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헌신

2019 년 당위원회의 차관, 당원들이 최초의 공개 경쟁 공약을 창설 (2)


첫째, 앞서 나가고 이데올로기 적이며 도덕적 인 재배를 적극적으로 개선하십시오.

1. 선진 간부의 깨끗하고 정직한 정치 지침, 정당과 정부 주도 간부의 선출 및 임명을위한 4 가지 감독 체제의 규정을 엄격하게 이행하고 의식적으로 자긍심, 자기 점검, 자기 치안 및 자기 동기 부여를 달성하십시오. 시간 제한 : 장기 지속성.

2. 정당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 건설을위한 책임 시스템을 진지하게 구현하고, "한 번의 책임과 이중 책임"을 수행하고, 당의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 건설, 부패 퇴치 및 청렴성 유지에 대한 훌륭한 일을 수행하고, 팀을 관리하고 팀을 다음 단계로 이끌어 라. 우리는 다양한 규정과 조치의 원활한 이행을 보장하고 다양한 작업 지표의 원활한 완성을 촉진하기 위해 상위 수준에서 당의 노선, 원칙, 정책 ​​및 업무 배치를 이행 할 것입니다. 시간 제한 : 장기 지속성.

3. 정당 스타일에 참여하고 시간에 정부 홍보 및 교육을 깨끗하게하며 파티 스타일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정부 교육 활동을 청결하게하십시오. 시간 제한 : 장기 지속성.

4. 양심적으로 민주적 인 중앙 집권을 구현하고, 금융 및 경제 분야를 엄격히 준수하며, 조직 인사 규칙을 준수하고, 간부 선발 및 임용 시스템을 구현하고, 다양한 관리 규칙 및 규정, 당회 규율 및 규율을 신중하게 이행하며 모든 종류의 위반 및 위반을 제거합니다. 시간 제한 : 장기 지속성.

둘째, 게시물에 대한 헌신, 진지하게 업무 수행

1. 관리 사무소의 다양한 규칙 및 규정을 수립하고 개선하고 관리 관계를 종합적으로 합리화합니다. 시간 제한 : 장기 지속성.

2. 징수 과제가 110 억 5 천만 과목의 목표를 달성했는지 확인하십시오. 기한 : 2019 년 12 월

3. "National Inspection"특별 프로젝트가 성공적으로 완료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기한 : 2019 년 12 월 말 이전.

4. 모델 유료 방송국의 목표 생성 실현을 보장하십시오. Xiaoxi Village Toll Station과 Shengjingguan Toll Station은 유료 방송국의 품질과 문명화 된 서비스를 홍보하기위한 회사의 파일럿 모델 유료 방송국 역할을합니다. 시간 제한 : 장기 지속성.

5. 노동력의 건설을 강화하십시오. 시간 제한 : 장기 지속성.

6. 종합적인 관리와 안정성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각 생산 링크에서 포괄적 인 관리와 안정성 작업을 수행하여 안정적인 안전 생산 관리 메커니즘을 구축하십시오. 시간 제한 : 장기 지속성.

7. 파티 건물, 파티 스타일 및 깨끗한 정부 건설을 유지하고, 관리 사무실의 개발을위한 견고한 조직적 보장과 이데올로기 적 보증을 제공합니다. 시간 제한 : 장기 지속성.


탁월함을 위해 경쟁하기위한 이니셔티브를 수행하기위한 요구 사항에 따라 나는 풀뿌리 당 조직과 대다수의 당원 및 직원에게 다음과 같이 공개적으로 약속했다.

1. 효과적으로 직무를 수행하십시오. 당위원회를 주관 한 그는 당위원회에서 모범적 인 역할을 수행했으며 연구 강화, 단결을 유지하는 데 앞장서 며 원칙을 지키며 부지런하고 정직한 관리를 주도하는 데 앞장 섰습니다. 모든 수준의 당 조직과 다수의 당원을 결성하여 당위원회의 공개 공약의 문제와 작업을 완료하십시오. 징계 검사위원회의 책임자로서 자기 규율, 감독 강화, 교육 강화, 깨끗하고 정직한 정부 구축에 좋은 일자리를 창출하십시오.

완료를위한 시간 제한 : 장기간 지속성

2. 행정 업무에 대한 완전한 지원. 디렉터가 자신의 권한을 행사하고 특정 행정 업무에 개입하지 않고 비공개 위치에 있지 않고 대만을 해체하지 않기 위해 행정 결의를 유지 및 시행하는 데 앞장 선다. 노동 조합과 공산주의 청년 동맹이 독립적으로 업무를 수행 할 수 있도록 지원하십시오.

완료를위한 시간 제한 : 장기간 지속성

3. 당의 건설과 이데올로기 적 정치 활동을 강화한다. 당 중앙위원회의 이론적 연구, "3 세션 1 레슨", 당 지사의 "3 대담", 개별 이론 연구, 선도 간부 및 관리 팀 구성 파악, "4 대 감독 체제"에 부합하는 간부 선발 및 임명 등 노력을 기울여야한다. 당원과 간부의 교육과 관리를 강화하고 홍보 활동을 강화하며 상급 당 조직이 배정한 다양한 단계와 임무에서 당 사 건설의 임무를 완수한다.

완료를위한 시간 제한 : 장기간 지속성

4. 풀뿌리에 깊이 들어가 사람들에게 연락하십시오. 당위원회 위원들의 풀뿌리 연락 시스템에 따라 접촉 지점을 접촉, 안내 및 지원하는 것 외에도 상황을 이해하고 의견과 서비스를 듣고 안내하고 전선 업무를 돕기 위해 다른 풀뿌리 단위로 깊이 들어가야합니다.

완료를위한 시간 제한 : 장기간 지속성

5. 몇 가지 핵심 작업에 완전히 협조하십시오. 첫 번째는 "고품질 문명 서비스", 두 번째는 5 회선 요금 부과, 세 번째는 "국가 조사 환영", 네 번째는 일류 경쟁, 다섯 번째는 청정 정부 교육 개월, 여섯 번째는 중급 간부 임용 및 예비 간부 추천이다.

완료 시간 제한 : 각 작업 요청 시간에 따라 완료

6. 학습을 강화하고 비즈니스 수준과 전반적인 품질을 향상시킵니다. 훈련, 자습 및 기타 형식에 참여함으로써 신체는 "세 가지 독서"활동을 연습하고 학습 당사자 조직을 주도적으로 이끌며 활동을 배우기 위해 당원 그룹을 구성 할 것입니다.

완료를위한 시간 제한 : 장기간 지속성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