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사직서

낮은 임금에 대한 사임서


제 1 부 : 사직서가 적다.

Xxxxx 일반 : 지도자들, 나는이 편지를 복잡한 기분으로 썼다. 제 능력에 대한 신뢰 덕분에 저는 회사에 입사 할 수 있었고 불과 2 년 만에 많은 기회와 도전을 받았습니다. 회사에서 2 년 간의 xx 개발 및 xx 관리 작업을 마친 후 xx 개발 및 xx 관리 분야에서 많은 지식과 경험을 축적했습니다. 나는 이것을 위해 아주 감사한다! 급여 때문에 회사에 지원해야했고 올해 xx 일에 공식적으로 사임하기를 원했습니다. 회사에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그러나 나는 또한 회사가 나의 개인적인 현실에 호의적이 될 수 있기를 희망하고, 나의 신청서를 고려하고 승인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진심으로


제 2 장 : 낮은 사직서

친애하는 지도자 : 안녕하세요! 졸업 후 직장을 구하지 않았을 때 저를 받아 주신 덕분에 저는 회사에 큰 감사를 표합니다. 받아들이는 회사가 없으면 이미이 떠돌아 다니는 도시를 떠났을 것입니다. 일이 없기 때문에 도시가 번성하더라도 그곳에 서있을 곳이 없습니다. 다시 한번, 저를 받아 주신 회사에 감사드립니다. 회사에 입사 한 후 저는 열심히 일했고 열심히 일했습니다. 나는 지도자들을 포함하여 모든 지독한 직원들이 동시에 알고 있다고 믿습니다. 나는 지도자들에게 여러 번 칭찬을 받았으며 칭찬을 받았습니다. 나는 Bole에게도 회사의 리더십에 대해 매우 감사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내 인생은 여전히 ​​행복하지 않습니다. 바쁜 스케줄에서 사직서를 볼 시간을내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러나 하늘은 비가 내릴 것이고, 어머니는 결혼 할 것이며, 삶과 죽음은 생명이며, 부는 하늘에 있습니다. 원래 나는 회사에서 일하고 싶었지만 인생은 잔인했습니다. 삶의 엄청난 압박감으로 인해 푸른 하늘을 올려다 보았습니다. 이 시간에, 자유롭게 날아 다니는 새들과 비행기를 타는 사람들을 얼마나 존경합니까. 매월 초에 나는 지난 달의 빚을 갚기 위해 기꺼이 빈약 한 급료를 기꺼이 지불 할 것입니다. 매월 중반에 돈을 저축하기 위해 나는 배고픔과 배고픔을 심어 주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매월 말에 제 인생은 공포의 상태에 이르렀습니다. 차용 및 숨기기 빚이되었습니다!

저는 몇 달 동안 회사에서 열심히 일해 왔습니다. 전에 말했듯이 회사의 임금 인상 약속은 항상 나에게 나쁜 판단이었습니다. 매월 전자 레인지의 수입에 의존하여 삶을 유지합니다. 아주 힘들어. 조금 더 나아질 수 있다면, 나는 확실히 사임하지 않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저의 지식의 이익을 위해 회사의 리더십에 너무 감사하고 있기 때문에 저는 회사에 대해 열정적입니다. 사람들은 인간보다 죽어 있고 나무는 나무보다 생동감이 많습니다. 이것은 일반적인 말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변함없는 진리입니다. 당신 주변의 친구를 보는 것은 모두 작은 업적이며,이 마음은 불 같은 것입니다. 매월 수천 개의 임금을받는 친구들, 모든 종류의 보너스, 보조금, 혜택 등을 살펴보면 사람들과 사람들 사이의 이러한 격차가 얼마나 큰지 궁금합니다. 수십 년 동안 그는 손가락으로 놀고있었습니다. 네, 회사는 교육 프로그램과 교육 체계를 갖추고 있습니다. 회사는 각 직원을 이상, 윤리, 문화 및 규율을 지닌 4 명의 새로운 인력으로 양성하려고합니다. 임금이 오르면 "빵"이 생기 겠지만 당신은 그것을 이해할 수 없습니다. "빵"을 먹어 본 적이 있습니까? 어쩌면 나는 능력이 제한되어있어이 "빵"을 먹을 수 없다! 어쩌면 나는 너무 많이 생각한다. 세상에는 연회가 없습니다. 처음부터 현재까지 회사와의 운명이 고갈 된 것 같습니다.

부처님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셨습니다 : 충분한 수의 영광과 영광이 있다고 성경은 말한다 : 나는 빚진자를 적어 주겠다고 Liang Chaowei는 말했다 : 항상 그것을 되 찾는 것이 필요하며 의장은 말했다 : 억압이있는 곳에서는 저항이있다. 샤오핑 (Xiaoping) 동지는 "빈곤은 사회주의가 아니라 TV에서도 말하고있다. 나는 부드럽게 온 것처럼 부드럽게 갔다. 나는 구름을 떼지 않고 부드럽게 떠나 갔다. 네, 퇴임을 제안했습니다. 제가 회사에 실제로 머무르면 거리에서 굶어 죽을 까봐 두렵습니다. 모든 공정한면에서 아무도 내 급료 수준에서 잘 살아갈 수 없습니다. 리더에게 저를 위해 고려 해달라고 요청하십시오. 조금. 나는 회사가 좋지 않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리더십이 좋지는 않지만 회사가 제공하는 급여는 정말 높지 않다. 나는 연봉 문제에 관해 여러 번 지도자들과 이야기를 나눴지만, 나는 형언 할 수 없었다. 나는 지금까지 대답하지 않았다. 사직서가 회사에 해를 끼치 지 않기를 바란다. 나는 그렇게해야만한다. 미래에 어떤 일이 일어나 든 나는 처음으로 일한 회사를 기억할 것이다. 고마워!


제 3 장 : 낮은 사직서

친애하는 회사 리더 : 피곤한 일, 저임금 및 열악한 근무 환경 때문에 하루 종일 어지럽고 건강에 해로운 무산소 상태에서 살았습니다. 또한 일부 사람들은 정말 역 겹게 죽어서 사임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승인을 이끌어주세요!


제 4 장 : 낮은 사직서

친애하는 편집장과 회사 대표 : 나는이 사직서를 복잡한 분위기로 썼습니다. 회사의 능력에 대한 신뢰 덕분에 나는 회사에 입사 할 수 있었고,이 기간 동안 나는 많은 기회와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회사가 편집 업무에 종사하는 날에는 많은 지식을 습득하고 경험을 쌓았습니다. 나는이 일에 매우 감사한다! 나는 회사에 입사 한 이래로이 일을 즐겼다. 그러나 어떤 개인적인 이유로, 나는 새로운 일을 시작하기로 마침내 선택했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회사는 나에게 좋은 학습 공간과 시간을 주었고, 새로운 것을 배웠고, 자신을 풍부하게했으며, 좁은 지식을 넓히고, 내 자신의 실제 경험을 늘렸다. 나는 오랫동안 그것을 돌보아 준 회사에 진심으로 감사했고, 이번 이래로 너무 피곤해서 최근 일을 잘하지 못했기 때문에 신중히 검토 한 결과 회사에 가기로 결정했습니다. 사임이 예상되며, 회사는 승인을 얻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회사와 귀하가 회사에서 일할 수있는 기회를 주신 것에 대해 감사하며, 귀하와 귀하의 모든 지원과지도에 대해 감사드립니다. 귀하의 지도력하에 회사는 향후 업무를 활용하고 강점을 키우며 약점을 피할 수있을 것이며 회사가 번창하기를 바랄 것입니다.


제 5 장 : 낮은 사직서

안녕하십니까, 안녕하세요, 저는 공식적으로 사직서를 제출해 드렸습니다. 오늘 며칠 전 망설 였기 때문에 오늘 사직서를 제출 한 이유가 있습니다. 제가 머물게 할 수있는 이유를 알고 싶습니다! 불행히도, 예! 여기있는 음식과 숙소는 바깥에있을 수 있고, 다른 사람들은 나를 끌어 당길 수 없습니다 저임금 이외에도 생산과 관리에 대한 가장 큰 단점은 처리 할 수없는 문제입니다! 지도자와의 의사 소통에 힘을 쓰고 싶지 않아! 다시 여기서 일할 때 나는 매우 외롭다! 나는 내가 고향 군에서 일하고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나는 Xingtai에있다. 일이 가끔씩 차별 대우 나 적대감을 느끼는 경우가 있습니다. 즉, 기분이 매우 우울합니다! 이런 식으로 느껴지거나 "싱 타이 (Xingtai) 표준"에 적응할 수 없거나 유능한 직원이 아닙니다. 내 결근에 대해 매우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 규정에 따라 처벌을 해주세요. 국가 및 기업의 관련 규정에 따라 월급을 지불하십시오! 매우 감사 드리며, 리더십 승인이 반드시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시간,하지만 난 자기보고는 1 주 매디슨 I 진베 (주), 각 달의 고용 관계의 종료 한 날로부터 사표를 제출 바랍니다. 리더십의하십시오 승인.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