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헌신

카운티 감사 국 당 그룹이 첫 약속을 만듭니다.


과학 발전 개념을 철저히 이행하고 카운티 당위원회와 카운티 정부의 핵심 임무에 집중하고 진실과 혁신을 추구하며 국민을 위해 효율적이되고 당 조직의 전투 효과와 결속력을 향상 시키며 법에 따라 감사하고 정부와 부지런한 정부를 청산하고 카운티의 사회 경제적 발전을 촉진한다. 좋은 서비스. 사회에 엄숙하게 다음 약속을하십시오 :

첫째, 전체적인 상황에 봉사하는 센터 주위. 감사 업무는 카운티 당위원회와 카운티 정부의 중심에 초점을 맞추어 경제 및 사회 발전의 전반적인 상황에 봉사해야합니다. "전체 감사, 강조 표시 키"작업 지침을 준수하고 작업 방법 및 감사 방법을 지속적으로 혁신하십시오. 사람들의 생계를 지키고, 예산 집행, 경제적 책임, 투자 프로젝트, 특별 기금 및 기타 감사 업무를 잘 수행하고 감사 및 감독 업무를 철저히 수행하십시오. 카운티에서 1 위를 차지하는 프로젝트 건설과 투자 진흥에 훌륭한 일을하십시오.

둘째, 법률, 객관적 및 공정에 따라 감사. 연간 감사 프로젝트 및 감사 개체를 과학적으로 합리적으로 준비합니다. 감사 감독은 법적 절차에 따라 정확하고 정확하며 법률에 따라 감사 처벌을 실시하고 "첫 번째 재판, 두 번째 갱단 및 세 번째 홍보"가 효과적으로 시행되도록 법률 및 규정의 조항에 따라 엄격하게 수행되어야합니다. 엄격히 법 집행 책임 시스템을 감사하십시오.

셋째, 열린 정부 문제, 청렴성 및 투명성. 감사 계획 및 감사 프로그램을 열고 감사 청문회 및 감사 재검토 시스템을 개선하고 점차 감사 결과를 테스트하고 서비스 대상을 알 권리를 유지하십시오.

넷째, 문명화 된 감사, 따뜻한 서비스. 감사관의 전문 윤리 준수, 문명 감사의 준수, 감사 대상 기관과의 원활한 의사 소통 및 조정 유지. 곤경에 처했을 때, 사실과 이유를 존중하고, 겸손으로 의견을 들어주십시오. 말과 행동은 문명적이고 방문객을 따뜻하게 환영하며 감사 조직의 좋은 이미지를 유지합니다.

5. 엄격한 규율과 정직. 엄격하게 감사 분야의 "8 부정확"조항을 구현, 지속적으로 시스템의 무결성을 향상 감독 및 검사를 강화 민간의 힘을 종지부를 찍고, 의식적으로 국민 의회, CPPCC, 뉴스 미디어 및 지역 사회의 감독을 받아들입니다. 감사 작업에 대한 감사 단위와 대중의 의견 및 제안을 적극적으로 검토하고, 감사 의견의 실행 및 감사 결정의 이행을 점검하고 감사 정류 의견의 이행을 감독하며 감사 결과를 보장합니다.

여섯째, 학습 형식의 파티 조직을 구축하고, 헌법에 명시된 기본 작업을 완료하고, "다섯 가지 좋은 점"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한다. 첫째, 파티 조직 지도력 팀이 좋다. 파티원은 과학 발전 개념을 철저히 연구하고 실천할 수 있고, 당의 노선, 원칙 및 정책을 철저히 이행하고, 민주주의 중앙 집권을 엄격히 구현하고, 단결하고 협력하며, 진실을 추구하고 실용적이며 개척하고 혁신적이며 부지런하고 정직하며 강력한 응집력과 전투 효과를 가질 수 있습니다. 두 번째로, 당원은 좋다. 파티원은 높은 수준의 의식, 강한 파티 정신, 긍정적 인 스타일 및 훌륭한 비즈니스를 가지고 있으며 전반적인 상황과 책임감이 높습니다. 셋째, 작동 메커니즘이 좋다. 규칙 및 규정은 완벽하고 관리 조치가 마련되어 있으며 당원의 교육 관리, 당원의 민주적 평가 및 기타 시스템이 원활하고 질서 정연합니다. 넷째, 업무 수행 능력이 좋다. 카운티 당위원회와 카운티 정부 센터의 업무를 중심으로 감사 기능의 역할을 충분히 수행하고 다양한 업무의 원활한 개발을 촉진 할 수 있습니다. 다섯째, 대중은 잘 반영합니다. 풀뿌리 수준을 고수하고 사람들을 깊이 파고 들며 사람들과 긴밀하게 접촉 할 수 있도록 업무 처리 시스템이 표준화되고 법률에 따라 실용적이며 효율적으로 감사되고 작업 스타일과 업무 성과가 국민과 정부에 의해 인정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