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사직서

유치원 간병인 사직서


1 부 : 유치원 취업 사퇴 편지 팬 Yiyi

친애하는 감독 :
안녕하세요, 저는 2 년 동안 유치원에서 일해 왔습니다. 지난 2 년 동안 나는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강의실에서나 강의실에 있든 상관없이 많은 진전이있었습니다.이 모든 것은 지도자의주의 깊은지도와 교사의 보살핌의 결과입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내가 처음 유치원에 왔을 때 수업을들을 수있는 경험이나 능력이 없었 음을 기억합니다.이 수업의 교사와 감독의 인내심이었습니다. 어쩌면, 나는 많은 어려움을 겪었을 것이다. 그러나 나는 그것을 극복하려고 노력할 것이다.
처음에 새로운 수업을 맡았을 때 나는 처음에는 실망했다. 작은 반원들이 내 말을 듣지 않았다. 나는 울음을 사랑했다. 나는 시작할 수 없었다. 교장 선생님의 열심히 노력 덕분에 많은 지식과 여러 가지 이유를 알게되었습니다. 이것들은 모두 바깥에서 배울 수 없습니다. 때로는 잘못된 일을하고 교장이 비난을받을 것입니다. 그러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많은 것을 가르쳐 주셨습니다.
계약 기간이 다가 왔고 몇 달 동안 목구멍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현재의 직장을 사임하는 결심이었습니다. 목을 조이고 다시 시작해야합니다. 이해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감독, 모든 교사와 동료 감사합니다, 유치원에 감사, 나에게 너무 행복을 가져다, 나에게 좋은 개발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나는 당신이 어디에 있든, 당신은 나의 가장 아름다운 기억이라고 믿습니다.
여기 유치원에서 최선을 다해 기원합니다.
경례
사직 : xx
20xx 년 6 월 27 일


2 학년 : 유치원 진로 퇴직 팬 팬 2

친애하는 Li Yuanchang :
나는 현재 귀하의 사임 신청서를 공식적으로 제출했음을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
저는 1 년 반 동안이 유치원에 입학했는데, 지난 1 년 반 동안 정원의 동료 및 감독의 도움을 받았습니다. 유치원 동료들에게 매우 감사드립니다. 나는 여기서 웃음과 눈물을 흘 렸고, 나는 더 많이 얻었습니다. 유치원의 평등 한 대인 관계와 깨달은 작업 스타일 덕분에 나는 그것에 의지하는 느낌을 갖게되었습니다. 여기서 나는 행복하게 일하고 행복하게 공부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최근에 나는 그 직업에 적합하지 않다고 느꼈고 나는 환경을 바꾸고 싶었다. 지금은 학교장을 사퇴 할 때 자신을 시험하는 것이지요. 지금은 사람들을 고용 할 때입니다. 유치원에 대한 태도로 유치원의 미래 발전을 고려하여 유치원에서 저를 실수로 만들지 않도록하십시오. 나는 엄숙히 학교 장에게 사임했다.
내일이면 떠나기에 합당한 후보자를 찾을 수있는 시간을 갖기를 바란다. 감독에게 나의 힘을 불어 넣을 수는 없다는 점에 유감스럽게 생각한다. 내일 유치원이 더욱 빛나기를 진심으로 희망한다! 유치원 지도자들과 동료들은 원활하게 일한다!
진심으로

사직 : xx
20xx 년 6 월 27 일


시 3 : 유치원 간병 사직자 사인회 서산

친애하는 감독 :
안녕!
우선, 지난 6 개월 동안 귀하의 신뢰와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이 기간 동안 저는 지난 몇 달 동안의 직장 상황을 심각하게 검토 한 결과, 유치원에서 일하는 것이 제 행운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항상이 직업을 소중히 간직해 왔으며, 지난 몇 달 동안의 우려와 가르침에 대해 감독에게 감사 드렸습니다. 저를 도와 준 동료 들께 감사드립니다. 유치원에서 몇 달 동안 일하면서 많은 것을 배웠고 전문 기술과 개인적인 경험을 크게 향상 시켰습니다. 걱정과 신뢰에 대한 감독 덕분에 저는 지금 깊은 감정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깊은 사과. 유치원에 그런 일과 운동 기회를 주신 것에 대해 매우 감사드립니다. 현재 개인적인 이유로 유치원의 관심사를 공유 할 수 없다는 점에 깊은 유감을 나타 냈습니다. 그래서 사임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제가 한 결정을 이해하고 작별 인사로 용서해주십시오. 함께 일할 수있는 또 다른 기회가되기를 바랍니다. 퇴직 보고서를 제출 한 후 1 개월 이내에 유치원을 떠나 직장 이전 문제를 완료합니다.
진심으로


사직 : xx
20xx 년 6 월 27 일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