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사직서

신입 사원 사직서


파트 1 : 신입 사원 퇴직 수필 에세이

현재 회사가 공식적으로 사임 한 것에 대한 불만이 있습니다. 공무원이 아니기 때문에 사직서를 쓸 필요가 없습니다. 나는이 편지를 볼 때 여기에서 일하지 않을 것입니다.

지난 4 개월 동안 회사에서 일하면서 많은 지식을 습득했으며 회사의 비즈니스 상태는 잘 수행되었습니다. 회사에서 좋은 환경에서 일하고 공부할 수있는 기회를 주신 것에 대해 매우 감사드립니다. 회사의 기본적인 운영 지식과 일상적인 행동 지식은 기본적으로 마스터되었지만 지속적으로 배워야 할 많은 측면이 있습니다. 회사의 환경은 우리를 매우 돌보고 있으며, 성격을 감안할 때 회사를 자기 계발 및 성장에서 보호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나는 또한 내 성격이 내성적이라는 것을 깨달았으며 종종 나에게 상기시켜 준다. 사실, 이것은 회사가 재능을 키우거나 자신을 향상 시키는데 어려운 지점이다. 저의 개념은 다음과 같습니다. 사람들은 끊임없는 개발, 진보 및 개선이 필요합니다. 저는 또한 제 역할을보다 잘 수행하기 위해 환경을 바꾸고 적응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그러나 나는 결코 돌파구를 찾지 못했다고 생각하며 오랫동안 그것을 고려해 보았으며 환경을 바꿔야 할 필요가 있다고 판단했습니다.

언젠가는 현재 상황이 내 목적과 다르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그리고 처음에는 창고에서 잠시 일하다가 "서류"를 보냅니다. 지금은 거의 4 개월이되었고, 저는이 4 개월을 사용해서는 안되는 직장에 적응하고 싶습니다. 사실, 나중에 연락 할 때 나는 여기 오기의 목적이 불가능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나는 항상 일을하는 데 아무런 가치가 없다고 생각했지만 지금은이 직업을이 범주로 분류 할 수 있습니다. 한달 이상 낭비 였어 다른 일을해야한다고 생각해.]

또한이 회사의 회사 사퇴가 회사의 시험이됨을 분명히하고 있습니다. 회사가 사람을 고용하기 직전에 새로운 프로젝트가 끊임없이 시작되고 있습니다. 이전의 모든 작업은 다음 단계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공공의 합리성과 다양한 프로젝트에서 회사의 미래 준비를 고려하고, 회사가 내게 실수를하지 못하게 막기 위해 회사를 책임지고있는 태도로, 나는 엄숙히 회사를 사임했다. 나머지는 다른 동료에게 맡겨라.

이 회사를 떠나고 고난을 함께 나눈이 동료들을 떠나는 것은 정말 꺼려하고 진지하고 친절하기를 꺼립니다.

그러나 나는 여전히 떠나야 만한다. 나는 회사와 지도자들이 나를 떠나기를 용서해 줄 것을 촉구한다.

나는 회사가 행복한 날을 바란다.


파트 2 : 사직서

친애하는 회사 리더 :

안녕!

회사에서 일하는 시간이 그리 길지는 않았지만이 사직서를 제출했을 때 나는 무거웠다. 이제는 회사의 발전이 모든 사람에게 최선을 다할 것을 요구합니다. 가난한 국가 때문에 일부 개인적인 일이 내 업무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나는 회사에 앉아서 문제를 겪을 수는 없지만 아무것도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그 요청은 떠나도록 허용되며, 지도자는 나의 사임을 승인 할 수 있습니다.

나는 회사 리더들이 업무 양도 문제를 논의하기 위해 바쁜 일정에서 벗어나기를 희망한다. 나는 2019 년 5 월 19 일에 회사의 리더십으로부터 허가를 받기를 희망하면서 떠났다.

회사에서 근무하는 동안 귀하의 신뢰와 지원에 감사 드리며 모든 동료와 친구들이 자신의 업무와 활동에서 더 많은 업적과 혜택을 얻길 바랍니다.


제 3 부 : 신입 사원 퇴직 서신

친애하는 회사 리더 :

안녕!

저는 xx의 남쪽에있는 Li xx입니다. 회사에서 제공 한 고용 기회에 감사 드리며, 저를 도운 동료들에게 매우 감사드립니다. 그러나이시기를 신중하게 고려한 후에 사임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네가이 사직서를 보았을 때 놀랄지도 모르겠다. 예, 놀랐지 만, 사실이 일이 일어난 것입니다. 나는 회사를 떠나고 싶습니다. 내가 생각하는 것을 모르겠습니다. 나는 회사에서 일하고 싶지 않다.

회사를 떠나기를 원하는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여러 가지 이유가 합쳐져 ​​회사를 떠날 운명입니다. 오랫동안 생각한 후에 나는 떠났다고 느낍니다.

1. 환경에 대한 이유 속담은 "주근깨가 붉고 가까이에있는 잉크가 검은 색"입니다. 내가 추구하는 환경은 열정, 꿈, 건강, 행복과 조화가있는 일터 환경입니다. 회사에 다시 시선 문제가 있습니다. 영화 나 게임을보기 위해 일하러 갔다. 서로 이야기를 나누면서 아무도 미래를 계획하지 못했고 꿈도 꾸지 못했다. 나는 회사의 문화적 생각을 느끼지 못했다. 시장에서는 소작농의 품질보다 약간 높은 고객이며 하루 종일 함께있는 사람들로 미래의 모습을 보여줍니다. 만약 당신이 사람이되고 싶다면, 당신은 누군가와 가야만합니다. 나는 올해 다시 회사로 돌아 오는 길을 기억하지 못합니다. 나는 이것을 2 년 동안 일한 회사입니까? " 세일즈맨은 돌아오고 싶지 않았습니다. 회사 고지가 없었습니다. 다시 감히 돌아올 수 있습니까? 너는 집에서 느낄 수 있니? 일부 지도자들은 "회사 발전의 방향을 알아야한다"고 말했다. 회사 제품과 마찬가지로 고객이 "회사의 발전 방향은 무엇인가? 회사와 함께 개발할 전략을 조정해야합니다."라고 묻는 상상이 필요합니다. 어떻게 대답 할 수 있습니까?

2, 내 자신의 이유 2 년 후, 나는 삶과 가치관에 대한 나의 전망을 끊임없이 검증했다. "인생은 열심히 일하고 노력은 결과가 있지만 그 결과는 반드시 좋은 결과는 아니다" 회사의 전임자들로부터 내 노력의 결과가 무엇인지, 그리고 그 결과가 내가 원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직장"이라는 단어는 처음에는 없으며, 처음에는 "지구"에 들어갈 것입니다. 나타나지 않으면 계속 말려 야합니다. 저는 열심히 일하고 있습니다. 나는 열심히 일하고 싶습니다. 열심히 일하는 대신에, 열심히 노력하고 싶습니다. 내 인생에서 열심히 일하는 대신에 보호를 받고 싶습니다. 바쁘다. 진정으로 그런 삶이 의미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처음 사업을 시작했을 때 나는 자유를 중요시했으며 자유를 추구하는 사람이었고 다른 사람들에게 제 인생을 바치고 싶지 않았습니다 내 운명이 내 손안에 있어야합니다 나는 생계를 꾸려 나가야합니다. 아무도 내 운명에 책임이 없다. 지난 2 년 동안의 사업으로 인해 나는 자라서 내가 원하는 것을 내가 알려주지? 나는 뭐하고 있니? 나는 무엇을 할 수 있는가? 이제 나는 어리지만, 어렸을 때 돈을 바꾸고 싶지 않아요. 나이가 들어서, 인생을 바꾸기 위해 돈을 가지고 있었고 돈도 몰랐기 때문에 전혀 도박을 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나는 회사를 떠나고 떠나기 전에 회사에 제안을하고 싶다. 이 회사의 사업은 주로 일선의 비즈니스 요원이 수행하지만, 회사 교육은 두 번째 및 세 번째 직원을 교육하는 것이지만 누가 자신의 부하 직원에게 자신의 교육을 가르 칠 것입니까? 누군가가 그것을 가르 칠지라도, 전달 된 단어는 훈련의 원래 의도와 동일한 효과를 갖습니다. 또 다른 요점은 회사의 리더, 특히 상위 수준의 리더가 프론트 라인 스태프에게 첫 번째 문장을 호출하고 비즈니스에 묻는 방법을 묻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추위에 서서 직원들이 행복하게 지내십시오.

출발은 회사에 어떠한 악영향을 끼치 지 않을 것이며, 회사의 능력과 재능은 계산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일하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갑자기 회사를 떠나는 것은 모든 리더가보고 싶지 않지만 실제로는 다른 아이디어가 없습니다. 회사에서 일할 동기가 없습니다.

새로 졸업 한 학생에게 사회와 회사의 모든 동료, 그리고 저를 도운 사람들에게 배울 수있는 기회를 주신 덕분에 감사드립니다. 회사를 더욱 강력하게 지내기를 바란다. 그리고 동료들은 황소의 해에 행복 할 것이다.


제 4 장 : 사퇴 서신

친애하는 지도자들,

당신은 당신 자신의 이유로 당신 회사에서 일할 수 없기 때문에 당신은 좋습니다. 그래서 저는 사임합니다.

저는 회사에서 2 개월 이상 지 냈습니다. 이곳에서 많은 것을 배웠으며, 무엇이 화합 인지도 알고 있습니다. 저는 여러분의 회사가 모든 사람의 노력을 통해 더 낫고 나아질 것이라고 믿습니다. 비즈니스 또한 성장하고 있습니다.
사적인 일과 육체적 인 조건 때문에 모든 사람들과 일할 수 없다는 점에 유감입니다. 지도자가 많이 이해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요즘 회사에는 사람들이 많이 상상할 수없는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모든 사람들은 열정적이며, 예의 바르고, 진지합니다. 이것은 내가 원하는 라이프 스타일입니다. 저는 게임을 저의 집으로 사용하고 함께 행복하게 지낼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에게 좋은 인상을 줄뿐만 아니라 스스로 행복을 찾을 수 있습니다. 할 수 있다면, 나는 아직도 당신의 회사에서 일하러 돌아와서 스스로를 구축하기를 희망합니다.


제 5 부 : 신입 사원 퇴직 통지서


친애하는 xx 지도자, 안녕하세요!

불과 3 개월 만에 xx 회사에 입사 한 것은 안타깝습니다. 한 달 넘게 신중하게 검토 한 후, 마침내 xx Huayuan Technology Department의 업무를 사임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작년 이맘때, 우연한 기회가 이상한 xx로 등장했다. xx는 나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민간 ​​기업에서 oa, sap 등의 정보 제품을 구현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이렇게 3 개월 전 저는 아름다운 꿈을 꾸고 xx에 왔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나는 닝보에 익숙해졌으며, 바일 런에 익숙해졌으며, xx에 익숙해지고, 내 자신의 필요에 익숙해졌습니다. 내가 경쟁력이 있고 스트레스가 많은 직업이 필요합니다. 졸업 할 때 일에 대한 열정을 잃고 싶지 않습니다. 동급생들과 잠시 이야기를 나눴는데 반 친구들은 닝보를 선택해서는 안된다고 말했고 닝보는 내 목적지가 아니 었습니다. 반 친구들이 자신의 일에 대해 이야기 할 때 저는 매우 흥분하고 다소 길을 잃었습니다. 나는 열정적 인 일이 필요해 나를 무한한 동기로 느끼게 할 것입니다.

졸업 직후에 많은 학생 정신이 생길지 모르지만 나는 여전히 내 선택을 고집합니다. 이 결정을 내리는 데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개인적인 이유입니다. 현재 제 여자 친구는 절강 대학교의 박사 과정 학생이며, 지식 보존을 지속적으로 보충해야합니다. 현재의 상황에서 실현 될 수는 없지만, 거리 문제는 여전히 두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둘째, 워크숍의 현재 인턴쉽 작업에 불편 함을 느낍니다. 워크숍의 근로자들과 의사 소통이 원활하지 않아서 워크샵을 통해 운동해야한다는 데 동의하지만, 이제는 자신의 효율성이 너무 낮습니다. 당신의 젊음을 낭비하고 있습니다.

셋째, 몇 개월 동안의 친숙 함을 통해 나는 미래의 일에 대해 명확하게 정의했다. 나는 분명히 미래의 일에 관심이 없다.이 일은 내 열정을 자극 할 수 없다. 나는 항상 자신을 흥분시키고 싶지만 여전히 열심히 일한다. 아니요.

넷째, 현재의 일과 내 이념과의 뚜렷한 차이가 있습니다. 나는 열심히 일할 수는 있지만 끊임없이 최신 기술을 추구하는 사람이라고 생각합니다. 교육은 사람들을 판단하기위한 작은 기준 일 뿐이지 만 나는 진정으로 여기 있습니다. 자신의 능력을 충분히 발휘할 수는 없으며 자신의 삶의 가치를 깨닫지 못합니다. 시장 개발 부서의 학부생과 일한 결과간에 차이가 없습니다.

다섯째, 당신이 내게 연봉 약속을 준다고 믿지만, 현재 화원의 학부생 월급은 대학원생보다 월등히 높습니다. 나는 자존심이 타격을 입었다 고 생각합니다. 실제로, 나는 회사를 위해 가치를 창출하지 못했다. 한 달에 많은 xx 위안이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xx 돈은 나의 목표와 능력에서 많은 차이가있다.

저는 3 개월 넘게 서둘 렀지 만 지도자들과 동료들의지도와 열정을 가지고 행운이며 과학적 연구 경험과 실용적인 기술을 배웠습니다. Huayuan 기술부, 강 Shengjie, 예 Guanmijie 및 시장 개발 부서, 청 웨이, 청 보 및 Sheng 6 월 지도자의 xx 지도자들에게 특별한 감사. 나를 도운 모든 동료에게 감사드립니다.

다시 한번, 심각한 도전에 직면 한 xx 회사를 떠나는 것은 매우 유감 스럽다. 나는 당신에게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그리고 저는 회사 xx 사업이 번성했으면 좋겠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