의 진보 된 이론적 업적을 계속적으로 배우고 진보 된 이론으로 자신의 생각을 완수하도록 격려해야한다. 지회 토론, 대회, 학습 경험 및 기타 형식 형성을 통해 자원, 책, 인터넷 및 기타 수단을 최대한 활용하고 모든 측면에서 당의 다양한 이론적 업적을 지속적으로 연구하고 확고한 이상과 신념을 확립하십시오.

4. 전문 분야의 수준을 향상시키는 일류 경쟁을 창출하십시오.

주제 학습 및 과학 연구 혁신에서 지회 및 당원의 주관적인 주도권을 충분히 발휘하고, 주제 전문 지식을 열심히 연구하고, 다양한 과학 연구 및 혁신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이론 지식을 실제 활동과 결합하고, 전문 분야의 수준을 향상시키고, 사회를 위해 생산을 중단하십시오. 완전히 준비하십시오.

5. 풀뿌리 조직의 건설을 혁신하라.

파티 조직은 학습 유형의 당 조직을 구축하고, 학습에 중점을두고, 당의 이론, 법률 및 규정 등에 대한 연구를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조직 환경을 최적화하고, 당내 민주주의를 촉진하고, 지회 활동 내용을 풍부하게하고, 활동을 혁신하는 모델이되어야합니다. 지회에서 당원의 응집력을 강화하고, 진보 된 모델을 수립하고, 당원과 당원의 진보 된 본질을 반영하는 방법.

6, 학생의 직업에서 좋은 직장을 만드십시오.

학생 중심의 서비스 인식 제고, 학생 관리 및 서비스 수준 향상, 학생지도 및 교육, 훌륭한 접대 및 학습 스타일 구축 촉진. 시대에 발 맞추어 개념을 업데이트하고 새로운 기술과 새로운 방법을 사용하여 작업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우리는 "안전한 캠퍼스"건설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비상시가 캠퍼스의 안정성을 의식적으로 유지할 계획을 세울 것입니다. 심층적 인 학생 기숙사 및 강의실, 학생들의 실제 상황을 이해하고 적시에 학생들의 문제 및 어려움을 해결하는 데 도움을줍니다.

7. "다섯 가지 좋은 것"을 만들고 선진 정당 조직을 세우십시오.

이 지점은 "다섯 가지 좋은 것"을 성취하기 위해 열심히 일할 것을 약속합니다. 첫째, 리더십 팀은 과학 개발 개념에 대한 심층적 인 연구와 실습을 실시하고 있으며, 강력한 응집력과 전투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둘째, 당원은 선량하고 당원과 당원의 경영 교육 서비스는 표준화되고 제도화되고 정례화되고 당원의 질이 높습니다. 셋째, 작업 메커니즘이 좋고, 시스템이 건전하며, 관리 대책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넷째, 업무 성과가 좋고, 학교와 대학 중심에서 일하면서 전반적인 상황을 처리하고 구현이 적절하며 결과가 놀랍습니다. 다섯 번째는 선생님과 학생들이 잘 반영하고, 명성은 사람들 사이에서 높고, 이미지는 좋으며, 관계가 가깝다는 것입니다.


Xx 대학 학부 제 17 파티 지점

2019 년 10 월 8 일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