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사직서

공장 워크샵 사직서


친애하는 워크숍 지도자 :

안녕!

이 시간에 내가 공식적으로 사임하는 것은 유감 스럽지만 정식 직원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이 사직서는 쓸 필요가 없지만 s 회선에 대한 제 느낌 때문에이 편지를 썼습니다. 시간이 흐르며 오랫동안 워크숍에 참여해 왔으며, 워크샵 분위기는 대가족과 같다고 느낍니다. 모두 잘 지냅니다. 웃음이 있었고, 이익이 있었으며, 물론 고통이있었습니다. 나는 잠잘 때 잊을 수없는 사진을 가지고 있습니다. 불행한 경험이 있지만, 여기 몇 가지 사실을 배웠습니다.

나는 체리에게 오는 모든 인턴이 같은 꿈을 꾸는다고 믿습니다 :주는 동안 자신의 가치를 실현하십시오. 사회적인 사람이된다는 가치는 그의 근시와 제한된 노동 시간으로 인한 것일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그는 체리에서 자신의 가치를 발견하지 못했으며, 체리를 떠나는 모든 청년은 체리의 삶의 시대를 기억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그 잊을 수없는 해.

내가 일하러가는 날 매일, 작업장에서 시끄러운 목소리가 눈에 보이지 않는 심리적 압박을 줄 것이고, 일을 마친 후에도 그것을 풀 수는 없다. 마음은 여전히 ​​기계 작동 소리의 종류 다. 나는 정신적으로나 정신적으로 지쳐서 밤에 잠을 잘 수 없다. 나는 바꿀 수 없다. 변화 할 수있는 유일한 것은 나 자신이다. 이것이 나의 영감을위한 가장 직접적인 이유이다.

철학자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나는 다른 곳에서 다른 풍경을 볼 수 있고 다른 사람들과 사물과 연락을 취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젊은이에게 반드시 좋은 것은 아닙니다.

마지막으로, 나는 형제들이 매끄럽게 일하고, 육체적으로 정신적으로 건강 해 지도록하고, 지도자들에게 내 사임을 승인하라고 부탁한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