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헌신

학부생 지회 실행 목표 헌신


당사 당 지사는 높은 당위원회의 올바른 지도력하에 "당원과 학생 당국 간의 선구적인 노력에 관한 시행 규칙"의 기록 보관소를 기반으로 당 지소의 창의력, 결속력 및 전투 효과를 강화했습니다. 전투 요새의 역할을 최대한 발휘하고 당원의 선교와 책임감, 영예에 대한 영감을 불어 넣고 전위와 모범적 인 역할에 전적으로 참여하며 이제는이 지부에서 우수성을 창출하겠다는 의지가 다음과 같습니다 :

I. 목표를 위해 노력한다.

진보 된 당 조직 구축 : 과학 발전 개념을 연구하고 실습하며 당의 당 건설 매뉴얼을 열심히 연구하고 당원 및 당원 관리 교육 서비스의 표준화, 제도화 및 정례화를 실현하고 "다섯 가지 좋은"요건을 달성한다. 이론적 인 연구 및 과외 학습에서 우리는 학생 당원들의 정당 정신을 연마하고이 지부의 당원들에게 사회가 필요로하는 재능을 훈련하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모든 당원들의 동지들에게 최우선 권의 중요성과 긍정적 인 중요성을 확인하고 당원들이 뛰어난 공산당 원 및 학생 교대자가되도록 격려하십시오.

둘째, 이니셔티브 조치
1. 학습 파티 출장소 만들기

대학 지도력하에 지부 내에서 "학습 스타일 구축"조직 생활을 열심히 수행하고 학습 스타일 구축을 강화함으로써 열심히 노력하고 열심히 노력하며 훌륭한 학습 분위기를 조성하려고 노력합니다. 진보 된 이론으로 무장 한 정당은 진보적 인 정당이 될 수 없으며 진보 된 이론으로 무장 한 당원은 선봉적이고 모범적 인 역할을 할 수 없다. 브랜치 블로그의 역할을 잘 활용하고, 블로그에 좋은 파티원들의 제안과 생각을 공유하고, 모든 사람들에게 더 좋은 책을 나누도록 권장하고, 일과 개인적인 필요와 결합하여 더 많은 종류의 학습을 준비하십시오. 교환 학습을 실시하고, 모든 사람들이 독서 노트와 에세이를 작성하고, 학습과 일을 밀접하게 통합하도록 권장하고, 중학교와 학습을 지속합니다.

2. 서비스 지향 파티 브랜치 만들기

공부하고 살기가 힘든 학생을 돕고, 당원과 사람들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학생 파티원의 훌륭한 업무를 수행하십시오. 사회 봉사 활동을하기 위해서는이 봉사를 의미있게 만드는 것 외에도 당원들이 활동에 대해 느끼고 자원 봉사의 행복을 경험하며 파티 정신을 연마하도록해야합니다.

3. 실용주의 당 조직 구성

이는 정당 조직 구축에있어 중요한 단계입니다. 목표의 수준에 관계없이 모든 당원이 실제로 연습 할 수는 없지만 모든 목표는 공백입니다. 지회는 비판과 자기 비판의 활동을 진지하게 수행 할 것이며, 자기 반성과 브레인 스토밍을 통해 생각의 관성을 발견하고 일반적인 학습을 통해이를 교정 할 것입니다. 지회 및 지회위원회를 핵심으로하여 우리는 당원의 규율을 강화하기위한 실용적이고 실현 가능한 시스템을 만들었습니다.

Xx 대학 학부 열 번째 파티 지점

2019 년 10 월 8 일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